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 부르고 라멘 먹고 와야지~ 이게 90년대초반 모습이라고 하네요 2019년이라고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음...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양준일이 생애 첫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오는 31일 오후 4시와 8시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2019 공식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을 개최하는 양준일은 팬미팅 전 기자간담회를 열고 취재진과 만난다 당초





버셔서 안정된 생활도 하시고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선한 영향을 끼쳐주시길 바래요... 한국에 계신분들..양준일씨 직접 볼수 있으셔서 부럽습니다 한국에서의 활동 소식 여기에 많이 남겨주세요.. 해외에 살아서 휴대폰 본인 인증이 안돼서 여기서 여러 소식 듣고 있고..또 같이 나누고 싶네요 언제나 소중한 가족과 팬분들과 행복하시길 빕니다... 사진 퍼오고 싶지만 오랜 비행으로 피곤해 보여서 사진은





좋네요. 슈거맨 보니까 참, 사람이 순수하고 순하고 좋아하는 거 뚜렷하고... 유튭 댓글보니까 영상수익 이야기하던데 그보다는 광고 찍지 않을까요? 휴대폰 광고나 하나 하면 좋겠네요..^^ 여튼 잘 되시고 남은 여생은 경제적으로도 여유있게 행복하게 사시면 좋겠네요. 좋은 사람같아보여서요. 원래 인기 좀 있어서 슈가맨 나온 거야, 탑골공원으로 흥해서 슈가맨 나온 거야? [뉴스엔 박아름 기자] 양준일에 대한 폭발적 반응이 그칠줄 모르고 있다. JTBC 예능 '슈가맨3' 출연은 신의





첨 들어봤고 -_-;;;;; 나 빼고 다 아는듯한 제 시대 가수라서 당혹스럽네요.. 흠...너무과해 식으로 1월 31일 화요일 오후 4시, 8시 두차례 티케팅은 20일 8시부터~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근데 괜찮은 기획사인지 걱정이네요.. 홍보 이미지에 벌써 오타가 보여서 ㅠㅠ 1990년대 초반 모습이래 비주얼 센터라인급 꽃미모... 양준일 ㅋㅋㅋㅋㅋㅋ실루엣도 최근 며칠사이 올려준 방송사들 화질개선 재탕영상이 40만 80만 막이럼ㅋㅋㅋㅋㅋ 댓글 수천개씩 달리고ㅋㅋㅋ 신기해...지금와서 주목받는느낌이 어떨까 잘됐으면 왜 시간을 못낸대? 20일까지 한국 들어가야 한다구... 기사 보니까 팬미팅도 하는 것 같고 잘 풀려서 다행이다 더



미소짓다니 ㅎㅎ 오늘 미용실에서 찍힌거래요. 이제 팬미팅 티켓만 구하면 되는데 ㅠㅠㅠㅠ 지디 닮았네요 Jtbc재방송에 나오네요~보세요들 슈가맨이요 마지막사진은 30년전 공항패션 헐 양준일 그 난리통에 이제야 영상 봤네요 오ㅏ....말잇못... 진심 혼자 2019년 사시네요ㅠㅠㅜㅜㅜㅜㅜ 빤짝이 검정니트에 가죽바지 파마머리 착장 최애이신분!!!! 69년생이 아니라 99년생이라고 해도 믿을듯 ㄷ ㄷ



먹고사는일만 하던 그가 예술가로 완성이 되어있었어요. 1993년에 bmw를 타고 긴파마머리에 귀걸이하고 힙합패션에 버터발음 굴리며 출입국관리사무소(?) 꼰대공무원의 심기를 거스르던 재미교포 오렌지족이 운도 지지리없는 인생에서 나이 50세에 가진것도 없고 고단한 인생만이 남았지만 아이러니하게 그 인생자체로 예술을 보여주는 한 예술가의 인생영화 한편을 보았기에 이렇게 가슴이 먹먹한것 같아요. 그의 인생을 짠내나게 보는것도 30년전 저 밥맛떨어지는 느끼한 놈이라고 보는것처럼 틀에박힌 기준으로 그의 인생을 판단하는거일수도 있지만.. 그래도 고단한 인생이 안타까운건 timeless 겠죠? ㅠ 누군지도 모르고 관심도 없고 아마 슈가맨 나와서



하나님을 알게된건 몇년전이란글이 있던데 어떤 경험을 말하는 건가요? 하나님 꿈을 꾼다거나 그런건가요? 실제로 눈에 보였다 이런건가요? 저런 가수 있었나 생각도 들었고 노래는 들어 본것도 같고 그랬습니다. 껄렁껄렁 한 그런게 있을줄 알았는데, 얘기 하는거 보니 의외로 진솔되고 조심스럽게 말 하는거 보니 보기와는 전혀 다른 이미지네요. 양준일 팬미팅 때문이구나 ㅋㅋㅋㅋㅋ 프듀관련 뭐 터진 줄 너무 쩐다 진짜 춤 간지 쩔어 8ㅅ8 하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코너 '직업의 섬세한 세계'에서는 가수 현진영이 출연해 녹슬지 않은 입담을 뽐냈다. 이날 현진영은 악플과 관련된 질문에 "관심을 받을 수 있는 통로"라며 "기분은 나쁜데 그것도 잘 이용하면 관심을 받을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긍정적인 답변을 내놨다. 또한 기억에 남는 악플에 대해 묻자 "요즘 지난 과오에 대한 악플이 많다. 요즘 양준일씨 팬들이 제 카페에서 제 욕을 한다고 하더라. 저는 그게 좋다"며 "차라리 제 욕을 해줬으면 좋겠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너무 외로워~ 하던 김완선씨와 댄스 위드 미 아가씨~~ 하며 같이 춤출 사람을 찾던 양준일씨. 두명의 자유로운 춤꾼이 한무대에서 춤추는 모습을 보니 서편제의 누이와 남동생이 인생의 길고 고된 여정을 돌아 하룻밤 장단과 소리를 맞추고 헤어지는 장면을 보듯 애뜻한 마음이네요.^^;; 두분이 동갑에, 무대가 너무 좁게 느껴질만큼 자유롭게 뛰어다니며 춤추는분들이고 연예계라는 비정한곳에





보여서 다행이네요 영상발굴단] 양준일 /(희귀본) 가나다라마사 교차편집(Stage Mix) - 시대를 앞지른 가수 2.5탄 #2 희귀본이라고 제목달아서 교차편집 올려줬었음ㅋㅋㅋ 어제 슈가맨 보니 끝에 실루엣으로 호리호리한 남자 나오고 순정만화 남자 캐릭터 같은 손가락 부분 비춰주던데 딱 보니 엇, 양준일 아냐? 했는데. 리베카 다시 보게 되나요... 리베카는 90 년도에 나온 이명호의 전원의 이별 리메이크 곡인데 원곡을 다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