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흥민과 인사 안해주는 무리뉴.gif 올림피아코스감독 자신감 멋지네요 모리뉴 큰 선물 "볼보이 소년, 선수단 식사에 초대".gisa 근데 지금 무리뉴 오고나서 주전들 회복훈련밖에 안함 거의 ㅋㅋㅋ 소농민 챔스 중계일 올림피아코스 알아보니 내일 챔스 토트넘 경기 + 빅매치 2개있네요. 토트넘 힘들어보이네요 무리뉴



문전에서 헤딩 떨구기에 이은 세컨볼 공략을 노렸는데 실패했다. 오늘 주로 중앙 돌파를 통해 상대를 흔들려고 했는데 잘 안됐어. 개선해야한다. - 2차 예선 반환점 돌았는데 격차가 거의 없다. 팬들의 우려가 들린다. 팬들이 최근 결과에



공식 훈련도 진행하지 않았다. 벤투 감독은 이에 대한 질문이 재차 나오자, "베이루트에서 공식 훈련을 하지 않았는데 오늘 여가와 잔디 상태를 보니 훈련을 하지 않은 게 더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현지에서 훈련을 하지 않아서 결과가 좋지 않게 나왔다는 것은 구차한





한골 만회하긴 했지만 그래도 올림피아코스가 앞서가고 있고 그때문인지 지키려는 모습이 많이 보이고 공간이 없어보입니다 빌드업이 잘되는 것도 아니고 압박들어오기 딱 좋은 늦은 타이밍의 패스와 무한 백패스는 암걸릴것 같고 공격진이 공잡는거 보기가 힘드네요 후반도 같은 흐름으로 간다면... 잘해봐야 비기는 경기 나올것 같습니다 올림피아코스전에서 활약한 볼보이를 팀 만찬에 참여시켰네요. 이런



레바논 기자가 '2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데, 경질을 걱정해야 하는 게 아닌가'라는 질문을 던졌다. 벤투 감독은 "만약 내가 한국에서 경질 당하면 연락드리겠다"라고 받아쳤다. ▲ 이하 일문일답 - 현지훈련이 없던 것이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하는가. 베이루트에서는 공식 훈련을 하지 않았는데, 오늘 여기와 잔디 상태를





공을 전달한 덕분에 이런 속공이 가능했다. 동점골 이후 무리뉴 감독이 해당 볼보이에게 다가가 포옹을 하면서 고마움을 전한 바 있다. 무리뉴 감독의 쇼맨십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도 ”난 나와 비슷한 영리한 볼보이를 사랑한다. 그 소년은 오늘 정말 환상적이었다”면서 “그는 경기를 리드했고,



때 팀을 리그 1위로 이끌다가도 경질을 당한 적이 있다. 감독은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 모든 것을 대비하기는 해야 한다. 만약 내가 한국에서 경질 당하면 연락드리겠다. 다음에 북한이나 레바논과 대결하는 것에 대한 걱정은 없다. 그 경기들은 내년 6월이고, 그에 앞서 3월에 스리랑카 그리고 투르크메니스탄과 먼저 붙어야한다. 그 경기들이 먼저다. 사진=



기자의 직설적 질문을 농담으로 받아쳤다.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14일 오후 10시(한국시간) 레바논 베이루트 카밀 샤문 스포츠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4차전에서 레바논과 0-0으로 비겼다. 답답한 경기였다. 한국은 주장이자





하는데 무리뉴가 못보고 올림피아코스 선수들이랑 인사하다가 나중에 누가 알려줘가지고 흥민이랑 마침내 포옹하는데 그거보고 터짐ㅋㅋㅋㅋㅋ 델리 유니폼 받은 애는 아빠가 들어줘가지고 주변에 막 자랑하는데 라이언킹인줄 ㅇㅇ 경기 후 믹스트존에서 만난 손흥민은 "새로운 환경에서





게 일단 중요하다. 우리의 좋았던 경기력, 좋았던 결과물을 계속 보여줘야 한다. 축구를 보면서 얻는 즐거움도 선사해야한다. 하지만 아직은 조 1위다. 2경기 연속 득점을 하지 못했으나 계속 실점 없는 경기가 나오고 있다. 특히 오늘처럼 경기가 잘 풀리지 않았을 때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