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재는 일본전에서도 우월한 피지컬 능력을 앞세워 공수 능력을 뽐냈다. 특히 세트피스 가담 능력은 최고였다, 전반 9분 주세종(FC서울)이 오른쪽에서 올린 코너킥을 머리로 받았고 크로스바 왼쪽 모서리에 맞고 나오는 불운을 확인했다. 골이 되지는 않았지만, 탁월한 위치 선정 능력에 빠른 움직임이 돋보였던 장면이었다., 11분에는 오른쪽 터치라인에서 일본의 스로인을 가로채 전방의 이정협(부산 아이파크)에게 전진 패스로 공격 연계 능력까지 보여줬다. 수비도 아시아 최정상임을 몸으로 알렸다. 35분 일본 공격진이 압박하자 볼 트래핑으로 위기에서





[오늘의 스케줄] ✔ 방탄소년단 입국 [오늘의 떡밥] ✔ KB 국민은행 인스타그램 ✔ HELLO BT21 트위터 ✔ Tokopedia 트위터 ✔ BTS: Big Travel Sale di Tokopedia! ✔ 핫트랙스 페이스북 ✔ [11번가] BTS CHARACTER 모바일 악세서리 판매 ✔ American Music Awards 트위터 ✔ MTV News 트위터



참가하지 않기로 한 것이다 . 으휴 스포츠가 그냥 지들 의사표현(=정치적 의도)뿐인 머저리들 이네요 쯧쯧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이 오는 11월 '거물'과 의미 있는 평가전을 갖는다. 상대는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최다 우승에 빛나는 '축구의 나라' 브라질이고 장소는 아랍에미리트다. 진짜 강호와 오랜만에 펼치는





는 다가오는 한·일전을 두고 “세 대회 만에 타이틀 탈환을 위해서라도 절대로 질 수 없다”라는 견해를 밝혔다. 그러면서 “모리야스 재팬은 지금까지 순조로운 일정을 소화했지만, 최종전인 한국전의 결과에 따라 그러한 전적도 전혀 의미없는 게 될 수 있다”라고 라이벌전의 무게감을 강조했다. 에 따르면 일본의 공격수 스즈키 무사시 또한 “여기에서 이겨야 진가를 인정받는다. 올림픽 세대의 선수들에게도, 우리에게도 무척이나 중요한 경기다”라고 한국전의 의의를 다시금 되새겼다고 한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의지에 불타는 일본을 상대해야 할 듯하다. 일본은 2년 전 홈에서 신태용호에 1-4



세계 축구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국제대회, 평가전을 가리지 않고 자신들이 머무른 자리를 깨끗이 치우는 걸로 정평 나있다. 이번 동아시안컵 역시 그랬다. 준우승의 품격을 선보였다. ‘청소도르’ 자격이 충분하다. 그..그.래....청소나 열심히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최국인 한국이 남자부와 여자부에 모두 참가하는 가운데 남자부에는 일본, 중국, 홍콩이 가세하고 여자부에는 북한, 일본, 중국이 나서는 것으로 구성이 완료됐다. 하지만 대회가 임박해서 북한이



섹션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3편 이하 연출작 감독들을 대상으로 하는 경쟁 부문에는 '미성년'(김윤석 감독), '돈'(박누리), '미쓰 퍼플'(저스틴 전)의 한국 작품 3편과 홍콩 작품 'G 어페어' 등 10편이 초청됐다. 올해 영화제에는 '돈' '봉오동전투'의 류준열, '유열의 음악앨범'의 정해인, '벌새'의 박지후가 참석해 초청 작품 상영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2년간 영화 '택시 운전사'(2017), '리틀 포레스트'(2018), '독전'(2018), '뺑반'(2019) '돈'(2019), '봉오동 전투'(2019)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그가 처음으로 원톱 주연을 맡은 영화 '돈'(2019)의 성공으로 연기와 흥행성을 모두 지닌 배우임을 입증했다. "스케줄만 된다면 뭐든지 다 하는 편"이라는 그는 "일하는 것이 재미있고 작품마다 매번 새로운 사람들을





특이한 존잘 둘이 같은 학교 같은 반 옹성우는 드라마 끝낸 후지만 육성재는 드라마 촬영중이라 안될 거 알았지만 둘이 여행가길 바라고 있었다 ㅠㅠ 뉴질랜드에서 호주 골드코스트로 여행 다녀온 경험을 올려봅니다. 한국 거주중인 분들에게는 그닥 도움이 안될지도 모르겠네요. 출처는



안나옴 ㅠㅠㅠㅠ [스포탈코리아=부산아시아드] 이현민 기자=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수비의 핵 김민재(23, 베이징 궈안)가 유럽 진출 의사를 내비쳤다. 한국은 18일 오후 7시 30분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일본과 2019 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남자부 3차전서 황인범의 환상 골로 1-0 승리를 챙겼다. 대회 3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아시아 강호임을 증명했다. '한반도 다이크' 김민재가 공수 모든 면에서 두드러지는 활약을 펼치며 한국을





✔ James F Reynolds 트위터 ✔ KTV 국민방송 - 방시혁PD 방탄소년단 언급 및 vcr (영상링크 1:21:54분부터) ✔ SBS 뉴스 8 BTS,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3관왕'…비영어권 가수 최초 ✔ 서지연 선수 방탄 RM 언급 ✔ 이영애님 인터뷰 중 방탄소년단 언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