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도봉구 2000원 할머니 토스트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점심에만 하는 숨어 있는 이북식 김치만두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노부부의 특별한 학교 김영철님은 왜 모르는사람이 없나요?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김포 보리굴비집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도봉구 2000원 할머니 토스트



되었습니다. 시간은 오후 5시 경이었는데 테이블이 다 차진 않았지만 끊임없이 들어 오는 것 보고 방송의 힘을 느꼈습니다. 와이프랑 같이 갔는데 방송에 나온 부대감자국과 볶음밥을 먹고 싶었으나 부대찌게는 2인분 이상 된다고 해서



다 알아보네요 . 그만큼 유명하신가요? 엄마와 아들이 하는집이래요. 맛있겠어요 ㅎ 진짜 크네요. 먹고 싶다. ㅎㅎ 캡쳐해놓은 것과 같은 구도로 찍어봤습니다 ㅎ 근데 날씨가 초여름 날씨 느낌이네요 ㄷㄷㄷ 엄청 덥군요 ㄷㄷㄷ 2명도 양 많을듯 ㅎ 가격은 그렇게 싼건 아닌거 같아요 저는 제가 잘가는 낚지짬뽕집 있는데 국물이 진짜 달라요. 맛있어요





담에 볶음밥을 먹어야지 했는데 눈치 안보는 마눌님이 1인분씩 가능하냐고 사장에게 물어 보고 지금은 손님이 많지 않으니 해주겠다는 답변을 듣고 1인분씩 주문 햄과 고기가 큼직하게 들어 갑니다. 아마 이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스테이크도 동일한 크기의 고기를 사용하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감자도





반찬은 깍두기 양파 김치, 된장 나옵니다. 다른 분들이 인터넷에 많이 남겼다시피 깍두기에 손이 많이 갑니다. 그 이유는 직접 드셔보시면... 굳이 찾아가서 먹을 맛은 아니지만 인근 이라면 한번 찾아가서 먹을만



많이 나더군요. 사장님이 주문 들어 오면 바로 만들기 시작하는데요. 웍 돌리는 폼이 노련합니다. 중국집 주방경험 있으신 듯 합니다. 간은 모두 강한 편 입니다. (소금이 많이 들어 갔습니다. 다른 음식점들 대부분 그렇겠지만).



어디인가요?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도봉구 2000원 할머니 토스트 : 클리앙 여기가 어딘지 가서 사먹고 싶네요. 어머님이 편찮으시고 수제라서 점심에만 한다네요. 방하나에 식탁 펼치고 먹을수 있는 공간뿐이니깐 아쉽게도 많이는 못드시겠어요. ^^ 어떤 사고길레 시력을 ㅠ, 어머니 젊었을때 미모 와~ 요새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자주 보는데요 근데 가는데마다 시민들이 김영철님을



할 것 같습니다. 저는 가끔 이맛이 땡기긴 할 것 같네요. 그리고 방송이후 손님이 많아져서 인지 아들, 딸로 보이는 2분이 서빙같이 합니다. 사장님 부부는 방송 전에도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엄청 친절 합니다. 반찬 하나 가져올때마다 너무 인사를 열심히 하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더군요. 밥먹고 계산하고 나가는데 문까지 미리 열어 주시고 밖에서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나온집 이라는데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도 먹고 갔다는데 용마 해장국 맛있습니까? 드셔본 중랑구민 여러분 알려주세요 와와 맛있겠다. 쑥갓이랑 먹으면 절묘한 조합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얼마전 삼각지역에 부대감자국이라는 독특한 이름의 부대찌게(국)를판다는 내용을 김영철의 동네한바퀴라는 TV프로그램에서 접한 후 시간내면 가봐야지 하다가 지난 토요일에 가보게



들어 가서 씹는맛이 좋은 편입니다. 다만 카레맛과 향이 강한데 이 부분은 호불호가 강할 것 같습니다. 저는 카레를 좋아 하는 관계로 맛은 괜찮았습니다. 볶음밥입니다. 예전 (어렸을때니깐 20년 전이겠죠.) 중국집에서 쎈불로 해주던 그 볶음밥 생각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