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자해 실패, 소비자들의 투자금 상실 4. 현행법 : 은행이 제시하는 금융투자 상품의 위험성에 대해, 피해 소비자가 직접 증명해야함 5. 금소법 : 금융상품을 제시하는 은행이 금융상품의 안정성을 제시해야함 제시 못하면 손해시 소비자에게 보상해야함. 6. 19대 금소법 통과되지 못함 20대로 넘어옴 7. 법안 심사위에서 자한당 김진태 의원 혼자





보도한 금소법이 상정 안되는 이유. 지금 마봉춘에 나오는데.. 혼자 금소법 반대해서 진행이 안된다고.. 춘천시민분들... 김진태 좀.. 앵커 마무리 : 누가 찬성하고 누가 반대하는기 기억해야 겠습니다. MBC가 국민의 편인거 느껴집니다. 고맙다. 1. 은행들이 소비자들에게 투자 상품을 제시하고 안전하다고 말함 투자를 권유 2. 소비자들 은행의 말을 믿고 투자함 3. 은행이



김진태 좀 뽑지 맙시다.. 금소법 반대하는 춘천의 망신 김진태 [MBC] 금소법 반대 의원 김진태 자한당 의원 (데이타 주의 스압) 우리 MBC 잘한다잘한다 하니까... mbc뉴덱좋네요 오늘 MBC 금소법 뉴스 워딩 너무 좋네요. 금소법 반대? MBC가



반대해서 통과하지 못하고 있음. * 금소법 : 금융 소비자 보호법의 준말 진짜 잘하네요 방금 금소법 보도 뒤에.. 누가반대했는지 기억해야한다는 멘트 캬.. 금소법 관련하여 진태 실명밝히며 대놓고 기억하자고 까네요 잘한다 쟐한다 금소법 반대 의원 명단도 올라오고, 김진태 반대로 법안





통과 안되고 있다고 정확히 보도하네요. 기존의 양비론으로 덮어 버리는 뉴스에서 정확한 상황 보도로 속이 다 시원합니다. 앵커가 뉴스 끝나고 누가 찬성하고 반대하는지 알아야 한다는 워딩도 아주 좋군요! 김진태가 또한건햇네 ㅉㅉ 금융소비자보호법이 계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