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월 20일 - 유희관 퀄스플, 7년연속 10승 9월 21일 - 이용찬 퀄스플 - 안타치고 실책하고 도루하고 실책하는 류지혁 주의 9월 25일 - 후랭코프 호투 - 7회 대량 득점 9월 26일 - 유희관 또 퀄스플 - 빠따폭발 9월 28일 - 왼쪽





못함, 이날 삼진 9개잡음!) 8월 27일 - 5도루 (박건우 박세혁 허경민 이유찬 정수빈) 8월 28일 - 오재원 홈스틸 - 1회에 실책 있으니 주의, 군데군데 주루사도 많음 그렇지만 투수는 잘했음 8월 30일 - 이영하 호투 - 경기 막판 김재호 호수비 8월 31일 - 동점솔로홈런 김인태 9월 1일 - 이용찬



이영하는 "컨디션은 매우 좋다. 여기 와서 너무 많이 먹어서 살이 찐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일전이 가장 기대된다. TV로만 보던 것을 직접 하게 되니 재미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일전





다양하더라ㅋㅋㅋ 이영하 개잘했음 최고야 [KBO] 두산의 '경험' vs 키움의 '패기'…KS 맞대결 관전포인트 또민경기자님 스정 챙겨주신 거 넘나 감동ㅠㅠ 근데 허경민은 마음 비웠다. 이러는데 이영하는 정규리그 마지막 경기에 나가서 기적적으로 우승하고싶다 이래서 개웃겼었는데 오늘 마지막에 영하 나올뻔했었네 이영하 지입으로 미라클메이커라고 한거 진심





토종 에이스로 급부상했다. 이영하는 정규리그에서 163.1이닝을 투구했을 만큼 준수한 이닝 소화력을 자랑하는 선발 투수지만 김경문 감독의 '이영하 활용법'에 대한 구상은 조금 달랐다. 한국 선발진이 여전히 좌완 투수 위주로 구성된 만큼 구위가 좋고 멀티 이닝을 소화할 수 있는 이영하에게 경기 중반을 책임지는 허리 역할을 맡긴 것이다. 성인



요원으로 다시 한 번 이대은을 선발했지만 본선 1라운드 3경기에 등판한 투수는 좌완 양현종과 장원준(두산), 그리고 잠수함 투수 우규민(삼성)이었다. 당시 대표팀에서 제 몫을 해준 우완 투수는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던 오승환(삼성, 3.1이닝 무실점)이 유일했고 선발 요원으로 뽑았던 이대은은 단 한 경기에도 등판하지 못했다. 좌완 원투펀치 이을 한국야구의 차세대 우완



뽐냈다. 트리플A 선수들이 주축인 미국 타자들을 잘 막아냈다. 한국은 11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미국과 2019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1차전서 5-1로 이겼다. 1회말 나온 김재환의 3점 홈런과 7회말 2점을 추가해 경기를 잡았다. 선발 투수 양현종이 5⅔이닝 10피안타(1홈런) 2볼넷 7탈삼진 1실점으로 호투를 했고,



예선에서 양현종~김광현~박종훈이 선발 마운드에 올랐다. 나머지 투수들은 모두 불펜에서 대기하며 대표팀의 허리 역할을 했다. 그러나 김 감독이 4선발 체제를 선언하면서 이제는 남은 한 자리 선발을 누가 채울 것인가에 모든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각 팀에서 최고의 투수만을 뽑아온 만큼



잘 막아서 다행 아무리 경기에 집중한다해도 신경쓰일수밖에 없는데 키움선수들은 멘탈싸움에선 두산이 더 유리했는데 선발이 너무 흔들림 이영하가 이번대회내내 이닝이고 투구수고 불펜진중에 제일 많이 던짐 양현종이 길게 가면 양현종 조상우 김광현 순서로 나올 것 같기도 하고 생각보다





ㅗ 아오 시발 ㅗ 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차이남ㅋㅋㅋㅋㅋ 기사 기준인데 틀리면 말해줘ㅠㅠ 내가 상대타자여도 대혼란 올 듯 ㅋㅋㅋㅋㅋㅋㅋ 이영하 잘하라고 차기국대선발로 뛰어줄 선수 ㅇㅇ 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니 이영하 또나오네요 와 ㄷㄷ 아무리 선발투수여도 단기전인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