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엔 음식 진짜 너무 안맞아서 힘들었는데 그래도 맞는 음식도 많이 찾아서 이젠 살만하당ㅋㅋㅋㅋ 호옥시 궁금한거 있으면 말해줘 ~.~ 안녕하세요 ^^ 보배드림에서 인연을 맺고 첫 푸드트럭 봉사를 다녀온지 몇개월이 흘렀네요 가을 시작즘? 신망원에서 인연을 맺은 분에게 연락이와서 2차 봉사얘기를 하셧는데 일정으로인해 참여를 못했네요 푸드트럭에게는 너무





컵라면 그거 진짜 맛있음 까르푸 커피과자 맛있다 홈런볼 비슷하게 생긴 저 과자 맛있어 푸딩도 먹어 빵도 전부 기본 이상은 한다 맛있음 홍루이젠 개인적으로 기본은 걍 그런데 딸기 블루베리 맛있어





집에 복귀했네요...ㅋ 이렇게 BMW에서 주최한 짐카나 경기를 재미나게 마쳤습니다... 올해 여름에 M퍼포먼스 데이에 이어... 두번째 온 영종도인데...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고... 이런 행사를 주최하는 BMW가... 한국 고객을 위해 노력한다는걸 느낄수 있었네요...ㅋ 긴글 읽으시느라 고생하셨고... 정성글은 추천 아시죠??ㅋ 난 먹을 줄만 아는데.. 박우진 정체가 뭐야 징챠 야무진 도토리네





7.야시장 야시장에 떡볶이 가끔 팜 가격은 창렬이지만 한국과 꽤 흡사한 맛임...(대만에 한국 브랜드 두끼도 있는데 비싼편임) 고구마볼...? 맛있음 크레이프 같은거 맛있어 그외에 닭날개볶음밥 소세지 이런거도 다 괜찮음 8.우육탕 오리고기덮밥





탄 사람이 37초대를 끊어버립니다... 그 결과를 보고 출발을 하려니... 발끝에 힘이 더 들어가더라구요... 차량 셋팅은... 스포츠모드도 못놓고 VDC 끄지도 못하도록 되어있는데... 발끝에 힘이 들어가니... 연습과 예선에서는 적당히 차가 미끌리며 잘 치고 돌아나왔는데... 결승에서는... 차량 속도를 더



시작인데... 자리가 없다하여... 15분 정도를 기다려서 식사했습니다... 전 불고기덮밥이고... 사진처럼 깔끔해보이는데... 솔찍한말로... 국은 어마무시하게 짜고... 불고기는 국물도 없이 매우 싱겁고... 맹맛의 불고기덮밥 한입 먹고... 매우짠 국 한입 먹으니... 간이 맞더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여기와서 맛집을 생각했겠습니까?? 그냥 끼니 떼운다는 생각으로 먹었네요... 식사를 마치고... 드디어



ㄹㅇ 단데 딱딱해서 호불호 갈릴수도.. 55번이랑 소그림 그려진 누가는 그냥 정말 누가의 정석처럼 무난무난 했어 까르푸 수제누가는 내 취향이 아니라 잘 안먹었고 (크래커맛이 강해) 계란누가는 기념품 가게에서 사봤는데 호기심에라도 사지마....



타이난 가오슝에 파는거 한국인이면 백퍼 좋아함 >>> 나처럼 대만음식 안맞는 사람이 주의해서 먹어야할 음식 스테이크(누린내 대만맛남) 현지 햄버거 돼지 소고기패티(대만맛) 곱창국수 그외 다수의 음식 호호미소보루 뭔 맛이냐면... 따뜻한 소보루안에 버터가 든 맛.... 진짜 너무





제가 참여하는 2부 행사가 시작되었네요... 2부 행사는 제가 참여하는 330I와... 미니 JCW 두 차종의 경기입니다... 저는 동반한 사람이 없었기에... 사진 찍어줄 사람이 없어 사진이 없습니다... 이 사진은... 제가 탑승한 차량인데... 예선전을 마치고 나와서 한컷 찍었네요...ㅋ 예선선은 30명 참가에... 연습경기 한번에 예선경기





마음 편하게 드시고 가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배너 만들당시는 무료? 공짜라는 문구가 마음에 안드실까봐 뺏었는데 넣울걸 그랫나 그래서 안오시나 생각에 플레이스에는 시식이라는 단어로 조금 다른게 표현했지만 안오시네유 ㅠㅠ 꼭 다들 만나뵙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