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래바람을 견디며 고난을 겪고~ 뉴질랜드 사막 한복판에서 손예진을 외치다? 이승기, 별안간 손예진에게 영상편지 보낸 사연은?! 결국 딱 1년만에 약속대로 다짐 실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현 피오 이승기 은지원 규현 송민호 신서유기 했던 멤버들만 대충 적었는데 얘네가 무슨 취향인데? 혼자만보면 좀 늘은거같다가 옆에 육성재보면 또 아니라서 ㅋㅋㅋㅋㅋ 그 전 최애 이승기 ㅋㅋㅋㅋㅋㅋ 정말 뚜렷한 예능픽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박경기사난거보더니 울엄마왈 쟤가 얼마나똑똑한앤데 이미 다 예상했을거라고 쟤가 판단을 잘못할애가 아니라고 ㅋㅋㅋㅋ 무한신뢰중이심 그리고 피오는 어디 나올때마다 너무 귀엽다고 좋아하심 이어 이승기는 "저희



강호동이 이진혁을 보고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다. 27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가수 이진혁이 방송인 함소원과 밥동무로 출격,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이진혁은 데뷔 4년 만에 첫 번째 솔로 앨범을 통해 홀로서기에 나섰고, 음악 활동과 함께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펼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한끼줍쇼' 측에 따르면 MC 강호동은 이진혁의 등장에 "포털사이트 연예면의 80%를 장악하고 있다. 가만있으면 가만히 있다고 기사가 난다"며 이진혁의 화제성을 인정했다. 또한



회자되며 1년도 안된 방영 기간이지만 그 짧은 기간동안에만 9년째 방송중인 후발주자 불후의 명곡에 못지 않은 많은 업적을 남긴 전설의 프로그램으로 남아있다. 초기 연출자인 김영희PD는 나중에 자신이 연출한 프로그램 TOP3 안에 나는 가수다를 꼽기도 하였다. 아차상 : 개그콘서트 사실 시청률, 파급력 면에서 2011년 올해의 예능은 개그콘서트를 꼽는게 맞을 수도 있다. 다만, 개그콘서트는 2011년의 예능이라고 하기엔 이미 12년이나 이끌어온 프로그램인 점을 크게 고려해 아차상으로 내렸다. 개그콘서트는 2011년 중순부터 '사마귀 유치원', '애정남', '생활의 발견' 등이 엄청난



나오는 부분 보다 끊고 오늘 아침에 1편끝까지 봤습니다. 아무래도 이승기가 왜 그렇게 되었는지를 정리해주는 편인것 같아서 산만은 한데 액션부분은 괜찮더군요. 그런데 수지는 아 뭐랄까. 딱.. 예상했던만큼을 하는군요. 나름 프로페셔널한 캐릭터 같고 그걸 연기 한다고 하는것 같은데 좀 안어울리는 느낌? 자꾸





윤종신, 김수로, 김종국, 대성, 박해진, 이천희, 박예진, 박시연 위에서 언급했듯 초반 부진을 빠르게 씻어내고 빠르게 궤도에 올라 시청률 20%를 돌파했다. 무한도전과 1박 2일의 후발주자지만 그들과 다르게 여성 고정 출연자가 있었다. 포맷은 1박 2일 간 시골에서 게임을 하고 식사를 준비해 먹는 것이 주이다. 다음해인 2010년 초에 유재석의 소속사 문제로 프로그램이 2년도 안되어 종영하기에 이르지만 그 짧은 방영기간에도 불구 아직까지 꾸준히 회자될정도 큰 임팩트를 남긴 프로그램이다. 최고 시청률 25.6%를 기록했으며 2000년대 중반 이후로 최고 시청률 기준 예능



올라온거 보면 표정 다 다르더라 뭐라고 해야하나?그 사람마다 표정 다 다르게 대한다고 해야하나 아 설명하기 어렵네 이승기랑 제롬 액션 합 봐라 채팅창에 이승기 존많이고 엠씨몽 복귀글도있음 이승기가 키스신을 딱히 잘 찍는 편은 아니라 생각했는데 더킹에선 이상하게 이재하 빙의했는지 신서유기 목적지 어디일까요. 우리엄마도 이승기노래 서영은? 노래 자주들음ㅇㅇ 올해 스브스 연예대상도 백대표이라고 보는데.... 이승기있을때가 시즌1인거야 2인거야? 노홍철나갔을때 들어온거니까 1 그대로인건가? 배우들이 저리 사진 찍는데 ㄹㅇ 관심없는 이승기 댕댕이 어제자 이승기 수지 새드라마 시청률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전담팀의 나정선 차장을 연기한 장나라는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면모부터 남편 박성준(이상윤)의 불륜 사실을 알고 무너지는 여자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시청자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1회 6.8%로 시작한 드라마는 12회에서 13.2%까지 상승하며 '흥행 불패 신화' 장나라의 힘을 증명했다. '의사요한'의 지성과 '배가본드' 이승기도 빼놓을 수 없다. '의사요한'의 최고 시청률은 3회가 기록한 12.3%에 그쳤지만 마취통증의학과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고영수 역을 소화했다. 마훈과 도준을 “언니~”라고 부르는 장면 등을 잘 살려 능청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반전은 후반부부터였다. 발랄하고 화려한 줄만 알았던 고영수가 과거 사람을 베는 망나니 칠놈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나며, 격해지는 감정 연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박지훈은 자신의 과거를 알고 협박하는 강몽구(정재성 분)에게 선택을 강요당하며 불안정해지는 심리 표현에서도 연기력을 뽐냈다. 그는 과거를 떠올리며 팔을 긁는 등 점차 나락으로 빠지는 고영수의 모습을 섬세히 표현했다. 연기자



총을 겨눴던 달건은 해리와 유가족들이 위협에 빠졌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는데, 어느순간 그에게 이끌려 김우기와 함께 폐 창고에 갇혔다가 그만 폭발을 맞이하고 말았다. 한편, 이번 회에서는 해리가 달건의 몸을 우연치 않게 보게 되는 내용과 더불어 국표와 순조가 서로를 향해 자진사퇴하라고 종용하며 신경전을 벌이는 내용도 그려지면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23일 오후 10시, 최종회 방송. 전반적인 일정은 앞서 올린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LIEN 5살 아이와 함께한 늦가을



붙어 있습니다. 열심히 사료를 먹는 소들에게 감동했는지, 아들은 자꾸 사료를 더 사자고 조릅니다. 이미 우유를 두 번이나 줬고, 어른 소들은 한주먹거리 사료를 끝도 없이 먹을 것 같아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리기 위해 적잖은 실갱이를 했습니다. 들판을 거닐며 방목하는 들판 주위로 울타리와 얕은 돌담이 조성돼 있습니다. 주변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