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다 전등 ㅋㅋㅋㅋ 목요일에 한남동에서 스케줄 있으니 그때 냉큼 가서 갈아줄게. 하지만 매니저는 목요일에 오지 않았다. 세탁실과 주방은 여전히 어둠 속이라는 후문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⑥ 정수기 : 어떤 글로도 이들의 열악한 환경을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블핑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트와이스 트와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자친구 여친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오마이걸





TRCNG는 어떨까. 단수는 물론, 전기까지 끊겼다. 2019년 4월과 10월, 두꺼비 집이 내려갔다. "2018년 1월에는 보일러가 끊겼어요. 멤버 4~5명이 독감에 걸렸고요. 사우나에서 자고 씻고 그랬어요. 그때가 2집 활동 때였는데 참고 무대에 섰어요. 병원비는 모두 사비로 냈고요." (우엽) 이미지 원본보기 변기 : 화장실 변기는



먹다 남은 물을 먹으면 병 날 수 있어서 정수기라도 바꿔 달아 수시로 시원한 물을 먹을 수 있도록 해주면 좋겠어요. 이제 여름시작이라 더 더워질텐데. 회사에서 아이들 숙소 일일이 신경못쓰니까 정수기 먼저 교환하는 게 급선무같아요. 아이들 새벽까지 안무 수업하고 나면 제일 먼저 시원한 물부터 먹고 싶을텐데" (A씨, 어머니)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우주소녀 우소 유니스, 기희현,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다이아 솔빈, 해인, 유정,



"형, 저희 화장실 변기가 막혔어요. 사람 불러줄 수 있나요?"라고 물었다. 회사는 무응답. 결국 우엽의 어머니가 설비기사를 불렀다. 수리비는 모두 어머니 자비로 처리. 이미지 원본보기 ⑤ 전등 : TS엔터는, 자주 깜빡깜빡했다. 그래서 TRCNG의 숙소도 깜.빡.깜.빡. 2019년 1월 7일, 숙소 (세탁실과 주방) 전등이



"두 멤버를 제외한 나머지 TRCNG 8명은 활동 중이다. 왜 두 명만 빠졌는지 의문이 생기지 않나"라고 반박했다. [단독]TRCNG 우엽·태선, 오늘(21일) 경찰 출두…고소인 조사 받는다 ts 하니까 그 trcng인가 그 친구들 앨범은 결국 나왔니..? 미안한데 Trcng 어떻게 읽어? 배고파 TRCNG *8/5 컴백 *8/6



홍은기, 김성리, 서성혁, 장대현, 레인즈 오희준, 정인성, 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크나큰 한결, 기중, 태은, 기석 아이엠 IM 박제업, 김태호, 이지안, 이상, 나웅재 임팩트 성학, 필독, 래환, 바람, 주드 빅스타 이은성, 이승현, 이석철, 정사강, 이우진, 김준욱 더이스트라이트 권광진, 이승협, 김재현, 유회승, 차훈 엔플라잉 하영, 지훈, 시우, 현우, 호현, 지성, 태선,



보이프렌드 보프 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달샤벳 환희,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