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는 '고소할테면 해 봐라'는 입장을 고수 중"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김 씨의 결혼소식을 앞둔 시점에 의혹을 제기한 것에 김 전 기자는 "김 씨의 결혼과는 아무 상관없다. 피해자는 최대한 잊어보려 했지만 김 씨가 자신을 성폭행하던 당시 입었던 베트맨 티셔츠와 유사한 의상을 입고 방송에 나오는 장면에 계속 고통받아 왔다"며 "본인을 성폭행 한 사람이 TV에 나오는 상황을 버티다 못해 저희에게 이같은 도움을





부산 콘서트 예정대로 진행 김건모 내년 1월 결혼 난 정말 김건모가 결혼하는게 안믿겨 평생 자유로운 영혼으로 살줄알았어 지금 집사부만 봐도 근본제로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거모 결혼기사. 저만 이상한가요? 김건모 결혼하니까 신승훈도 결혼 소식 덩달아 겁나 들었을듯 김건모 이슈로 여친이랑 싸울 뻔 했네요 김건모 결혼식 5월로 미룬 이유 90년대 중후반부터 안준영같은일 꽤 있어왔어서 난 크게 놀랍진 않다 남자 연예인은 쉰 넘어서도 장가 잘 가네요 [김건모 뉴스]에 달린 댓글 베스트 김건모 기사말인데요 김건모 결혼과



또 "피해자 분은 김건모가 있던 방에 8번째로 들어갔고, 김건모는 '다른 여자들은 다 나가라'라며 웨이터에게 '다른 분은 들어오지 않아도 된다'라고 이야기를 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여성분을 룸안에 별실처럼 되어있는 화장실 쪽으로 오라고 했고, (김건모)가 구강성교를 강요했다"며 "이후 해당 여성을 소파에 눕혀 본격적인 성폭행이 이뤄졌다"고 전했다. 또 "왜 소리를 지르거나 하지 않았냐라고 물었지만, '방이 17개나 있었고 소리를 질러도 들리지 않는다'라고 이야기 했다"라고 구체적인 이야기를 전했다. 강용석과



주위 스태프들은 결혼 소식을 알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도 “김건모가 유학을 다녀온 피아니스트와 진지하게 만난다는 얘기는 이미 들은 지 꽤 됐다”고 말했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전문) 두둥 여자가 더 좋아했다하고 여자집안사람들도 김건모좋아하더라구요 최근에 어머니가 미우새 복귀했다던데 결혼스토리 그려가려고 하는걸까요?



있다. 하지만 성폭행 피해자로서 당당하게 밝히기 어려운 점이 있다"고 말했다. 또 해당 여성은 "돈을 바란 적은 한 번도 없다. 진정성 있는 공개 사과, 앞으로 방송에서 두 번 다시 안 봤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 데일리포스트( ) 가수 김건모씨 하객분들을 많이 모시기위해 결혼 내년 5월달로 미루었다네요 [img= ] 가수 김건모가 피아니스트 장지연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선 김건모와 장지연의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오갔다.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이 그대로 전파를 탔다. 10일에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장지연의 오빠이자 김건모의 예비처남인 배우 장희웅의 녹화분이 방송될 예정. '비디오스타' 측은 "장희웅의 출연분 편집 여부에 대해 아직 제작진에게 들은 내용은 없다"며 "내부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해외 유학파 출신 재원 지난





인류를 멸망시키겠다고 외치는 영화나 만화속의 악당들이 이해가 됩니다.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애쓰는 슈퍼히어로들이 불쌍하게 여겨지는 제 감수성은 슬픈 사랑영화나 드라마를 많이 보다보면 회복이 될려나요? ㅎㅎ 그래서 앞에서 듣던 아주머니가 옴마야 얘바리 니가 왜 슬프노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그 아주머니가 내 김건모노래 을마나 들었는지아나!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 이거듣고 앞에 아줌마가 아이고 으이가읍따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 아주머니 마음 이해하지ㅠㅠㅠㅠㅠ





행복하길... ▲ 김건모의 예비신부 장지연. 출처| 장지연 첫 앨범 재킷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김건모의 예비신부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이었다. 김건모는 내년 1월 30일 약 1년 여의 열애 끝에 장지연과 결혼에 골인한다. 장지연은 국내 한 예고에서 클래식을 전공하고 미국 버클리 음대에서 실용음악을 공부한 재원. 이화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을 나온 후





방식이다라는 거였습니다. 물론 여자친구는 동의하지 않고 불편한 기색을 보였습니다. 왜 김건모 편을 드느냐는 거죠. 성폭행이든 아니든 술집 가서 더러운 짓한거는 맞지 않느냐는 근데 왜 김건모 편에 서서 그런 사람을 옹호하느냐고 노력하냐고 그러더라구요. 여자친구와 저늬 말이 틀렸다 맞았다라는 걸 떠나서 이런 성관련 이슈가 터졌을 때 논리라는게 얼마나 무의미한지 새삼 느꼈습니다. 사족으로 진짜 가로세로채널이라는 곳은 진짜 사회암이고 소시오패스들의 집합소라는 생각이 듭니다. 후우. 상견례 다음날 혼인신고하고 결혼 발표. 행복해 보여요. 잘 어울리네요 그때





연기했다. 피아니스트랑 한대 가수 김건모(51)가 내년 초 결혼설에 휩싸였다. 30일 이데일리는 김건모가 내년 초 피아니스트 J씨와 1년 여 연애 끝 결혼한다고 보도해 관심을 모았다. 김건모는 90년대를 풍미한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지만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철 없는 노총각' 이미지로 대중과 만나왔다. 관게자에 따르면 김건모는 지난 겨울 지인의 소개로 30대 유학파 피아니스트 J씨를 만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김건모는 장지연과 내년 1월 결혼 예정이었으나, 5월로 결혼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