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반 후카다 에이미가 독주하더니.. 오구라 유나랑 타카스기 마리가 갑자기 응원영상까지! .. 거기에 타카스기 마리는 =_= 급 유튜브 채널까지 만들었네요 ( ) [이쯤이면 후카다 에이미도 응원영상이나 채널 만들어야 하는거 아닙니꽈!!] 확실히 채널 및 응원영상의 힘이 있는지 원래 차이가 많았는데 (투표수가 2등의 절반





빼어난 연기까지 호평을 얻으며 최고의 화제작이 됐다. 시청률도 놀랍다. 1회 시청률 1.7%로 출발한 'SKY 캐슬'은 가파른 상승세를 기록하며 마지막회 최고 23.8%의 수치를 이끌어냈다. tvN '도깨비'의 시청률을 뛰어넘어 비지상파 최고 시청률이라는 성적을 썼다.





사랑 8.위대한쇼,빅이슈 10.어비스, 타인은 지옥이다, 날 녹여주오 이분이죠... 아.......모공에서는 이 배우 언급하면 무시당하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는 클최미만 최고의 대접을 받는 곳이잖아요? 그냥 한번 떠올려줘... 그럼 잘자.. 엄청 육회하네요.ㅋㅋㅋㅋ 재밌으셔. 당당하게 사는 엄마배우~ 엄지척!! 할로윈





들려' '시크릿부티크' '국민여러분' '쌉니다 천리마마트' '퍼퓸' '어쩌다 발견한 하루' '레벨 업', '황금정원', '알함브라의 궁전', '달리는 조사관', '킬잇' 등이 나왔다. 최고의 드라마 1.스카이캐슬 2.눈이부시게 3.멜로가체질 4.동백꽃필무렵 5.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6.열혈사제 7.호텔델루나 최악의 드라마 1.아스달연대기 2.동네변호사 조들호2 3.조선생존기 4.아이템 5.배가본드 6.절대그이, 단 하나의





많았다. 완성도에 대한 아쉬움은 물론 배우들, 촬영장 문제로 인한 잡음으로 시청자들을 실망 시킨 작품도 많았다. 2019년 최악의 드라마 설문조사에서는 tvN '아스달 연대기'가 총 36표를 얻어 불명예 1위에 올랐다. '최고의 드라마'에서도 3표를 얻었지만, 아쉬운 반응이 압도적이었다. '아스달 연대기'는 가상의 땅 아스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미지 원본보기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정영주가 장기용과의 첫 만남에 독설을 날렸다고 고백했다. 11월 2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영옥, 이혜정, 정영주, 이미도가 출연하는 ‘줌 크러시’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영주가 후배 장기용에게 첫 만남부터 독설을 날렸다고 고백한다. 두 사람은 같은 작품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다. 그녀는 “옆 모습을 계속 보다가..”라며





인스타.jpg 멋지게 사는 여배우 이미도 인스타. 이미도 배우 육아방법 라디오스타에서 이미도 나오는데 홈쇼핑 쇼호스트 중에 할로윈을 맞이하는 이미도 95kg 김구라 드는 이미도 이미도 인스타 한 여배우의 평범한 일상(인스타그램) ‘라스’ 장영주 “핸드폰으로 버스 치한 때려잡았다” 동하야 이미도장찍었음 미안한데... 그래도 가계약이면... 할로윈을 맞이하는 배우 이미도





한 방에 당시 버스 승객들이 박수갈채를 보냈을 정도. 그녀의 영웅담에 모두가 감탄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정영주는 안영미와 ‘19금 배틀’을 원한다고 선언한다. 이에 그녀는 안영미의 가슴 춤을 공개 디스하며 안영미를 당황하게 했다고. 김영옥의 묵직한 한



모두 강렬한 존재감으로 사랑받았다. JTBC '눈이 부시게'는 38표를 얻어 2위에, '멜로가 체질'은 26표를 얻었다. 두 드라마 모두 객관적인 시청률 성적보다 마니아 시청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던 수작이었다. '눈이 부시게'는 알츠하이머 혜자를 통해 바라본 '시간'과 '살아간다는





총선거로 투표해서 배우 한명이 내한해서 팬미팅을 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말씀드렸었는데 ( 어느분이 올리신 글 : CLIEN ) 후카다 에이미 VS 오구라 유나 VS 타카스기 마리 3강 체제로 굳혀져서 이대로 투표 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