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정교해진 커맨드, 0.076의 순장타 허용률(OISO)도 매력적이다. 구위가 전체적으로 하락했던 2014년 겨울 김광현의 첫 포스팅 때 MLB의 평가가 왼손 불펜 투수였다면 이제는 경쟁력 있는 선발 투수로 받아들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지난해까지 SK에서 함께 뛰었고 올해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계약 12승14패를 기록한 메릴 켈리의 빅리그 성공적 데뷔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러나 SK 구단이 포스팅 여부를 늦게 결정할 경우 시장 평가는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또 다른 에이전트는 “2014년 기대보다 낮은 이적료(200만 달러)가





공개한 편지에는 "우리는 더그아웃에서 나오는 상대 사인을 알아내려고 한다. 얼마나 볼 있는지, 어떻게 기록을 할 수 있는지, 카메라나 쌍안경이 필요한지 등이다. 경기장에 가면, 가서 무엇을 할 수 있고 없는지를 보고해달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애스트로스의 이같은 시도에 프런트가 연관됐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 매체는 "이 이메일은 최소한 사인 훔치기가 진행중이던 2017년 프런트 오피스가 어떤 생각을 갖고 있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시절의 다르빗슈 유(일본)의 2위였다. 그렇다면 류현진은 1,2,3위 중 몇등에 랭크됐을까. 일단 1위는 아닐 것이 확실하다. 냉정하게 이번 사이영상 투표의 관전포인트는 디그롬이 1위표를 싹쓸이해 만장일치 사이영상을 받을 것이냐일정도로 압도적인 상황이다. 뉴욕 양키스 월드 시리즈 우승각 아무리 찾아도 못찾겠습니다.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이쪽은 양키스 관련 칼럼 쓰는 계정이고 보아하니 가짜계정도 아닌 것 같네요. 이



대략 425억 정도(세전) 투수로서 9년 계약도 처음이고 3억 달러 넘는 것도 처음. 참고로 게릿 콜보다 더 큰 규모의 계약들은 1. 마이크 트라웃(에인절스) 12년 4억 2650만 달러 2. 브라이스 하퍼(필리스) 13년 3억 3000만 달러 3. 지안카를로 스탠튼(양키스) 13년 3억 2500만 달러 9년 양키스 콜 계약 이라네요 ㄷㄷㄷ





그리곤 한켠에 요론 스티커도 주더라고용!!!! 이런거 주는 집들 종종 있던데 어딘가 붙이면 그게 홍보물이 되니 나눠주는듯함돠 참 개성있는 홍보물임돠 이 스티커 가저와서 폰에 붙였심다 ㅋㅋㅋㅋㅋㅋ 배고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하루에 10번도 더 말하는 말이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콜라를 캔으로 주더라고용 거기에 이쁜 콜라잔까지 ~~ 키야~~~ 여기도 디테일이 남다릅니다 하도 콜라만 마시는거 같아서 제로콜라로 주문했심다..내몸아 미안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렇게 캔으로 주는데도 괜찮은거 같아여 캔콜라가 차라리 디스펜서에 나오는 콜라보다 훨 맛있기에... 100% 소고기 저거만 보고 오심됌다



거의다 정황상 확실한건아닌... 근데 정황상 그런건 그렇다 치더라도 기자가 커뮤에서 저래도 되는건가;;; 특히나 엠스플은 얼마전에 ㄱㅇ에서 기사 여론조작질하다가 걸렸잖아 물론 그때랑 상황이 좀 다르긴하지만 기자가 커뮤하면서 저러는건 음.... ▲ 스티븐 스트라스버그. [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스티븐 스트라스버그가 워싱턴 내셔널스에 잔류한다. 데이비드 프라이스(보스턴)가 세운 역대 투수 FA 최고액도 경신할 전망이다. MLB.com 등 미국 언론은 10일 새벽(한국시간) 스트라스버그가 워싱턴 잔류에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ESPN 제프 파산 기자는 이 계약이 7년 2억2000만달러 이상 규모라고 보도했고, MLB.com



4:1 로 승리 템파베이는 마지막에 스넬까지 내보내며 확실하게 4차전을 잡아냈습니다. 시리즈전 예상 시리즈 초반 진행과는 달리 시리즈 2:2 로 팽팽하게 전개됬네요. 이제 승부는 마지막 5차전으로~ 물론 여전히 개릿콜 이라는 또다른 슈퍼 선발투수가 5차전 선발로 대기중이라서 여전히 휴스턴 쪽에 무게추가 더 크기는 하다고 보여지지만 이정도 되면 또 템파베이도 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을 총동원해서 5차전에 임할테니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이 시리즈를 보면서 양키스는...아주 기뻐하고 있겠네요. 5선발 자리 빈 상태야 뉴욕이지만 언론 극성이 양키스처럼 심하지 않아 단점은 포수 수비 최악이라



뛰었어요!)로 이어지는 슈퍼볼 컨덴더 원투펀치에 뭉개지며 체면을 구기더니 급기야는 리그 최하위 제츠에게 일격을 당하며 온 언론에게 가루가 되게 까였습니다. 카우보이스는 리그 전체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팀입니다. 그러다보니 관심도 가장 많죠.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스포츠 팀 평가에서 매 해 1등을 놓치지 않는 팀이기도 합니다(2위부터가 여러분이 흔히 아시는 레알이나 맨유 등 축구팀과 뉴욕 양키스 등 야구팀이 들어갑니다. 참고로 거의 대부분의 NFL팀이 50위 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연스레 조금만 잘 하면 우르르 칭찬을 하고,



올시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MVP 후보로까지 거론되고 있는 러닝백 크리스찬 맥캐프리가 있고, 후보 쿼터백 카일 앨런이 생각보다 무난하게 잘 해 주며 팀 성적도 나쁘지 않게 끌어가고 있습니다. 다만 남은 스케줄에 세인츠와의 경기가 두 번이나 있고, 시홐스나 콜츠와도 경기가 있어서 와일드 카드도 조금 어렵지 않을까 생각 해 봅니다. 모두들 잘 아시는 농구선수 스테판 커리가 이 팀을 사려고 시도중인데 쉽진 않을거에요. 워낙 비싸서... 3. 탬파 베이 버커니어스 어제 언급한 벵갈스와 더불어 아마 가장 인기가 없는 팀일





작은 키와 정말 자동문같은 공격 라인등은 단점이지만 젊은 감독인 킹스버리와 함께 향후가 더 기대되는 팀이 되었습니다. 살아있는 전설인 래리 피츠제럴드도 올 해 새로운 리시빙 기록을 써 가며 선전해 주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무시당하지만 굉장히 좋은 수비수인 엣지러셔 챈들러 존슨도 건재합니다. ....는 거기까지입니다. 올 시즌은 더 뭘 기대할게 없네요 ㅠㅠ... 제한카!!! 제한머!!!!! (참, 아까 위에 적은 키커쿠가 계약을 하게 된 계기인 맷 브라이언트도 카디널스와의 경기에서 실축한 뒤 급격히 무너졌습니다. 그 전까지 킥 성공률이 98퍼센트에 육박했는데 카디널스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