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O S트리밍] 박병호 시리즈네요 캬... 야구덬들 자기응원팀 아닌선수중에 저선수는 잘했으면하고 응원하는 선수있음? 박건우 김광현 박병호 김현수 양의지 강백호 양현종 구자욱 김태균 이대호 걍 내가 느끼기에 그렇다구 플레이오프전에서 나온 sk 문승원 공에 손목 맞은 키움 박병호 박병호는 1루로 나갔으나 결국 대주자로 교체하고 병원으로 갔고 다행히 단순 타박 소견으로 뼈에는 문제가 없다는 진단을 받음 모든 선수들이





듣고 있다. 준플레오프 1,2차전이 열린 고척돔구장. “응원하는 팀이 없었는데 두 사람 해설하는 거 보고 저절로 히어로즈 팬이 됐다.” “키움 공격 땐 LG 투수 얘기만 하고, 키움 수비 땐 LG 공격 얘기만 한다. 키움에 대해선 정말 할 얘기가 없단 말인가.” “키움이 안타 치면 ‘아하~’하고 탄식하는 게 다 들린다.” “박병호가 홈런 쳤는데 뜬금없이 차우찬을 칭찬. 키움 칭찬하면 입에 가시가 돋으시나.” “키움 팬으로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일본인이 된 기분이었다.” 이밖에도 수 많은 댓글들이 두 해설위원의 편파해설을 꾸짖고 있다. 키움 팬들



보인다(표=엠스플뉴스 배지헌 기자) 특히 최근 포스트시즌에서 감독들은 에이스 투수에게 긴 이닝을 맡기지 않는 경향을 보인다. 7이닝 이상을 길게 던지는 대신, 상대 타순 2바퀴를 전력투구로 막아내는 게 에이스에게 주어진 임무다. 14일 경기에서도 SK는 5회까지 92구를 던진 김광현을 미련 없이 교체했다. 키움 역시 브리검을 6회 1아웃에서 바꿨다. 선발투수가



-불펜 투수들은 매 경기 등판한단 가정 하에 투구 수도 조정하는건지. "맞다. 어쩌다 무리를 시킬 수도 있지만 가급적이면 본인이 던질 수 있는 최대 투구수에 맞게 이닝을 마무리하게 할 생각이다." 우리 감독님이지만 데이터활용 갑임 - 키움과 SK의 플레이오프 1차전, 경기 시작 4시간 25분 만에 나온 첫 득점 - 정규시즌 강타한 투고타저 흐름, 포스트시즌에도 여전 - 와일드카드 결정전부터 저득점 경기, 준플레이오프 1차전도 0의 행진 - 에이스 투수 전력투구,



반면 에릭 요키시는 2.1이닝 만에 3실점하고 조기강판 당해, 키움 불펜진이 초과근무를 하는 원인을 제공했다. 벨트 높이로 높게 들어오는 요키시의 투심 패스트볼은 타자에게 좋은 먹잇감이었다. 키움은 가을야구에서 선발투수에게 긴 이닝을 맡길 생각이 없다. 타순이 세 바퀴째 돌면 바로 불펜을 투입해, 상대가 끊임없이 낯선 투수와 만나게 하는 게 키움의 전략이다.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선발투수가 5회도 못 버티고 내려가선 곤란하다. 투수 소모를 최소화하며 한국시리즈까지 간다는 키움의 전략이 성공하려면, 플레이오프에선 요키시가 좀 더 긴 이닝을 버텨줄 필요가 있다. 불펜의





맞는 볼을 기록했다. 투구에 손목을 맞은 박병호는 한동안 타격 박스를 벗어나 돌아오지 않았다. 올 시즌 내내 손목 부상으로 주사 치료를 병행했던 터라 손목에 몸에 맞는 볼을 기록한 박병호는 더욱 예민하게 반응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X-레이 검진 결과 단순 타박상이라는 결과를 받았다. 인천 SK전을 앞둔 장 감독은 "단순 타박으로 나왔고 경기장에서 체크했는데, 괜찮다고 해서 선발 라인업에 넣었다"고 말했다. 이어 "샌즈도 오른쪽 무릎이 좋지 않다.



없게 됐네요. 프로야구 편파해설이 도를 넘어섰다. 그것도 지상파 방송에서 대놓고 특정 팀을 일방적으로 편드는 해설을 했다. 7일 고척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LG 트윈스의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2차전을 중계방송한 MBC-TV 허구연 정민철 해설위원이 팬들로부터 거센 비난을 받고 있다. 특히 히어로즈 팬카페 등에서는 두 해설위원을 향해 원성을 쏟아내고 있다. 키움 히어로즈와 LG 트윈스의 2019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편파해설이 팬들로부터 많은 원성을



좋은 기록 가지고 있는데 고척이 조금 더 좋다. 요키시는 고척으로 맞췄고 최원태는 문학이 정말 좋다. 그래서 고척보단 문학에서 최원태를 투입하게 됐다. 오늘 경기 결과 상관없이 정해진 등판이다." -투수를 모두 소진한다면 야수 등판 가능성 있나. "시즌 중엔 가끔 김하성에게 1이닝 가능하냐고 농담으로





다 힘을 실어줬음 ㅋㅋㅋㅋ 오늘 야구 한장 요약 오늘 박병호의 결승 끝내기 홈런을 보면서 옛날생각 나더군요 .avi 나 지금 박뱅 풀네임 너무 어색함 오늘 야구 결국 박병호 손에서 끝내버렸었군요. 내가 생각하는 박병호 닮은꼴 박병호 한방으로 지금 주전들중에 14코시 나왔던 선수 박병호는 퐈 언제야? 퐈 되게 늦어서 거의 종신큠이라도 들었는데 역시 박병호!! 스포츠계에도 만연한 ‘악플’…당신은 오늘 ‘가해자’였습니까 LG 트윈스는 고우석 덕분에 포스트시즌 온 건데... 결국 박병호 만나는군요.ㄷㄷ 박병호가 LG 어린 투수들 참교육시키는군요... 준PO 편파해설, 누구를



지난해 메릴 켈리 (PS 4경기 1승 1홀드 평균자책 2.84) 의 역할을 해줘야 우승까지 바라볼 수 있다. 염경엽 감독도 13일 열린 미디어데이에서 “ 3선발인 소사의 역할이 중요하다. 소사가 잘해준다면 선발진은 키움보다 조금 강하다고 생각한다 ” 고 소사의 호투를 기대했다. 키움 역시 외국인 선발 ‘넘버 2’가 문제다. 1선발 제이크 브리검은 이미 준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자신이 어떤 투수인지 증명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