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지역 어르신들은 첫날 , 젊은사람들은 둘째날 엄청 오더라고요.... 그런데 시골 축제에 클럽 edm파티는 좀 이해가 안가더라고요. 춘자가 누구인지도 모르겠고요 재밌어보이네 가까운곳에 계신분들 함가보셔용 오후6시부터 선착순 무료입장입니다 개쩐다 ㅋㅋㅋㅋㅋㅋ 응원봉이 경찰곤봉 같음ㅋㅋㅋㅋㅋ ㄹㅇ 노래존좋임 미스트롯 몇번 보신게 전부인데 그때랑 다르대 탁해졌다고ㅠㅠㅠ 유명해지긴 했다지만 mbc 그것도 주말황금시간에 콘서트





10위 안에 들어 다른 부문보다 변화가 적었다. 또한, 만 13세 이상 1,700명 중 절반에 가까운 47%는 특별히 좋아하는 소설가가 없다고 답했다. 이로 미루어 보자면, 이제는 문학 작품만으로 대중의 뇌리에 선명하게





고두심은 고연령일수록 좋아하며, 박보검은 저연령일수록 더 인기다. 한편 남성이 좋아하는 탤런트 상위 5명은 최불암, 이순재, 송혜교, 최수종, 고두심 순이며, 여성은 김혜자, 박보검, 공유, 최불암, 고두심 순으로 성별 차이를 보였다. * 2011년 데뷔한 박보검 외에는 모두 10년 이상 활동한 중견이다. 그중에서도 이순재(1956년),





또다시 뛰어넘으며 '현재진행형'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 반짝 인기에 그치지 않고 팬덤 아미는 전세계적 곳곳에서 더 확장됐다. 방탄소년단에게 더이상 세계 음악시장의 벽은 높지 않다. 새로운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앨범 '맵 오브 더





YOURSELF 기승전결(起承轉結) 4부작을 완성했다. 그때부터 최근까지 14개월간 펼친 월드 투어와 스타디움 투어에서 62회 공연으로 총 206만 관객을 만났다. 10대부터 30대까지 남녀 모두 가장 좋아하는 가수로 방탄소년단을 첫손에 꼽았다. * 장윤정,



나이불문 덬들 다 똑같앜ㅋㅋ 송가인 콘말인데 공지를 보니까 티켓은 현장수령만 선택가능합니다. 현장티켓 수령시 예매자의 본인 신분증, 예매번호, 예매확인서를 필수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라는데.. 그럼 콘서트 티켓 양도 받아도 되는거야? 본인 확인한다는 말인지 공지를 읽어도 모르겠어..ㅠ 8.5래 ? ? ? [DA:차트] MC몽, 음원차트 1위…결국 논란





김혜자(1963년), 최불암(1967년)은 반세기 넘게 한국인과 함께했고 여전히 현역이다. 또한 이들이 대부분 '시청자들이 믿고 보는 연기력'의 소유자라는 점에서 보편적으로 사랑받는 탤런트의 조건을 가늠할 수 있다. * 최불암, 김혜자, 고두심은 2004/2014/2019년 연속해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탤런트 10위





싶다는 송가인씨의 꿈이 곧 실현될 전망이다. 한국 찍고 미국으로 진출하는 미스트롯 미국 5개도시 콘서트가 11월 초에 진행된다.이번 행사로 한국 트로트의 대중음악의 해외진출 가능성을 확인했다.오는 11월3일 송가인 단독 리사이틀(경희대 평화의 전당)을 마치고 곧 바로 11월8일 미국행 비행기에 오른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11월8일 출발하여 26일 귀국하는



'블랙핑크', '잔나비'(이상 1.0%) 등이다.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탤런트는 최불암(5.4%)과 김혜자(4.2%) - 방송사상 최장수 드라마 출연 최불암·김혜자·고두심, 2004/2014/2019년 연속 10위권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에게 가장 좋아하는 탤런트를 물은



있었다. 그도 그럴 것이 방탄소년단은 대단한 활약으로 전세계 K팝 열풍을 일으키며 역사를 다시 써내려갔다.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이뤘던 수많은 성과들을 또다시 뛰어넘으며 '현재진행형'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 반짝 인기에 그치지 않고 팬덤 아미는 전세계적 곳곳에서 더 확장됐다. 방탄소년단에게 더이상 세계 음악시장의 벽은 높지 않다. 새로운 시리즈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