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않나보다 라는 걱정과 납득을 불러일으킨 석진이, 그 후 사흘 동안 점점 더 부어오르고 주먹을 쥘 수도 없게 되어 아... 큰일 났다 ㅇvㅇ 라던ㅋㅋㅋㅋㅋㅋㅋ석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적으로는 민간요법을 믿게되었다는 김석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뜬 김석진 봉침 무탈 기념(아무말) 시드물 봉침미스트 기초에

매우 만족중 글구 난 이마랑 관자놀이 주변이 항상 오돌토돌하게 요철이 심해서 케톡에 고민 글도 쓰고 그랬는데ㅜㅜ 요즘 그게 다 사라지고 매끈해져서 피부에 윤광이 도는느낌?? 그정도로 피부결이 좋아졌거든. 근데 이건 내가 최근 각질제거에 관심 가지면서

펴바를땐 끈적임 없이 스며들고 점성에 비해 빨리 흡수되서 끝 마무리는 보송하게 느껴질때도 있었음 프로폴리스는 비폴렌에 비해 바를때 조금 더 산뜻해서 여름에도 2-3방울씩 팍팍 썼던거 같아. 가볍게 얼굴에 잘 펴발리는데 그날 피부상태에 따라 다른건지 마지막에 끈적임이 살짝 느껴질때도 있고 뭔가 끝까지 다 흡수되는데

느낌이 안들까 비폴렌 보라병 고민하다 보라병 샀당 아니 시드물 어제 밤 10시에 시켰는데 벌써 발송.... 시드물 처음 써보는건데 처돌이 될듯... 석진이 보고 싶어서 갑자기 설화수 진설 파데 산 후기 이 글에서 이어짐ㅋㅋㅋㅋ 이젠 안 쓰려고(제발) 어차피 개같이 벌어 석진하는 인생 시리즈로 조금씩

그럼 안녕 ・‿・ 얼굴에 기름 올라오는데 겨울엔 또 얼굴 땡겨서 고통받을 정도의 수부지이고 여드름은 없지만 유수분 밸런스 안맞아서 좁쌀이나 뾰루지 달고살던 피부타입이야 원래 차앤박 프로폴리스 두통째 쓰다가 여름에도 건조함 느껴질때가 있어서 가을 되면서 시드물 수분가득

유분기 있는 수분크림을 추가하기 보다는 에센스 단계에서 충분히 유수분을 넣어주고 수분크림은 좀 가볍게 마무리 하는게 나는 더 효과가 좋았던거 같아 미샤 수퍼아쿠아썼다 안맞아서 에뛰드 순정라인 쓰는데 점점 여드름 파티야 비싼브랜드는 피하고싶은데 시드물가격 괜찮은거같아서 물어봐ㅜㅜ 에뛰드 순정스킨이랑 시드물 울트라 페이셜 로션 이랑

싹비워서 재구매 하러 갓다가 비피다 용액 이거 봤는데 겨울에 건성에게 괜찮을까? 어떤 점이 좋아? 내가 이거 올해만 4병 정도 썼는데 진짜 완전 좋다 하면서 아침 저녁으로 잘 썼거든 근데 여름에 너무 더워서 앰플 줄이자 하고 안쓰고 여름 지나서부터 다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얼굴에 안맞더라고?? 다른 데는 문제가

유수분 밸런스 안맞아서 좁쌀이나 뾰루지 달고살던 피부타입이야 원래 차앤박 프로폴리스 두통째 쓰다가 여름에도 건조함 느껴질때가 있어서 가을 되면서 시드물 수분가득 앰플 사서 쓰던 중 미샤 비폴렌 알고 비폴렌도 사서 쓰게된지 한 달 좀 넘은거 같아 1. 제형 비폴렌은 스포이드로 찍을때부터 꿀 찍어 올리는거처럼 엄청 꾸덕하고

의사쌤이 피부가 엉망이라 면서 크레오신티인가 처방해줬는데 4만원 냈다.. 시밤.. 효과 하나도 없어서 비싼 약 처박아 두고 다른방법을 찾았어.. 나한테 직빵으로 효과 좋았던건 시드물 징크크림이었는데 이거 밤에 치덕치덕 바르고 자면 아침에 얼굴이 반짝거리더라고 좁쌀도

6. 홍매화 시리즈 수저 세트, 소리잔 팬을 위하긴 개뿔 올 블라블라 팬s! 안 집어치냐 제정신이야 느낌표까지 기분 나빠 ㅅㅂ 석진이가 잇진이나 달방에서 수저랑 소리잔 쓰는걸 보여줄 날이 있으려나 싶은 마음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