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피셜도 나오고 거기다 삼성으로 추측되는 틀드 기사가지 나와서 음??????????????????? 이 상태 그 썰쟁이 다 맞아가고 있음 과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많았어요!!!!!코치님 ㅎㅎ 바로 코치로 보내버리네 ㅋㅋㅋㅋ 지노신 진짜 고생많았어요 그리울거같아 ㅠㅠㅠㅠㅠㅠ ㄹㅇ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머냐고ㅜㅜ 당장 오지환

다아냐고 뭘 믿고 저렇게 인터뷰하는지 모르겠네 지극히 구단 개인사인 정의윤김성현 귀국이랑 이학주불화랑 윤진호 은퇴를 어케 한사람이 다아냐고 [오피셜] LG 정상호 방출, 윤진호 은퇴 후 코치…선수단 추가 개편 거포 윤진호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김성현 귀국 기사도 떠서 음???? 거기다 윤진호 은퇴썰이 다른 엘지팬 사이에서도 나와서 설마???????? 이러다가 오늘 윤진호 은퇴

없으면 주전 구본혁 백업 윤진호로 144경기인데 ㄹㅇ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머냐고ㅜㅜ LG 트윈스가 2차 드래프트 후 추가 선수단 개편을 단행했다. LG는 24일 추가 방출 명단을 알렸다. FA로 영입한 포수 정상호가 은퇴하고, 두산에서 방출 뒤 LG에서 다시 기회를 잡았던 김정후가 다시 팀을 떠난다. 정상호와 김정후

윤진호 또치 구본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흔한 갤 어그로인줄 알았는데 정의윤 귀국 했대서 음? 거포 윤진호 등장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윤진호 또치 구본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진호인스타에 현수댓글 지극히 구단 개인사인 정의윤김성현 귀국이랑 이학주불화랑 윤진호 은퇴를 어케 한사람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