티스토리 뷰

무더운 날씨 건강 관리 잘 하셔서 무사히(?) 지내시길 바랍니다. :) 첫 참석자는 후기를 쓰게 되는 징크스라도 있는걸까요 ㅠㅠㅋㅋ 오늘 판교 알파에서 13명 클당님들과 오픈아닌 오픈같은 대규모 대회를 치뤘는데 이건 뭐 지옥이네요 ㅠㅠ 사실... 오늘의 제 원래 계획은 오전 동원썬밸리 티오프였는데!!





곧 #플레이어 도 합니다~~ 대기대기!! 또 이 사진은 이렇게 하는거라는데 잘 모르겠어요 하늘이 다해~~ 😘 😘 PM 06:00 OFFICIAL 잠시 후 6시 15분 방송되는 '플레이어'에 하성운이 출연합니다. 구르미의 모습이 궁금 할 하늘들을 위해 미리 보기 사진 살포시



고 함 ㅋㅋㅋㅋ 생방송 출연해주신 게스트분들 사이에 껴버렸어 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이번 비교리뷰는 엘지 v50 5g와 갤럭시s10 노말버전 카메라 주간테스트 입니다. 오늘 미세먼지가 쫌 있어서 날씨가 뿌옇으나 햇빛은 짱짱해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0%~100%로 가변 출력이 되어 전력이 소비됩니다. 하지만.. TPS 방식은.. 구동 조건에 따라 2 or 3가지 출력 모드가 지원되기 때문에 자신의 집에 맞는 방식으로 적절히 이용하면 전기 요금 사용량도 줄이고 너무 춥지 않게 냉방을 유지할 수 있게





iPad Air를 포함하여 지원되는 모든 기기의 성능이 향상됨 카메라가 최대 70% 빠르게 실행되며 키보드가 최대 50% 빠르게 표시되고 입력 반응 속도도 향상됨* 기기에서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있을 때도 앱이 최대 두 배 빠르게 실행됨* 사진 추천 사진,



연습하는 겁니다..ㅋㅋ (쓰고 보니 저는 정말 자질이 없네요....ㅜㅜ 담에도 후기작성 룰에는 사활을 걸어야 겠습니다...) 갑작스럽게 성사된 스토킹 라운딩에 참여하고 살아돌아온 생고구마입니다. 저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골프 관련 동호회라는 것을 가입해보고당연히 오프모임에 참여한 것도 거의(아직 좀 남아서..ㅋ) 반백년 인생에 처음이었습니다. 어제 참가 신청을 할 때에도 몇번을 망설이며 오늘



보여주신 날나리님, 한량가득님, 땡땡님(개인정보보호) 감사드립니다. 원래 번개 모임 참석자 fore님, 텔레형형형형형형님(스코어 좋으면 다 형입니다..), 노즈블런트님, 이모부님 뵙게 되어 영광이고 감사합니다. 골프를 6년정도 쉬다가 다시 시작하다보니 동기부여도 없고, 열정도 예전 같지 않아 이래저래 설렁설렁하던 중이 었는데 오늘 골당횐님들을 보면서 과거의 열정을 조금이나마 되살려볼까 하는 마음이





첫날 전 라운드를 통 틀어 내 아이폰에는 이 2장의 사진 뿐이다. 케사장 그는 구멍 뚫린 하늘을 아예 두 동강 내버리려는 처연한 검객같았다. 다음날 돌아오는 길에 갑자기 너무 궁금해서 졸음 쉼터에





오늘도 내사랑 하늘이들은 무대를 부셔 놓았다.....윽...내심장... 😍 사랑합니다 ps.아직 공연장 밖에서 기다리시는 하늘이들에게 혼자 버스안에서 울며 인사했어요...안보이나봐 ㅠㅠ #하성운 #하늘 #울산 PM 10:15 OFFICIAL 언제, 어디서나 큰 하늘들의 응원 소리 덕분에 오늘 무대도 완벽하게 마무리한 구르미! 일교차가 심한 날씨, 우리





듯! (패쪼는 안댕.. 얼어주금) 난 핫팩도 좀 챙겨갈랴규 GIF 쉭한도시남자의 오늘의 저녁은 쫄면입니다. 9월이 다 끝나가는데 뭔 날씨가 이렇게 덥데요. 그냥 집에 가려다가 그저께 못 먹은 쫄면이나 먹고 가자 했어요. 근데 간만에 오긴 한 곳인데 여기가 얼마전에 달인에 나왔나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