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파충류 중 브리딩 난이도가 높지않아 어느정도의 지식과 공부를 하면, 산란을 통해 베이비를 해칭(베이비가 알을 깨고 나오는 행위) 할 수 있음 - 수컷과 메이팅(교미)를 한 성체 암컷 (약 40g 이상)의 경우 약 5~8차에 걸쳐 2개씩 산란함. 수컷의 정자는 약 4~6개월동안 암컷의 몸에 저장되어 활용 3. 크레스티드 게코 단점 1) 너무 예쁜





봐주는게 좋다고 합니다. 참조 영상입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레일에서 끼긱대는 소리가 난다는 불평이 많습니다. 워런티 기간내에는 컴플레인 하면 레일을 새로 보내준다고 하는데, 저도 의자 유격 관련해서 물으니 레일에서 소리가 나는지 제일 먼저 묻더군요. 워런티가 지난 경우, WD 40으로 레일 사이에 뿌려주면 보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2분 17초에 경에 나옵니다. 4. 기타 - 의외로 비싸고 쓸모는





황홀~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먹으면 저 버갈소스가 매운맛을 싹~ 잡아줘서 하나도 안매워용 진짜 신기.. 달달 고소 짭짤 매콤...... 입안에서 춤을 춰용 ㅋㅋㅋㅋㅋㅋ 깻입이 담백한맛까지 더해주니... 크흐......... 또먹고 싶네요 디테일 또 보고 가실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집의 특징은 늘 깨끗한 휴대용 가스렌지입니다 저거 보이는 국물은 제가 흘린거고요 ㅋㅋㅋㅋ 처음 방문했을때부터 느꼈던게 번쩍번쩍하고 깨끗한 저 렌지가 정말 인상깊었어요 청소 정말 열심히 하는구나...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집의 특징이 여성손님 정~~~~~~~~말 많아요





기다리고 있던 거였군요. (6분대랑은 놀지 않겠다 ㅋ) 이후 북악은 광화문과 청와대 인근의 시위와 공사여파로 천천히 올라갔고 북악직전 CU편의점에서 음료수를 맛있고 배부르게 처묵처묵한 덕분 + 남산에서 하얗게 불태운 덕분에 최대한 페달링을 하기야 했지만 PR같은건 기대도 안하고 어쨋든 적당히 올라갔습니다. 한편 동네형님이 북악 저울에서 자전거 무게를 재는데.... 9.44킬로에 알루미늄 기본휠... 역시 고수는 장비를 가리지 않는군요. 제 실력이 썩은 거였습니다 ㅠㅠ 이후 북악 아래 우육면집에서 우육면과 꿔바로우로 식사를





구성품 JB.Lab 카 오디오, 블루투스 음향기기 전문기업인 디에스인터내셔널社의 자사 브랜드 제이비랩(JB.lab)에서 출시된 다용도 LED 무드등 가습기인 '애니클라우드 미니' 입니다. 기본적인 가습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감의 LED 무드등과 USB 전원 단자가 있어서 액세서리 및 스마트기기를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성품 미니 가습기, 필터 2EA(1개는 본체에 내장), 사용 설명서, 전원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이비랩 애니클라우드 미니 제품외형과



도착 후, 미니언그루님, 바이러스님, 저는 빵님에게 힘들었다고 투덜투덜 댔는데 저는 옆구리가 아픈 겁니다. 8. 벙 종료 벙이 종료되면서 바이러스님과 빵님과 헤어지고 미니언그루님, 크리안님 그리고 저는 잠실철교 방향을 출발합니다. 이유는 크리안님, 미니언그루님 오늘 마일리지 200을 채워야 한다나;;;;; (아~ 지독한 분들!!) 가는 도중에 미니언그루님이 비싼 이온음료를 사주시고 (잘 마셨습니다!!) 오늘 일몰은 저녁 6시 18분이니 26분 밖에 안 남았다고 알려주고 일찍 들어가는 게 좋다고 말씀 드리고 탄천에서 미니언그루님과 작별을



의견 공유 부탁드립니다- 평지, 오르막 둘 다 되는 강력하고 굳건한 기둥인 큰형님 오늘 트레인이 예상보다 빨리 무너진 건 노랑은님 선두 설 때 속력 올려서 못 따라오고, 오르막 탄력-로켓 발사 주행에 흘러버린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상을..읍읍 6) 바이러스 : 고 케이던스가 다 뭐냐, 나의





생수병 직수방식 생수병을 꽃을 수 있는 거치대가 살짝 아래로 기울어져 있는데 자연적인 낙차를 이용해서 진동자만으로 가습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소모성 필터를 구입하거나 통 내부를 세척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300~500ml 의 일반 생수병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500ml 짜리 삼다수 생수병 정도의 크기가 적절하게 잘 맞는 것 같습니다. 가습 카트리지 어메이징 가습기 V8 는 구조상 생수병에서 가습 카트리지로 다이렉트로 분사되기 때문에 진 동판에





출발지에서 정상지점이 보인다는것인데요. 먹은게 없다보니 백양치 업힐에서 자꾸 어지러워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백양치 정상에 올라서 백로더를 열어재끼고 있는 남아있는 파워젤과 bacc를 모두 꺼내서 다 털어넣고 5분쯤 쉬니까 괜찮아져서 바로 다운힐을 시작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자전거 뒤쪽에서 드르르르르르륵 소리가 나길래.. 아!!망했다..다왔는데 기재트러블인가? 휠이 작살났나?? 라고 생각함과 동시에 브레이크를 잡으려는데 뒷바퀴 락이 걸리길래





작성한 것입니다." 타라는 자전거는 안타고 기어코... 6개월만에 기변했습니다. 분명 지난 12월에 지금 xr4가 마지막이야. 남들은 디스크 가더라도 난 림브로 경량해서 살아갈꺼야!라고...다짐했던거 같은데 어느순간 눈떠보니 xr4 디스크 견적받고 조립완성했네요. ㅇ림브 XR4를 타다보니 승차감과 조작성 그리고 디자인까지 왜 인기가 있는 제품인지 알겟더군요. ㅈ지난해를 떠올려보면 한 자전거에 정착하지 못하고 5번은 기변한거 같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는 xr4를 잘 타고 있었는데 갑자기 무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