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 댓글 달아 주시는 분 추천 눌러 주시는 분 종현이를 추모 해 주시는 분 그냥 우연찮게 들어오신 분도 모두 감사합니다! ------------------------------------------- 종현이 말고 다른 좋아하는 연예인 있어요? 아니 없어요 없었어요? 없어요 없었어요? 아니 없어요! 아, 있었는데? 아니 없어요 그냥! 이곳에서의 아픔들은 모두





제형이 너무 띡해서 못삼 개인적으로 블랙쿠션 17호도 써봤는데 어두웠고 별로란 느낌 받았음(쿠션이 파데보다 훨씬 매트하고 두꺼운 제형인 듯) 근데 이번 십일절에 어쩌고 할인해서 삼만원?쯔음에 샀는데 건조함만 내가 관리해주면 완벽할 듯! 또 파데는 색상이 잘 맞으면





딴건 안들어오는데 asus hp 15~7인치 노트북 저렴한거 하나갖고싶어졋어요.. i5급이나 3500U급으로요. 현장에서 작업하는데 \노트북이 작으니 불편하더라구여 ㅜㅜ 문제는 지금 갖고있는 노트북이 레노버 8세대 8550u 13인치 노트북이랑 한성 3세대 보몬베이비, 델 M5 11인치 윈도우 태블릿까지있는데.. 별로 쓰진않지만.. 15~17인치가 갖고싶네요.. 대형노트북..





[HP] 14s-dk0113AU 특가49만/R7 3700U/8GB/NVMe256GB/USB-C 램8/nvme 256/14인치/1.47kg/라이젠 3700u 49만원 입니다. 게임은 안할거지만 10만원 더 주고 오래쓰는건 어떨까요. 이벤트 탭에서 십일절페스티벌 이라고 적힌 보라색 배너 누르고 쭉 내리면 나와요 11주년에 월간 십일절이 아닌 메인이고 광고도 많이하길래요. 근데 왜 이전보다 살게 더 없는것 같죠? 타임딜



이거 괜찮냐고 물어보셧는데.. 모델명을 모르는상태에서 i3만 봤거든요 당연히 8세대인줄알고 잘샀겠거니 했는데.. 문제는.. 재고품을 사셨네요.. 스펙이 7세대 i3 7020U 에 올웨이즈도 아닌 메탈버젼... 이걸 110에 사셨어요.. 처제때문에 빡쳤는데.. 삼x디지털프라자 의 현란한 혀놀림에 당하셨더라구요.. 처제가 이미 뜯어버려서 반품도안되고.. 그냥 속을 삭히며



없어서 우려했던 진동이나 소음은 거의 없어서 좋았습니다. 주관적이라기 보다 기존에 사용하던 동일한 용량의 2TB 칸비오 모델과 달리 읽기/쓰기 작동시 모터 진동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매우 정숙하고, 소음도 거의 없어서 동작 여부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외부 LED가 없어진 것이 매우 아쉽게 느껴집니다. 제품 개봉후, 4시간여에 걸친





좀 걱정입니다. LG거와 SK가 식기 세척기 가격은 20만원정도 LG가 비싼데 LG로 가는게 맞는지 싼 SK로 가는게 맞는지 왠지 스팀이 더 좋아 보이고 LG라는 효과 때문인지.. LG가 눈에 밟히네요. 아 LG는 약 100만원 DFB22W SK는



만포인트주는데 고객님은 최대치인 3만포인트를 준다고합니다...;;; 할부이자로 6만원 넘게 나왔는데 3만원주고 퉁칠려고;;;;; 상담사도 외주인것 같은데 죄송하다며 이게 최대인데 저희도 어쩔 수 없으니 양해 바란다고 할뿐 답을 안주네요... 내일도 연락 올 건데 그전에 소보원에 이런 경우 어떻게 하면 좋을지 상담이나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이글을 보신 회원님께서는 오픈마켓





좀 알려주라 박스 열었는데 케이스에 뭐 묻어있고..짭스러워서 뒤늦게 찾아보니까 병행수입인가봐...^^...음 존나 못미덥당 후기도 다 안좋네ㅋㅋㅋ 이미 산거어케... 피부에 트러블만 안 나길... 나도 안써봐서 올영 기웃거리기만 했는데 지금 11번가에 버츠비 십일절 딜 어쩌구 할인해서 틴티드 립밤 무배에 5천원대에 살수 있어!





Skt면 티멤버쉽 할인해서 무배 4800원대에 가능이다! ㅋㅋㅋ 정가는 가격대 있어서 고민했는데 질러버림 빅스마일데이고 십일절이고 그닥 살만한게 없는 듯하네요 마우스나 사러 가야하나 가전제품이나 생필품 살건 없었고 소소하게 깊콘이랑 편의점 상품권 위주로 샀네요 당분간 간식거리는 넉넉할듯 해요ㅎ [십일절] 적립30%_[메디힐] BTS 티트리 단독 마스크 EX 8매+러브미포켓 메디힐/BTS굿즈/진정/보습/BTS티트리/BTS마스-11번가 모바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