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할랍니다 재밌게 보는 드라마인데 동백꽃필무렵과 더불어 즐거움이 두개 사라지네요. 그나저나 검색해보니 레이캅이란 국내 중소기업 실화가 많이 반영되었다니 급관심이 갑니다. 저희집엔 IPTV를 신청안해서 공중파하고 유튜브만 공짜로 볼 수 있어요 그러다가 가끔씩 보고 싶은 드라마가 뜨면 그때 티빙이나



1%대의 시청률을 벗어나지 못하고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 tvN 토일드라마 흑역사 tvN 토일드라마는 2017년 ‘비밀의 숲’부터 시작됐다. 기존 금토드라마를 토일드라마로 편성을 바꾼 것. ‘비밀의 숲’은 토일드라마 첫 타자였음에도 호평 속에 종영했다. 시청률도 6.6%를



나타남 카톡프사 여친이랑 찍은건데 여친존나이쁨 7 디자인팀 주임님 블라우스 어디서 샀는지 물어보고싶음 옷 제일 잘입음 가방도 이쁨 훈녀템 개많아보임 8 영업팀 신규 발아플거같은데 구두 맨날 번쩍거림 머리도 맨날 포마드임 블루투스 이어폰 끼고다님 9 디자인팀 과장님





했는지 말았는지 소리소문없이 몇개 극장에서만 상영 중입니다. 영화 '열두번째 용의자' 참 우스운게 전 이 영화가 한국영화인지 외국영화인지, 어떤 장르의 영화인지, 어느 배우가 출연하는지도 모르고 단지 제목이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이유와 바로 집 코앞에 있는 극장에 퇴근 후 내가 볼 수 있는 시간에 걸려있다는 이유만으로 봤습니다만, 기대하지 않은 뜻밖의



유발한다. 그는 거래처를 잃은 묵 납품업체 사장에게 3배 가격을 제시하며 묵을 납품하게 한다. 이에 감동받은 납품업체 사장은 숨겨둔 비기를 활용해 ‘수라묵’을 제조하고, 이는 마트를 찾은 손님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 매출 상승으로 이어진다. 또한 정복동은 계산대 직원들을 위해 온돌 카운터라는 파격적인 아이디어를 내는데,

https://img.theqoo.net/img/SdXDt.jpg

저 배우들로 재미없게 만드는 것도 ㅇㅇ 등장인물들이 뭐 이리 다 나쁜놈들뿐이죠... 게다가 악당이 나쁜놈인것도 아니고 감정이입해야할 일반 직원들을 다 고구마 캐릭터로 만들어놔서 보는데 너무 힘드네요.... 하아...... ■ 엠넷 투표 조작 파문 속 ‘CJ ENM 한솥밥’ tvN도 휘청 500억 투입 ‘아스달 연대기’부터 ‘유령을 잡아라’ ‘청일전자 미쓰리’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 잇단





될까 싶은 느낌도 있고... 크흡...ㅠㅠㅠ아이즈원.....ㅠㅠㅠㅠㅠㅠㅠ 월,화엔 조선로코 - 녹두전 수,목엔 동백꽃 필 무렵, 청일전자 미쓰리 금요일엔 쌉니다, 천리마마트 금,토 배가본드 토,일 타인은 지옥이다(이건 종영했네요.) 요새 머리아픈 일이 좀 있는데 드라마라도 보면서 머리식히고 있습니다. ㅇㅇ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미칠듯한 고구마 전개와 퇴근하고





한편을 보는 것 같아 살깣에 약간의 소름이 돋습니다. 여기 출연하는 배우들은 한눈에 알아봄직한 배우가 절반쯤, 누군지 알듯 말듯한 배우가 절반쯤 출연합니다. 김상경 배우를 비롯해서 허성태, 박선영 배우는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익숙한 얼굴이고, 얼굴을 익숙히 잘 아는 명계남, 남성진 배우도





청일전자 미쓰리 혜리 차서원 손 내리셈 (내 얼굴 가린다고) ㅇㅇ 청일전자 미쓰리는 레이캅이라는 업체가 PPL로 들어가서 광고를 하는것 같네요. 아예 회사 앞 청일전자 하단에 레이캅이라고 써있기도 하구요.... 하지만 저는 이 드라마를 보면 볼수록

https://img.theqoo.net/img/UXevH.jpg

2.911 청일전자 미쓰리 보기 너무 힘드네요... 평균 시청률 5%도 힘들어…‘드라마 왕국’ 체면 구긴 tvN 청일전자 미쓰리 재밌게 봤네요 청일전자 미쓰리 끝났네요 ㅜ 청일전자 미쓰리 청일전자 미쓰리 검색할려고 구글링 하는데..jpg (일부 스포)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청일전자 미쓰리 보면서 한분밖에 안보이네요 ㅋㅋㅋ 요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