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기치는건지.. 확인을 누르면 다시 만원이 올라가요. 결재 누를뻔했네요 쓱데이에 받은 용돈이랑 쿠폰 20프로 적용해서 남편 운동화를 결제했거든요,,, 근데 제가 잘 못 샀어요...남편이 디쟌이 이거 아니라고,,, ㅠㅠ 이거 취소하면 혹시 쿠폰이랑 용돈





생각 나는 것뿐;;; 뽐뿌에서 보니 드릴이라던가 드릴이라던지 드릴이 있었군요;;; 오늘 쓱데이라 일렉트로맨 테레비 80센치짜리 99000원 행사한다길래 그거 노리고 갔거든 오픈 10분 전 도착했더니 이미 카트부대 줄서있고ㅠ 전국 1500개 판다더니 우리동네는 10개도 안들어온건가 내 앞에 앞에 앞에서 끊김ㅠㅠㅠㅠㅠ 안방 엄빠 쓰시는 테레비 고장 직전이라 그거 노리고



~ 11월 2일에 주문하신 통합회원 대상으로 지급됩니다. ※ 취소/반품 시 S-머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S-머니는 기간 내 1인당 1회 지급되며 11월 12일(화)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카레여왕 16봉지 바나나 4송이 물 2팩 통오리 백숙용닭 짜파게티 요구르트 칼세트 과도 이렇게 해서 4만 1천원 결제... 예전에 맥주산걸로 받은 5천원



및 예상금액은 개인별 잔여할인한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품절시 환불수단 : 예치금으로 자동환불 기본 1만원 할인을 해주는데 거기다 10프로 할인까지 해주니 마트 장보기용으론 아주 좋더군요. 옥션에서 주문한 김치가



많고... 큰도움이 안되네요 쩝... 소불고기 100g 990원사러갔더니 소량한정이라 없고 한우역시도 없고... 그냥 나왔습니다 ========== 꽤나 저렴한게 많네요~ 정용진이 어중간하면 망한다더니... 작정하고 한국판 블프로 할 셈인가 봅니다(과연.... ㅎㅎ;) 피자도 사야될 거같고~ 1+1, 50% 할인상품도 쏠쏠하네요~ 내일 오전에 일찍 다녀와야겠습니다. 창동점을 가야할지



백화점이나 이마트 가면 진짜 싸게 파나요? 11월에 인터넷 행사 엄청 많이 하네요? 11번가 십일절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신세계 쓱데이 발품 팔아서 좋은거 사야겟는데요?ㅋ 어제 이마트 갔더니 마침 쓱데이라고 1 1을 많이 하더라고요. 이건 어제 하루라 끝났을 텐데 오늘 위메프가니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라며 특가 상품들이 있고 거기서 추가



어제 쿠폰 먹이고 38.4에 사서 오늘 받는데 내일 쓱데이 이벤트 상품이 아이패드 7세대네요.-_- 할인율 20%이하이길 바랍니다.ㅠㅠ 쓱데이라고 오늘 단하루 20%할인하네요 피트니스 복싱으로 다이어트 재미를 좀 봤는데 이놈은 피복보다 더 하드코어라고 해서 도전해보려고... 할인앞에 충동구매를 ㅠㅠ 게다가 일본제품 불매운동 시기인데





죄송합니다 ㅠ 글을 쓰면서 옥션과 신세계의 마케팅에 일조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만, 결국 지르지는 않았으니 승자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지르지 못해 아프군요ㅜㅜ 링 피트 어드벤쳐 발매 후 이런 거라도 사지 않으면 운동 안하겠다 싶어서 호시탐탐 기회만 노리고 있었습니다. 검색해보니 마침 신세계몰 상품이 있네요. 그레이 뿐이지만 컨트롤러는 더 사면 되는거니



32기가 구입했고 가격은 289,845원이네요 찾아보니 최저가가 30밑으로 떨어지지 않은거 같던데 쓱데이 디지털가전 5% 할인에다가 KB국민카드 청구할인 10%해서 구입했습니다 어플 가시면 쓱데이 이벤트에 럭키박스 있습니다 이벤트 확인하기 클릭하면 박스 오픈하는데 ssg머니 줍니다 전 5천원 나왔어요 막상 이마트가니까 별로 안쓰는거에만





결제하면 10퍼 할인 더 들어감) 엄마가 먹고 싶은거 더 사라길래 과자 1+1하는거 집고 다 쓸어가고 세개 남은 초밥 하나 건지고 역시나 다 쓸어가고 몇개 안남은 소고기 하나 집어왔어ㅠ 난 닭가슴살 누룽지 샐러드 이런거나 사려고 카트나 장바구니 안 들었다가 탑으로 쌓아서 안고 다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