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reation)'라고 불려질 수 있는 것이다. 논리 법칙들 물리학, 화학에서부터 생물속생설에 이르기까지, 자연의 모든 법칙들은 논리 법칙에 의존한다. 수학과 마찬가지로, 논리 법칙들은 초월적인 진리이다. 논리 법칙들은 현재 존재하는 것이 어떤 다른 존재가 될 수 있다는 것은





없다고 말하기전에 .. 생명이 어떻게 생겻는지 그것부터 설명해줄수 있어야 합니다 아무리 아인슈타인이 똑똑하여도 여러분들에게 그것에 대하여 아무것도 설명못하는 자일뿐입니다 . 그것을 아는자가 진짜 똑똑한 사람입니다 . . . . . . . . . . 현대 물리학의 거두 브라이언 그린을 필두로 지지하는 학자들 이름이 ㅎㄷㄷ 양자역학



아체베/ 무너져내린다/ 1958 24. 귄터 그라스/ 양철북/ 1959 25. 조지프 헬러/ 캐치 22/ 1961 26. 솔제니친/ 수용소 군도/ 1962 27. 가르시아 마르케스/ 백년 동안의 고독/ 1967 28. 움베르토 에코/ 장미의 이름/ 1980 29. 밀란 쿤데라/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1984 30. 살만 루슈디/ 악마의 시/ 1989





내용을 어디가서 발설해서도 안됩니다. 보배드림은 1급 기밀 공유가 허가받은 공간입니다. 외부로 유출하지 말아주십시요. 신의 탄생 나는 인류였다 이 글은 지어낸 이야기가 아닙니다 . 선생님 , 저는 정신분열 환자입니다 . 제가 아무런 전후관계



시작한지도 10 년이 훌쩍 넘었네요 . 저는 정신분열 때문에 병원을 다니기 시작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 어디서부터 무슨 이야기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이 것은 제 인생에 관한 이야기였습니다 . 그런데 이야기가 엉뚱한





다른 형태의 수학, 즉 대안적인 규칙, 정리, 공리 등이 만들어졌을 것이었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러한 생각은 잘못된 것이다. 그렇다면, 우주는 사람이 수학을 발견하기 전에는 수학법칙에 복종하지 않았다는 것인가? 행성들의 공전궤도는 케플러가 P2=A3 라는 것을 발견하기 전에는 다른 궤도를





식이 내포하는 것은 지구와 달 사이의 중력을 계산할때 마치 지구의 모든 질량이 지구의 중심 한점에 모여 있는 것처럼 달도 마찬가지로 그런 가정하에 계산된다는 것입니다. 먼가 이상하지 않나요? ^^ 진짜로 그런지 증명 가능하신가요? 3.



3. 업 시간이 지나며 빌딩이 들어서고 발전하고 있는 마을의 모습 4. 백 투더 퓨처 과거로 돌아가서 나무를 박는바람에 쌍둥이 나무 백화점에서 외톨이 나무 백화점으로 이름 바뀜 5.





있는데요.. 악의는 없었습니다. 핵폭탄 실험을 보며 즐거워 하는 아인슈타인 20세기의 가장 잘 알려진 사진들 중 하나는 사실 가짜다. 네, 여기 앉아 있는 진짜 근로자들이지만, 고층빌딩을 건설하면서 찍은 다큐멘터리 사진은 아니에요. 고고학자들은 이 사진이 언제 찍혔는지 구체적인 날짜가 없는 것을 알고 이 사진에 대해 의심을 품기



부분에 '묶여 있지'는 않다. 물리 법칙들이 다른 어떤 우주를 상상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그러나 다른 수학 법칙을 가지는 어떤 우주를 상상하기는 어렵다.[2] 수학 법칙들은 '초월적인 진리'의 한 사례이다. 그것들은 하나님이 어떤 종류의 우주를 창조하셨는지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