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 있게 정신장애 등급을 받아 보는 게 어떻겠니?” 엄마가 인터넷으로 찾아 본 모양이었다. 난 정신과에 가서 의사와 상담했다. 난 애매해서 3급까지 밖에 없는 정신장애 등급을 받을 수 없었다. 이대로는 나중에 상황이 악화되어도 혼자 임대아파트에 살면서 기초생활수급자가 되는 길을 모색할 수도 없었다. 이런 말이 나오는 걸 보면 아비와 엄마는 노후





바꾸고 연락도 끊고 장례식에도 가지 않으며 살려고 했거든요 저같은 삶이 2005년도? 쯤에 일반적이 었나요? 그 때 한창 밀가루 졸업식이나 폭력써클 등 온갖 폭력적인들이 무덤덤하게 사회적으로 용인됐었잖아요 학교폭력이나 빵셔틀 등 많이들 폭력에 노출됐지만 구원자나 감시자 없었고.. 그래서 정도도 용인되는 수준인가 싶어서 여쭤봐요 저번에 새엄마가 그러더라고요 "성공해서 나가버리면 그건 진짜 안되는 거야 ㅁㅁ야 (동생) 그치? 아무리 밉고 짜증나도 가족은 가족이지." 저에게 들으라는 듯이 크게요 저 말이



택배기사로 인하여 안좋아질것입니다. 해당 택배기사는 택배업무를 업으로 하면 절대 안됩니다. 분명히 로젠택배의 친절성 고객서비스를 무시하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택배기사의 교육으로 개선되지 않을것으로 사려됩니다. 해당 택배기사에 대한 강력한 인사조치를 요청드립니다 . 저또한 해당욕설사건을 , 공공의 소비자들이 부당한 피해를 입지않도록 방지하고자 ,사회에 공익제보 그리고 알리미역할에



| external_url ' :9080' gitlab_rails['gitlab_shell_ssh_port'] = 9022 gitlab_rails['lfs_enabled'] = true registry_external_url ' :9005' GITLAB_ROOT_PASSWORD: 'root_git' GITLAB_TIMEZONE: 'Pacific/Auckland' ports: - '9080:9080' - '9022:22' -





나왔어요. 그 뒤 본가에 어머니 모셔다 드리고 전 이제 제 집에 왔는데 아버지도 걱정, 어머니도 걱정이네요. 하지만 한편으론 더 무서운건 아버지의 긴병에 조금씩 무뎌지는 제 자신이네요. 초딩 저학년 남자아이예요. 한창 철모르게 신날 세상 같은데 요즘 아이들 스케줄이 토요일도 아침부터 저녁까지 학원



잘못됫다봅니다..차량이상여부를 제작사에서 이게이상이아니란걸...증명해야지.. 소비자가..입증증거자료모으고...모든걸증명해내야되는입장이다보니...참 ..계란으로바위깨기아니겠습니까? 2번째중재가 열였습니다... 이젠...저는 블랙컨슈머입니다...무조건.. 없는하자를 제가만들어냈다합니다...유에스비에..증거 통화내용다있는데도도 저렇게뻔뻔하게... 증거자료는...그냥..참고자료인거일뿐인가하는생각이듭니다.... 한번쯤보셨음...이상이있구나...통호내용에도 다인정하고..한게나오는데도...우와...이렇게 갖고노냐?라는느낌이듭니다 중재부에서 서로합의점을 찾아봐라합니다...수리도한번더 해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2개월이또지나고...차량2월27일받아서.,..진짜..제가 뭘잘못하여서... 랜드로버차량산게 이렇게 힘들고잘못한건가요ㅋㅋㅋㅋ사람좀살려주세요...랜드로버회장님...있으신분이... CR팀...팀장 저나와서 만나자합니다...써비스기간5년으로연장해주고...300정도로합의하잡니다... 너무힘들고지치고 이렇게계속싸우니...합의도맞다고 생각했습니다... 중재를2번해보니..이건 이길수있는게 게임이아니다...일반시민이.전문가도아니고....어떻게 힘도빽도없는 내가..기업을상대로 이기겠나 싶더라구요...모만잡생각다했죠... 합의점은패스하고...입고시키러 또보냅니다...중재부에서..일주일수리기간을주라고했고... 다시보냈습니다...딜리버리기사님이 저나오십니다(차량이 많이튑니다...툭툭튀고이상합니다) 제심정을알아주는듯...그래서..차량보낸다고말씀드렸습니다.. 딜리버리기사님은...랜드로버에서



안지워지는데 뭐 지워지겠지예 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화를 냈을까예???? 자기가 가따 박아놓고 ㅋㅋㅋㅋㅋ 요 모델이고요. 컬처를 50만원 사용해서 실구매 80만 정도에 구입한건데 신세계가 대인배인지 취소안해주고 배송해주네요. 안방에 벽걸이로 달아서 셋탑은 따로 가입안하고 넷플릭스 머신으로 써야겠네요. 알리만 그런 줄 알았더니 영국에서 뭔가를 샀는데, 가격도 비싸고 배송도 빨리 안하길래 취소해달라고 메일 보냈더니(홈페이지에 취소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요. 심지어 자기가 뭘 샀는지 볼 수 있는 메뉴도 없음.) 바로 배송 띄워버리네요. 이제 메일도 보내겠죠. "이미 배송이 되어 취소가 불가하다." 네.. 그러합니다...



거의안됩니다. 이럴 때는 배대지를 이용하시고, 태블릿류 라고 신고하시면 저렴하게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Amazon warehouse - 아마존에서 직접 중고품을 판매하는 아마존 내의 카테고리 입니다. 가끔 세일 때 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들이 풀립니다. 다만 금방 매진이 되고, 배대지를 이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Factory refurbished 이긴하지만 가끔 불량품이 배송되기도 합니다. woot.com - refurnished 제품을





저거 망할듯, 뭔짓이지? 라는 생각을 했을겁니다. 지금보면 그런 생각한 사람들은 바보로 보이겠죠. 하지만 그 당시 스티브 잡스조차 목표가 시장점유율 1% 라고 했습니다. 결국 발상의 전환이라는 것은 정의하기 어렵지만, 쉽게 만들어낼 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위에서 제가 의류 쇼핑몰 2003 ~ 2010년 운영했다는 이야기를 드렸었는데, 그 당시 저와 선의의 경쟁 + 협력하는 업체가 있었습니다. 그 분이 수입의류 쇼핑몰계에서 나름 발상의 전환으로 큰 히트를 친 부분이 있었는데 바로 모델 사진을 위에서 내려다보면서 찍는 구도였습니다. 보통 대부분의 쇼핑몰의 구도는 뻔하죠. 멋진 외부





그분이 여기도 가는 길인데 네비가 여기로 가지 말라고 했는데, 네비따라 가냐...그러셔서 제가 네 네비따라 가주세요 했어요.(가는 곳도 모를텐데 여기가 가는 길인지는 어떻게 아는지;) 그러고는 갑자기 그분이 진짜 나는 모르겠네 해서 진짜 제가 뚜껑이 열리더라고요. 한 10분 걸리는 거린데 7분 이상을 저러셨어요. 그래서 제가 "네비를 못 보세요?" 했더니 말을 왜 그리하느냐고 내리라고 해서 내렸어요. 거의 도로 위였는데 감사하게도 좋은 다른 택시 기사분을 만나서 목적지까진 가긴 했는데 진짜 기분이... 제가 진짜 별별 택시 기사들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