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것. 2020년 1월에 방송될 예정인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남자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 사건과 닮은 의문의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전작 ‘시간’을 통해 감각적인 영상미와 섬세한 감정묘사, 그리고 디테일하고 세련된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장준호 감독과 참신하고 탄탄한 필력을 선보였던 이지효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예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의 중심에는





나선다.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제작 몽작소)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앞서 1차 티저 영상을 비롯해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의 캐릭터 스틸이 연이어 공개되며 예비 시청자들은 물론, 장르물 마니아층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흥미로운 소재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





되면서 만들어졌다. 이만기는 이 같이 씨름이 재조명 되는 것에 대해서 "멋있고 씨름 기술이 다이내믹하기 때문"이라고 짚었다. '씨름의 희열'은 전 세대가 공감하면서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다. 씨름을 모르는 사람도 알기 쉽게 전달했으며, 젊은 제작진이 뭉친만큼 감각적으로 연출됐다. 대중에게 인식된 천하장사 이미지를 탈피한 젊고 잘생긴 출연진들도 한 몫 했다. 즉 '신구의 조화'가 잘 이루어졌다. 영상 바로보기 Q. 이만기가 출연해서 화제였는데, 어땠나? A. '씨름판 오디션' 프로그램인데 이만기가 해설위원으로



되게 늘씬하다고 했음 건장하고 덩치좋기보단 늘씬해서 이뻤대 ㅋㅋㅋㅋ 눈알이 진짜 반짝반짝 했음 글고 목소리 조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현민아빠 입니다 매일 매일 베스트글은 눈팅하는 화원입니다^^ 오늘은 싸인받은 썰 베스트글 보다가 제가받은 유일한 연예인 싸인 썰 풀어봅니다. 저는 2007~2010년까지 청담동 외식업체에서 근무





옥상달빛 청취자 애칭이 옥택연이라서 1주년때 옥택연이 응원메시지 보내줌ㅋㅋ 옥택연ㅋㅋㅋㅋㅋㅋ 1박2일 이승기 22살 내귀에캔디 옥택연 22살 나였어도 옥택연에서 당황했닼ㅋㅋㅋㅋ 옥택연 팬들도 저거 알고있어?ㅋㅋㅋㅋㅋㅋ 국립현대미술관 오디오가이드 녹음한 지창욱.ytb 옥택연씨에게도 심심한 감사의 말씀ㅋㅋㅋㅋ 옥상달빛을 선택한 인연=옥택연 옥택연이라고 해서 피오 잘못읽은줄ㅋㅋㅋㅋㅋ 오늘자 이연희 오....옥택연!!! 난 눈 앞에서 옥택연....... 옥택연 목격후기 그림으로 그렸어 개웃겨ㅋㅋㅋㅋ 옥택연 옥타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현이 옥택연한테 커피차 인증사진 따로 보내줬나봐 ㅋㅋㅋ 옥상달빛이 옥택연팬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청취자들이름이 옥택연이라닠ㅋㅋㅋㅋ [단독] 김동욱·문가영, MBC '그 남자의 기억법'





(2PM) 461위 金赛纶 김새론 462위 李秀贤 이수현 (악동뮤지션) 464위 李秀彬 BJ 열매 465위 柳俊烈 류준열 472위 金知元 바비 (아이콘) 474위 尹普美 윤보미 (에이핑크) 475위 曺圭贤 규현 (슈퍼주니어) 478위 李多熙 이다희 479위 郑雨盛 정우성 480위 朴娜莱 박나래 483위 吴夏荣 오하영 (에이핑크) 487위 河正宇 하정우 490위 金珉奎 민규 (세븐틴) 492위 蔡妍 채연 [참고] -전체순위는 500위까지 나옴 -송민호는 宋旻浩와





슬렌더+근육이어서 더 멋있어보였음.. 그리고 존잘.. 나는 투피엠이 대체적으로 그런데 옥택연 [일간스포츠 황소영] 이미지 원본보기 김동욱, 문가영이 MBC 새 수목극 '그 남자의 기억법' 남녀주인공으로 나선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28일 일간스포츠에 "배우 김동욱, 문가영이 '그 남자의 기억법' 주인공으로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이 작품은 과잉 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버린 여자,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운명처럼 만나





0시를 향하여> ​ 2020.1.22 첫방송! 앜ㅋ ㅋㅋㅋㅋㅋㅋ깜놀햇자낰ㅋㅋㅋㅋ 옥택연 (((((내기준))))) "처음으로 설렜다" 옥택연, 이연희와 운명적 만남 <더 게임> 2차 티저 ㅋㅋㅋㅋㅋㅋ 오빠 잘생겼어요! 하는 타팬들에게 예예예 고마워요 (너희)오빠들 챙기세요 ㅋㅋㅋㅋㅋ ㅇㅇ 옥상달빛을 택한 연 어쩌구인데 까먹었당 그래서 옥택연이 1주년 기념 보이스메시지도 보내주고 했음ㅋㅋㅋㅋㅋ 처음에 듣고 귀를 의심했닼ㅋㅋㅋㅋㅋㅋㅋ 욕 존나 쳐먹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이연희가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행복얼라이언스 '행복상자 캠페인'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개인과 기업 등이 모여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현재는 씨름 경기에 대한 관심이 낮지만, 최종 경기가 열리는 2월에는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돼 이목이 집중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씨름의 희열' 방송화면 캡처 뭔가티비에서 많이봣던거같은데 기억이..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배우들도 호감이라 기대돼 제발 재밌길 [OSEN=강서정 기자]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옥택연, 이연희, 그리고 임주환까지 막강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 2020년 가장 강렬한 기대작으로 떠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가 더할 나위 없는 캐스팅



12위 TWICE 트와이스 14위 BLACKPINK 블랙핑크 17위 NCT 엔시티 21위 IZONE 아이즈원 24위 宇宙少女 우주소녀 26위 MAMAMOO 마마무 28위 GOT7 갓세븐 37위 田柾国 정국 (방탄소년단) 42위 少女时代 소녀시대 44위 金泰亨 뷔 (방탄소년단) 46위 泫雅 현아 49위 金钟国 김종국 53위 边伯贤 백현 (엑소) 58위 权志龙 G-DRAGON (빅뱅) 60위 RED VELVET 레드벨벳 63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