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혼자 분해서 카카오 가서 치고 온건 안 올릴래요...아무도 궁금해 하시지 않을까봐...ㅋㅋ 그리고 잠깐 누워야지 했는데 이제야 일어나서 숙제하고 자러갑니다 ㅎㅎㅎㅎ 드라이버 헤드에 라인 그려진 스티커 하나 구비해야겠어요(창피해서 안할라고 했는데 있어야겠어요...ㅋㅋ) 격투기 대회모드는 너무 힘들어요. 그린도 코스도.... 나무 다 베어버리고 치고 싶어요~ㅠㅠ 자꾸 치려고 하는 방향에 나무가 있어요... 죄송해요 글이 재밌지도 않으면서 너무 늘어져서 가독성이 떨어지네요... 3커플포항가고있는데요 저녁때 갈만한식당좀 추천바랍니다~~메뉴는 회종류 생각하고있구요~소래포구같이 바가지쒸우지않고 맛있게먹을수 있는곳 추천해주세요 형님들~~ 8월24일 (토) 안합9시 갑문 9시반 물왕저수지 : 본가만두전골 -1시반 루트는 안합-갑문-정서진 -포스코에너지



'새우 먹고 가서 사진 찍자'는 긍정적인 반응이 있는 반면, '수염까지 표현해 흉측하다', '세금만 낭비하고 흉물이 될 것 같다'는 비판도 나온다. 남동구는 지난 2일 1차 주민 설명회를 열어 새우타워 건립에 대한 주민 의견을 들었고, 조만간 2차 설명회를 열 계획이다. 남동구 관계자는 "새우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은 이미 계약이 이뤄져 다른 디자인으로



나간 흔적만 보이네요....(매니저 오른쪽 뒷편) 소래포구는....모공에서...가지 말라는 말만 들어서요 인천 소래포구에 20m 높이 새우 전망대 짓는다 이런걸 왜..;;; 공영주차장의 화려한 변신..카라반 주차하게 했더니 수익 100배 (인천=연합뉴스) 김상연 기자 = 이용률이 저조했던 공영주차장을 카라반이나 캠핑카를 주차할 수 있는 복합공영주차장으로 전환하면서 1년 만에 수익이 100배 이상 늘어나는 이변이 생겼다. 6일 인천시 남동구 도시관리공단에 따르면 인천 소래포구역 인근 소래제3공영주차장은 1년 전까지만 해도 이용자들이 거의 찾지



타시는분이라면 아마 여기가 시작점일겁니다 타워 안에 전망대에 올라갈수 있는데 무료 입니다. 내부에 박물관 처럼 되어 있는데 볼만은 합니다. 관리는 되긴 하는데 음... 네... 2. 국립생물자원관 비용 무료 주차 무료 총평 ☆☆☆☆☆ - 시립이 아니라 국립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그래서 시설도 잘되어 있고 무료로 운영됩니다. 시설 역시 크고 아름다운 사이즈라서 볼만합니다 짧게 돌면 두어시간이겠지만 애들과 천천히 이것저것 관람하다보면 반나절 소요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제일 좋아 하는 곳입니다 3. 녹청자박물관 비용 무료 주차 무료



총평 ☆☆☆☆ - 가장 메불메가 갈리는 장소입니다. 네...소래 협괘열차와 소래포구 관련된 자료들이 잘되어 있습니다 음.. 전 괜찮았는데 평들은 극과 극을 달리네요 음.. 왜죠?? 음... 애들하고 같이 가서 좋더라구요 전 좋았습니다 왜 갈리는지 이해는 안되지많요 11. 소래 생태공원 비용 무료 주차 공용주차장 총평 ☆☆☆☆ - 서해안 갯벌관련된 곳입니다 시흥 갯골생태공원과 유사? 아니 같은



장거리 비행기가 공항도착전 기름을 버리듯이 광란의 라이딩을 시전함 죽어라 쫒아가는데 위가 아퍼옴 기름 뿌리지 말라고 경고함 ㅎㅎㅎ 먹으면죽어요님 탈출후 30정도로 가려는데 칼라님이 선두로 나섬 또 기름 버리는 라이딩 시전하기에 안 따라감 ㅎㅎㅎ 샤일리엔님 안합에서 쉬지않고 좌회전 청라로 고고고 안합에 주저앉아 다들 간후에 설렁설렁 가려했는데 빵님이 잠수교로 간다고 같이 가잡니다. 빵님 앞세워 딱 30으로 갑니다. 잠수교에서 헤어지고 한남대교에서 30분 잠듬 ㅎㅎㅎ 이후로 속도가 나질 않네요. 항속30으로 달리면 복라까지



자연스러움을 따라갈 순 없고, 뭐랄까 송도는 인공의 느낌이 조금 더 강합니다. 그리고 상암동은 마음만 먹으면 쭈우욱 자전거 타고 한강을 타고 계속 갈 수 있지만 송도는 어쨌건 송도 안에서 끝납니다. 사실 송도도 마음먹으면 자전거 타고 인천대공원이나 시흥의 물왕 저수지, 혹은 오이도-대부도까지도 갈 순 있는데, 송도에서 소래포구까지 가는 길이 정비가 잘 되어있지 않아서(남동공단을 따라 해안을 가는 길이 참 멋없고 위험해 보이죠) 송도 안에서만 돌게 되더군요. 어쟸건 공원은 송도가 가진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원은 많아도, 얄궂게도 송도 근처에 변변한



힘이 남던데 집에 도착전 힘 소진하는 선두에 진이 다 빨려서 쏠라 복귀때 빌빌빌빌빌 꽁짓말 1. 샤일리엔님왈 살찌고 싶어요 - 취침전 야식 드세요 - 술안주 많이 드세요 - 남들 먹는만큼 경쟁적으로 드세요 2. 칼라님왈 후기 잘써주세요 본 그대로 쓰면 저 동부5고개 끌려가요 3. 크리안님왈 먹으면죽어요님 노동당사 2번 가셨죠 그거 다 나가리 된거





DJ day4 120127- 120128 아레나투어 in 요코하마 151027 GMP-HND 28 101028 [트위터] 싸이 넘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어렵도다.. [트위터] 눈만안왓지 그냥겨울이예요 ㅜㅜ모두따뜻하게입고 다니세용!! [트위터] 사진 머리컨샙바꿧지렁 꼬불꼬불~.~ 우현이형머리 처럼 웨이브해주세요!! 흐아.. 이런머리는 아무나하는게 아니구나 ㅠ 뾰루퉁.. 111028 슈키라 스페셜 DJ day5 141028 ICN-LAX-MEX 29 101029 [트위터] 다이어트는 너무 힘들어.. 턱선이 생기고잇다아아아!!!!!힘내자 111029 스타킹 151029 하이스쿨러브온 일본 DVD 발매 기념 이벤트





찾아감 열심히 달리고 달려 본가 도착하니 건물을 새로 지어 포스기로 대기신청 받네요. 신호에 끊어진 벙원들 버려가며 달려가 대기번호 2번 겟 ㅎㅎㅎ 만두전골 5인분에 고기추가 면추가 다먹고 계산하니 59000원 싸다 ㅎ 30분만에 안양천 당도해 먹으면죽어요님에게 집이 상류에 있어요? 하류에 있어요? 물으니 모르겠답니다 ㅎㅎㅎ 하류로 찍고 먹으면죽어요님이 선두로 달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