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접촉 없이도 퍼지게 될 전염병의 숙주가 될 수 있다는 걸 간과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언제 김동완이 우울증약 먹지 말라고 했냐고 ㅠㅠ 모로보나 우울증 약 먹었으니까 됐지? 하면서 일해야한다고 채근하는...... 빠른 방법으로 우울증 약 먹으라고 하고 다시 그 우울증 유발 장소로 밀어넣는 연예산업 윗 사람들을 비판하는



인스타에서 이 부분 존나 마음을 후려친다 ㅠ 역시 난 김동완이 좋아 왜 김동완 글 보는데 눈물 나냐 김동완이 이해하기 쉬우라고 앞에 운동선수 예시까지 들어줬는데 본인도 우울로 힘들었던 적이 있는 김동완.jpg 김동완글 보는데 가수갖고 인형놀이하는 것들도 존나 반성해야됨 김동완글이 그렇게 어려워?? 섹시하되 섹스하지 않아야 되고 터프하되 누구와도 싸우지 않아야 하는 존재가 되길 원하고 있죠 김동완 글 정도도 이해를 못하면 책은 어케 읽어? 김동완





글 잘 쓰는 사람들 글 읽고나면 드는 정갈함 그런게 느껴져 예시도 적절하고 말하고자 하는거 문맥별로 딱딱딱 쉽게 읽어지는데 뭘 말하려는지도 구분되고 글이 똑부러지는 느낌 내 돌도 부디 김동완같은 선배가 곁에 혹은 김동완 같은 멋진 선배가 되길 바란다 ㄹㅇ 김동완 인스타에 올라온 글인데 이거 너무 맞말 같음.. 김동완 인스타 올라온거 보고 물어봐... 김동완 글 저걸 이해를 못하네 와........ 최근 들어서 슼에





했는데, 훌륭한 친구네요. 일에 내몰리느라 향정신성 의약품 권유를 많이 받나보네요. https://search.daum.net/search?w=news&nil_search=btn&DA=NTB&enc=utf8&cluster=y&cluster_page=1&q=%EA%B9%80%EB%8F%99%EC%99%84 운동선수들이 인대 부상을 입는 경우 보존치료나 재활만으로 회복이 가능한 케이스라 해도 대부분 후유증을 감내하고 수술을 권유받습니다. 부상 뒤의 치료 기간 또한 계약 기간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죠. 더 많은 매체들과 더 많은 연예인들이 생겨나면서 서로에게 강요받는 것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어린 친구들이 제대로 먹지 못하고, 편히 자지도 못하는 상황에서도 건강하고 밝은 미소를 보여주길 바라는 어른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섹시하되 섹스하지 않아야 하고, 터프하되 누구와도 싸우지 않아야





날이 없는 날이 오기를, 병이 없어지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다면 정신과 치료에 대한 막연한 나쁜 인식은 없어지길 간절히 바랍니다. 최근 들어서 슼에 글 이해도 떨어지는 사람들 많이 봤는데 놀랍다 심지어 김동완 글은 첫 문단에 운동선수로 예시까지 들었던데 댓글들 보고 속 터짐 현역 아이돌이나 연예인들이 직접 하기 어려운 말을 대신 인스타에 올려줘서 현업계의 문제를 끌어내주는거 고마운





것 같더라 글도 조리있게 잘써서 전달이 잘됨 어려운 어휘 쓴것도 아니고 난 저기에 논란일 부분이 있다는게 더 신기한데 핫게 댓에서 주어옴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로그인하지 않고 글만 읽다가, 오늘은 좀 생각해 볼 글을 보게 되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저는 우울증을 10년 정도 앓아왔습니다. 그리고 이상심리학 책도 조금 읽고 해서, , 제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해본 것들을 써보려 합니다. 위 기사에서, 김동완씨는 운동선수들은 휴식을 통해서 나을 수 있는 질환도



본인이 20년 넘게 업계에서 일하면서 또 힘들어봤고 괴로워봤고 그리고 여전히 순간순간 그런 어려운 감정들이 찾아올때가 있다고 함 그런데 환경이나 휴식의 중요성을 느끼고 또 스스로 실천하는 중이기 때문에 인스타에 글도 쓸 수 있지 않았나 싶어서 덬들 이해도우려고 글 써봄 섹시하되 섹스하지 않아야 되고 터프하되 누구와도 싸우지 않아야 하는



쉬는건 아니고 ㅋㅋㅋㅋ 기차 타고 출퇴근 함ㅋㅋㅋ청량리역으로 매니저가 마중나간댘ㅋㅋㅋㅋㅋㅋ 가끔 기차 안에서 브이앱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곤충친구들 주의 본인이 20년 넘게 업계에서 일하면서 또 힘들어봤고 괴로워봤고 그리고 여전히 순간순간 그런 어려운 감정들이 찾아올때가 있다고 함 그런데 환경이나 휴식의 중요성을 느끼고 또 스스로 실천하는 중이기 때문에 인스타에 글도 쓸 수 있지 않았나 싶어서 덬들 이해도우려고 글 써봄 김동완 인스타에 올라온 글인데 이거 너무 맞말 같음.. ㅇㅇ?





것 같음.. 허리 아플때도 진통제 먹고 주사 맞지만 그건 통증을 참고 버티기 위한거지 본질적인 원인을 치료하는 건 아니잖아 자세를 교정하는 게 원인을 없애는 거고 그것처럼 우울증도 특정 약을 먹는 게 잘못됐다는 게 아니라 약을 먹되 그걸로만 해결하는게 아니라 소속사들이 좀 더 시간을 들여서 원인을 없야야한다? 맞말같은데 왜 욕하는 거지...? 뜬금포 고백 해봄 ㅋㅋ 존나ㅠㅠㅠㅔ 저걸 또 난독해서 아오... 저기 글 속에서 캐나다 갔다는게 언제냐면 신화가 군백기 끝내고 잘 컴백했고 그 이후에 발표했던 11집 앨범이 엄청 흥하고



하는 존재가 되길 원하고 있죠. 많은 후배들이 돈과 이름이 주는 달콤함을 위해 얼마만큼의 마음의 병을 갖고 일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향정신성의약품이 얼마나 ‘간편하고 빠른 일’인지, 얼마나 ‘많은 부작용과 후유증’을 갖고 있는지, 수많은 논문과 보고서가 말해 주고 있습니다. 본인이 원해서 혹은 빠른 해결을 위해 약물을 권유하는 일을 더 이상 방관해서는 안 됩니다. 대형 기획사들의 안일한 대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