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f a dream PM 06:00 Sky Drama 위플레이 방송클립영상 (재생목록) PM 10:41 Sky Drama 위플레이 하이라이트 클립 #셍쥐컷 6



최근 가요계를 휩쓴 음원 사재기 논란에 대해 분석했다. 이날 제작진은 이승환과 가진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이승환은 음원 사재기 제안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승환은 “업계에 너무 소문이 많이 나있다. 저에게 직접 온 건 아니지만 제 측근을 통해 브로커가 ‘순위를 올려줄 수 있다’고 연락한 적 있다”고 말했다. 이승환은 또 “저희에게 요구한 액수는 몇 억원 대였다”고 말해 충격을 더했다. 앞서 딘딘도 “요즘 사재기가 많아서 차트가 콘트리트다. 뚫리지 않는다. 어떻게 들어갔네요”라며 라디오 방송에서 음원 사재기 문재를 말했다.



좋은 거 많냐? 슼에 추천곡도 듣는데 ‘1박2일4’ 측 “12월 8일 오후 6시 30분 편성 확정”(공식) 존나 갠히 스밍하다가 딘딘 입덕해가지고 여태까지 입맞춤 다봤어 젠장.. 딘딘 앨범 다 들어봤는데 아웃트로 개웃기넼ㅋㅋㅋ 1박2일 라인업 최종 확정됨 연정훈, 김선호, 문세윤, 딘딘, 라비, 김종민 이렇게 나덬이 할일마치고 하는 일: 더쿠에 투바투 서치 11월 25일자 뉴 두유노 클럽 설특집 '아육대'



가수들이 공존하고 있다. 사재기로 몰려 억울한 사람도, 사재기에 의해 차트에서 밀려난 피해자도 만들지 않기 위해서라도 다시 한번 이 문제를 제대로 파헤쳐 봐야 할 때다. ㅠ 기계안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ㅋㅋㅋㅋㅋ 다들 이렇게 존잘 가수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씹어먹음 ㅋㅋㅋㅋㅋㅋ딘딘은 딘딘 임철은 임철ㅋㅋㅋㅋㅋㅋ 기계 아니고 사람입니다 ㅋㅋ 노래 취저야ㅜㅜ개좋네 이승환이 방송 인터뷰를 통해 음원 사재기에 대해 말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선



마미손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음원 사재기를 저격하는 음원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를 발표했다. 최근 음원 사재기 문제가 다시 수면 위로 올린 건 아이돌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지난 24일 선후배 가수들의 실명을 거론하며 의혹을 제기했기 때문이다. 이후 실명이 거론된 가수들이 법적 대응에 나서자 박경 측도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으며 현 가요계 음원 차트의 상황에 대해 발언한 것”이라며 “향후 법적 절차가 진행될 경우 변호인을 선임해 응대할 것”이라고 입장을





볼 수 없었던 아이 컨택 버전 ‘Eye 2 Eye’를 선보인다. 이로써 정세운의 팬뿐만 아니라 많은 시청자들의 고막은 물론 각막까지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정세운은 이원석을 향해 “형 괴롭히고 싶어요”라며 숨겨왔던 덕심을 드러냈고, 이원석은 ”네가 그래주면 난 너무 좋지“라며 쑥스럽게 받아쳤다. 이어 ‘Eye 2 Eye’를 열창하던 정세운은 이원석의 손을





기가 막힌 촉을 발휘해 웃음을 터뜨렸다. 딘딘과 연정훈의 활약을 통해 용돈을 벌었지만 원하는 차를 타기 위해선 돈이 모자란 상황. 복불복 내내 불안한 표정을 짓던 김선호는 마지막 주자로 나서 아메리카노만 5잔을 골라내는 ‘미친 금손’의 면모를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기에 환한 미소를 짓는 멤버들과 굳어버린 제작진의 표정이 상반되면서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오프닝을 마치고 기분 좋게 여행에 나선 멤버들에게 까나리카노의 후유증이 몰려오면서 대환장 케미의 서막을 알렸다. “배가 계속 부글거리는데”라며 고통에 몸부림치던 딘딘을 비롯한 멤버들은 결국 다급하게 화장실을 찾는 모습으로





될 전망이다. 먹방의 대가를 넘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하며 활약 중인 문세윤도 '1박2일'의 새 식구로 활약한다. 대세로 발돋움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김선호의 캐스팅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딘딘과 예능 기대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빅스(VIXX)의 라비가 막내라인으로 합류한다. 그간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해온 딘딘과 아이돌답지 않은 재치를 뽐내는 라비는 시청자 기대감을 높이는 요소. 특히 이들 막내라인과





받으면 안되니까요. 그래야 그 나쁜 도둑을 잡을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일이 과거의 '세모자 사건', '타블로 스탠포드 졸업논란'과 같이 선동꾼들에 의해 다수의 대중이 속은 헤프닝으로 끝나지 않길 바랍니다. 반드시 그 도둑이 잡혀서 (정말 있다면) 루머때문에 고통속에 살아야하는 무고한 가수분들이 더이상 없길 바랍니다. 말씀 드렸듯 전 이번 공론화를 통해 정말 그 사재기가 있다면 너무나 간절히 그 도둑을 잡고 싶습니다. 누명을 벗을 절호의 기회니까요. 부디 '건강하고 정확한 공론화'가 되어서 정확히 그 도둑을 잡을수 있길





PM 01:32 2019 JTBC 서울마라톤 11.3(일) 애프터 콘서트 PM 08:05 구르미TV EP.25 2019 SOBA AWARDS 구르미 첫 수상 ❤️ 3 PM 03:10 Sky Drama 위플레이 선공개 1 / 2 PM 03:22 공식 팬카페 HA:NEUL SPECIAL PM 08:4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