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발 훈련때 세부적인 공격 전술이 있긴 한거야?" " 너무 주먹구구식으로 공격하는거 아니야?" 음.... 선배로서 미리 답부터 말하자면 없어. 정말 없.어 무리뉴은 대략적인 포메,위치 훈련만하고 세부적인 공격 전술그런거 없어 이건 여러 경로를 통해서 이미 알려진 거고, 무리뉴를 겪은 다수의 선수,코치들이 인터뷰로 증언한거기도하지 그래서 무리뉴가 겪은 축구팀은 필수불가결적으로 "존나 고구마100개먹은 씹눈갱 축구"가 따라오기마련인데 이미 맨유팬들 불만터져나오는거 보면 확실하긴한거같아 ㅇㅇ 그리고 강팀원정에서 무조건 엉덩이 쭉빼고 신나게 쳐맞는 축구 즉 텐백을





11위 에우제비오 46골 (국적 : 포르투갈) 11위 인자기 46골 (국적 : 이탈리아) 13위 드록바 44골 (국적 : 코트디부아르) 14위 토마스 뮐러 43골 (국적 : 독일) 15위 델 피에로 42골 (국적 : 이탈리아) 16위 아구에로 39골 (국적 : 아르헨티나, 스페인) 17위 페렌츠 푸스카스 36골 (국적 : 헝가리, 스페인) 18위 카바니 34골 (국적 : 우르과이, 이탈리아) 18위 게르트





즐라탄 인스타근황 형이왜? 평택이는 이제 폼이 완전 이상해진듯ㅠㅠ 무리뉴가 영입한 선수 TOP20 즐라탄 이적 예상 배당률이라는데 토트넘??? MLS 연봉 테이블.jpg 축구 선수들이 왜 스포츠브라 같은걸 입고 있나 해서 찾아봤어요 즐라탄 고향에 동상 세웠다 (feat, 구미시) 즐라탄 성격의 메시 vs 호날두 성격의 날강두 즐라탄 세리에 복귀설은 끊임없이 나는 듯 무리뉴먼저 겪은 선배인



다시 야구나 봐라" 즐라탄 오면 누구랑 경쟁하냐는 글에 오리에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라탄 김흥국이랑 바다낚시하는 사진 근데 메시는 즐라탄이랑 딱 반대성격이라ㅋㅋ 헐 즐라탄 태권도 선수 될뻔했었다네???? [주말 TV 영화 편성표] 흥궈형 근황 스웨덴 즐라탄 동상·집 불탔다..친정팀 배신에 분노 [주말 TV 영화 편성표] 무리뉴 충신 누구누구야?? 오리에랑 즐라탄 같은 팀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 즐라탄하면 축구 베스트 일레븐 꼽아달라는 질문에 EBS EIDF 걸작선 [즐라탄 이브라모비치의 비밀] 잠시 후 25:05 실시간



가장 필요한 요소로는 무리뉴는 팀을 지탱해줄 수 있는 선수가 필요하고 클롭은 팀을 지탱해줄 수 있는 선수를 만들고 없으면 본인이 지탱 하고 과르디올라는 팀을 지탱해 줄 수 있는 선수를 발굴하죠 클롭은 상대가 강해고 약하고를 떠나 전력을 다하는 즐거운 축구를 하고 과르디올라는 상대가 강하거나 약하거나 프라이드를 최우선으로 하는 완벽한 축구를 하고 무리뉴는 강하면 자존심을 개한테 주고 약하면 닥치고 공격을 택하는 실리 축구를 하죠 특히 리더의 유무가 감독들의 성적과 관련이 있다고 봅니다.





[브레이크 다운] (재) OBS 시네마 21:55 [고고70] 17(일) EBS 일요시네마 13:10 [터미네이터] OBS 시네마 14:40 (재) [고고70] OBS 시네마 21:55 [접속] EBS 한국영화특선 23:15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KBS1 특선다큐멘터리 25:20 [스타의 부검 리포트 제2부 - 제임스 딘] [길소뜸] [즐라탄 이브라모비치의 비밀] [터미네이터]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당장 생각 나는 건 마테라찌, 에뚜, 즐라탄? 알못이랔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기네





노르웨이, 감비아) 73위 앤디 콜 18골 (국적 : 잉글랜드) 73위 루초 곤잘레스 18골 (국적 : 아르헨티나) 73위 호세 아구아스 18골 (국적 : 포르투갈) 73위 주니뉴 페르남부카누 18골 (국적 : 브라질) 73위 해리케인 18골 (국적 : 잉글랜드) 73위 리베리 18골 (국적 : 프랑스) 73위 호나우딩요 18골 (국적 : 브라질, 스페인) 73위 사비올라 18골 (국적 :



을하고 여론에 십자포화를 맞게 되고 존나 팬으로서 지치게되는데... 그렇게 의문이 쌓이다가 이건아닌거같다고 너네도 뭔가 머리를 쎄게 때리는상황이오거든? 그러다가 너내도 팬카페에 글을쓰기시작할거야 "무리뉴 축구 답답하네요...이게 뭐하자는건지 공격전술있긴한건가?,,, 텐백좀그만쎃으면 .." or "무리뉴 기행좀 그만했으면 좋겠네요..왤케 다른감독들상대로 어그로끄는지..너무피곤합니다" 라고 하지만 존나 엄청난 화력의 공겨적인 반박댓글이 달리지 "무리뉴가





일요시네마 13:10 [터미네이터] OBS 시네마 14:40 (재) [고고70] OBS 시네마 21:55 [접속] EBS 한국영화특선 23:15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KBS1 특선다큐멘터리 25:20 [스타의 부검 리포트 제2부 - 제임스 딘] [길소뜸] ,read,,7,863111 [즐라탄 이브라모비치의 비밀] [터미네이터]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즐라탄이랑 낚시중ㅋㅋㅋ 매경닷컴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38)가 스웨덴 축구영웅의 체면을 구기고 있다. 고국의 집과 동상이 불타는 굴욕을 겪었다. 스웨덴 일간지 ‘아프톤블라데트’는 28일(한국시간) “약





모두다 알고있으니까 ㅇㅇ 경질할수밖에없었고, 경질한게 왜 최선의 선택이었는지를 우리 모두가 겪었다. 우리는 늘 그렇게 당했다 '무리타' 에게 너네는 겪지 말길바란다. 그냥 말해주고싶은거는 일단 "스페셜리스트" , "무리뉴 2년차" "현역 원탑" 이런 환상에서 깨어나서 비판적으로 경기를보길 바란다. 그리고 비판하길바란다 안그러면 이미 무리타의 숙주가 니네 뇌속에 침투되서 너를 조종하고있을테니까 경질하고나서야 아 그때 내가 깜빡속았었구나 깨닫게 될테니까 팬들 깨방정오글찬양댓글 읽는 그런 코너(?)할때 사실 되게 평범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