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않았을까 싶음 (제의가 오든 안오든) 그런 상황에 토트넘이 포체티노 경질 고려하면서 무리뉴한테 접선한건데 작년 챔스 준결 갔던 팀이고, 난이도가 꽤 있긴 해도 공격력이 좋은 편이라 어찌저찌 잘 정비하면 트로피 계산도 나오고 원하는 조건 만족시키는 팀 중에 제일 최상으로 골라간 듯 3-4위



리버풀팬들은 물을 한잔 떠다놓고 기도합니다. 형들..챔스 못해도 되..그거 우승하자..그거..기회다... ..근데 레스터 넘모 잘합니다; 에릭센 대우 개같이 해주는거랑 챔스 물건너간거 보고 손흥민 토트넘 떠야한다는거 지난주까지만 해도 핫했는데 오늘 언론보니 토트넘 그대로 남아 에이스놀이 해야한다는 여론이군요..... 갠적으론 리버풀이나 맨시 챌시 혹은 레바뮌 갔음 하는데 ㅠ 이것도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할일을 했고 = 우리팀



스털링이랑 같이 9골 유튜버랑 훈련한 성과인지... 이거 뭐 전과는 완전히 다른 움직임 ㄷㄷ 올시즌 기록도 사기적인데... 빅리그 검증까지 챔스에서 해버리는.. 반다이크 쿨리발리 세계최고 수비수 둘을 제끼다니 ㄷㄷ 마지막골만 넣었어도 스탯 쌓는 거였어 오늘 후반 30여분 정도 뛰게 하면서 톱으로 쓰려고 데려간 거던데 오히려 흥민이한테 기대한 게 있어서 데려간 거 아닌가? 결과가 안 좋은 거지 무리뉴가 왜 데려간 건지 모르겠다는 아닌 것 같은데 마지막 골만 넣었어도 뮌헨 상대 득점에 교체 출전으로 챔스 1골 추가였지 완전



갔어요. 그 때 정글러로 오려던 선수가 ‘벵기’ 배성웅 형이었어요. 그런데 (배)성웅 형이 다른 팀으로 롤챔스를 뚫어버리는 바람에, 제가 갑자기 정글러 대타로 뛰게 되었죠. 그러던 중 새 정글러인 ‘호로’ (이)재환이가 왔어요. 그러고나니 저는 정글러와 서포터 중 주전 경쟁을 할 포지션을 선택해야 할 상황이 되었죠. 저는 처음에 서포터로 내정이 되어 있었는데 말이에요. 정글러 ‘땜빵’을 하고나니 또 주전 경쟁을 해야 한다고?... 그래서 나진으로 갔죠. 그 다이나믹한 한 달이 기억에 남아요. 정말 제가 몰랐던 새로운 세계였고,



무리뉴랑 접촉을 했던거구요. 씁쓸하기는한데 포체티노도 더 튼 클럽으로가서 이적자금 충분히 지원받으면서 지도했으면 하네요. 손흥민도 당장에 이적하지는 않을테고, 솔직히 무리뉴가 쓰는 손흥민이 궁금하기도 합니다. 지난시즌 후반부터 원정만 가면 연패하고 경기력 안좋았던게... 챔스 보너스 제대로 안푼다는 시기와 거의 겹치거든요... 다른팀은 결승우승하면 개인당 20억에 가까운 보너스가 있다고 하던데... 토트넘은 전체 선수단 몫으로 70억이었던가 그랬었죠... 그것도 우승해야 푼다는... 에릭센도 몇년동안 본인을 뭐같이



연속 등장ㅋㅋㅋㅋㅋㅋ 작년에 바이에른 아스피린 정우영 이후 이강인이 레코드 작성 했네요! 발렌시아 감독 이강인 엄청 생각 하는듯..왜냐하면 발렌시아 리드중이면 포워드 보단 스위퍼나 디펜스 포워드를 교체해야 하는데 이강인을 교체 한다니요? 차기 이강인 챔스 데뷔골 콰즈앙~ ㅅㅅㅅ P.S:게다가 0터치 즉 노터치라 더더욱.. 즈베즈다전 어웨이때 유스애들 2대 0으로 졌는데 형들은 4대0으로 이김 그니깐





듯 하네요 중요하니까 관리해준다 중요하니까 경기를 위해 데려간다 각자 갖다붙여 생각하기 나름이니까 근데 존나 갈아쓰는건 누가봐도 팩트아니냐... 바로직전경기에서 3분에 한번꼴로 스프린트를 했는데ㅠㅠ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비행기타고ㅜㅜ 경기 나올지 안나올지는 뭐 지금 아무리 예상해봤자 내일 명단 떠야 아는거지만 국대에 최근 경기일정 풀타임 소화에 스프린트 횟수들 보면 헛웃음이 나왘ㅋㅋㅋㅋㅋㅋ 당장이야 선수 폼 그래도 멀쩡해보이고 워낙 성실한



어떤 식으로 역습을 대비하는지, 그리고 우리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오늘 글 시작하겠습니다. 1. 벤투호의 지난 모든 포메이션에 따른 대형이동과, 변형 3백의 구성 변화 일단 지난 두 글에 설명드린대로 벤투호의 공격은 모두 풀백이 윙을 보고 윙어가 메짤라를 보는 대형으로 이동을 하고, 시작 포메이션이 어떻든 간에 공격때는 항상 이 대형을 유지합니다. 여기서 공격진의 구성을 보면, 멀티포지션을 소화할수 있는





일단 둘다뛰는 선수가 페르난지뉴랑 덕배 스털링 같은데.. 정확히 아시는분? 리그랑 챔스 국대 다 뛰려면 진짜 부상안당하고 뛰는게 쉬운일이 아니네여. 셀라데스 신기한 감독이네 ㅋㅋㅋㅋ 그 스쿼드로 원정에서 잠그고 이겼어ㅋㅋㅋ 중요한 경기에서 귀신같이 실점안하고bb 리그에서 더비 원정가서 이긴것도 8년만이고 챔스는 7년만에 16강이래 크... 더 올라가봅시다 강인이 잘 낫고 보자🐣🦇 기분 좋다 챔스전 짤츠부르크 황희찬 선발 발렌시아 이강인 선발 및 첫 챔스 출전 U-17 월드컵 앙골라에 1-0 리드중 후반전 시작 챔스결승이 토트넘이번시즌에 영향을





노쇼사건만 없었어도 굉장히 좋은 팀이었을텐데요 이번주 챔스 유로파 리그까지 다 달리면 데뷔 가능함ㄹㅇㅋㅋㅋ 새벽에 경기 있어서 혹시나 했는데 ㅋㅋ 근데 도착하자마자 거의 바로 갔을거 같은데 체력 대단하다 리그 우승 : 전북 AFC 챔스 티켓 : 전북, 울산, 서울, 수원(FA컵 우승) 강등 : 제주 승강 PO : 경남 다른데서 번역내용 봤는데 믿을만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이정도로 경질이든 불화든 썰이 많이 드는 거 보면 떠날 가능성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