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예쁘게 생겨써 프리스틴 재데뷔 그룹 희나피아! 안무 좋다 생각했는데 원밀리언이였음!! 20초부터~ ㅈㄱㄴ ㅈㄱㄴ ㅈㄱㄴ 업계출신인데 배운게 저렇게 없나 ㅠ 6시 퇴근하면 뛰어가야 하나? 특히 암 인 드뤼핀 드뤼핀 드뤼핀 아~ 이 파트 발음 겁나 찰짐ㅋㅋㅋㅋㅋㅋ 컨셉도 좋고 같은장면이



이날 쇼케이스에서 첫 싱글 타이틀 곡인 '드립'(DRIP) 무대를 마치고 "(프리스틴으로 활동했던) 멤버들과 다시 준비를 한다는 게 믿기지 않았다"며 뜻깊은 재데뷔 소감을 전했다. 예빈도 "새롭게 다시 시작하는 만큼 더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음악 팬들에게 각별한 기대를 당부했다. 희나피아는 지난 3일





이 아이폰 케이스 어디껀지 아는덬??? 재데뷔 후 헤어스타일 확 바뀐 희나피아 민경(=프리스틴 로아) 헤어스타일 변천사 희나피아 ㅃㄹ 네이버 인물정보 수정했으면 좋겠다 희나피아 뭔가 은우랑 민경 메이크업 제일 이상하게 해놓은거같음 난 솔직히 hinapia 이걸 왜 희나피아라고 읽어야 하는지 이부분부터



한거야... 샵 오디야... 좆소라 기대 1도안했어서 그런가 다들 무대도 잘하고 나 쪼금 감동받았어 ㅠㅠ 애들 잘되라 플디는 재능 2년동안 썩힌거 벌받고 예쁘당 너무 신생기획사다ㅠ 제발.. ?? 성인인증 오류떠서 브이앱 갔는데 여긴 인증 없어도 볼 수 있네 잘됐으면 좋겠음 존나 탐테도 다시 올리고 그 일정도 바꿔버리고 회사



암 인 드뤼핀 드뤼핀 드뤼핀 아~ 이 파트 발음 겁나 찰짐ㅋㅋㅋㅋㅋㅋ 회사가 너무 신생이라 쪼금 걱정했는데 노래 잘 가져온거 같음 그래서 궁금해져서 암만 검색해도 안나왔는데 내가 잘못알았구나 하고 다시 검색함ㅋㅋㅋㅋ 1일 - 아이유(선공개) 제시 노브레인 오연준 2일 -



프리스틴 We Like - 앞머리 + 장발 + 흑발 프리스틴V 네멋대로 - 앞머리 + 장발 + 청 or 녹 or 애쉬



은우 프리스틴 일부 멤버 재데뷔 그룹임 (바다 제외) 아 경원도 '프리스틴 출신 4人 합류' 희나피아 데뷔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 [스타뉴스 청담=윤성열 기자] 희나피아 경원(왼쪽부터) 바다, 은우, 예빈, 민경/사진제공=OSR엔터테인먼트





프리스틴 Wee woo - 앞머리 + 장발 + 적발 프리스틴 Black Widow - 앞머리 + 장발 + 흑발 + 반묶음



질문 다음 무대가 있는지 궁금해서 검색하다가 ㅈㄱㄴ 그래서 내가 플틴브이도 엄청 좋아했었는데ㅠ 암튼 노래도 좋고 플틴 애들이야 워낙 잘하고 막내는 넘 귀엽고ㅋㅋㅋㅋ 기대된다 존예당 민경 경원 바다 예빈





HINAPIA(희나피아) - 'DRIP' M/V Teaser 1 희나피아 이번 앨범은 활동 끝난거야? 희나피아 노래 언제나와? 희나피아 뮤비 봤는데 진짜 전 플틴 멤버들은 역시 이런 컨셉이 개잘어울려 희나피아는 이제 노래만 좋으면 된다 희나피아 막내 약간 지효 느낌나 Hinapia(희나피아) Concept Photo 희나피아 HINAPIA 예빈 티저 다음주 더쇼 우소 각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