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입사원.jpg 37427 75 20 7 펌) 해고직원 레전드 근황.jpg 38327 66 22 8 이통 3사 멤버십 개악 현황.jpg 31642 85 63 9 운전자분 진짜 심장이 덜컹 하셧겠네요... 30279 76 31 10 정경심 재판 근황 37536 46 285 11 가난하다는게 너무 힘드네요.. 23444 95 233 12 전광훈 미쳐도 단단히 미쳤네요 26482 82 119 13 속보) 자유당 의총 필리버스터 철회 보류 26754 81 51 14 15년 다닌 직장, 방금 퇴직원 냈네요. 26198 73 93



돋보이는 프로그램들이다. 유재석은 아무것도 준비된 게 없는 가운데에서도 뛰어난 진행으로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을 이끌어나간다. 이에 시청자들은 유재석의 진행 실력은 물론 때론 감동을, 때론 소소하고 잔잔한 웃음을 선사하는 유재석에 감탄을 내뱉을 수밖에 없었다. 현재 9부작으로 계획된 '일로 만난 사이'는 지난달 26일 종영했으며, '유 퀴즈 온 더 블럭'도 오는 12월 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재정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이건 수요가 없을수가없다





트로트 가수들과는 결이 다른 면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참가자는 “가인 누나와 같은 소속사에서 고생했다”고 조심스럽게 운을 떼며 “무명 시절 함께 행사를 가면 누나는 여자 화장실, 나는 맞은편 남자 화장실에서 의상을 갈아입곤 했다”고 힘든 시절을 함께한 특별한 사이임을 전했다. 무엇보다 참가자는 “누나가 ‘너는





했는데 결과는 대성공 미스터 트롯보니 그 태권무 하는분 대단하던데요. 소변 참느라 제 실력 다 발휘 못했다고 울고불고 하던 사람은 참으로 동정할수 없었고 0학년 9반이라는 아이때문에 한참 웃었네요. 미스 트롯보다 미스터트롯이 완전 예능중 예능이네요. 이번 심사위원에 박명수 또 끼인거 정말 싫어요. ㅇㅇ ? 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궁금 일본인 동생들 챙기느라 고생 많았던 재근찡 (활동 당시 멤버들



미스터트롯 봤어? 정동원이라는 애는 애긴데 뭔가 페이소스가 느껴진다..연기해도 될 듯 미스터트롯에 정승제 나옴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벌써 그림이 그려진다 내 생각엔 미스터트롯 다음 티저에 진짜 알짜배기 진중+근엄+스윗+중후st 참가자들 대거 출현 예상함 미스터트롯 보는데 임도형 얘 너무 귀엽닼ㅋㅋㅋ ‘미스터트롯’, 무엇이 첫 방부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나 [엔터미디어=정덕현] 12.5%. TV조선 이 2일 밤 거둔 시청률을 보면 실로 놀랍다. 은 첫 방에 무려 12.5% 시청률을 기록함으로써 일찌감치 초대박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예고했다. TV조선 이 큰 성공을



면면까지, ‘시즌1’을 뛰어넘는 역대급 규모를 자랑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것. 오랜 기다림의 끝, ‘미스터트롯’이 드디어 첫 선을 보이게 된 가운데, 제작진이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네 가지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 관전포인트 하나. ‘열정과 파워’ 넘치는 진짜 남자들의 무대 시즌1 ‘미스트롯’에 비해 ‘미스터트롯’이 지닌 가장 큰 차별점은



자처해 눈길을 끌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방송인부터 노래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베테랑 가수까지, 이들의 참가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심사위원이 아니라 참가자로 나가는 것이 맞나?”, “왠지 잘할 것 같다! 응원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스터트롯’ 공식 예고편에 등장한 NRG 천명훈을 비롯해 개그맨 김인석, Y2K 고재근 등 참가 여부에 대해 여전히 설왕설래가 오가는 연예인이 무수한 상황. 잘 나가는 현역인 이들이 어떤 이유로 ‘미스터트롯’에 참가하게 됐는지, 그리고 기존에 갖고 있던 이미지에서 탈피해 트로트 가수로 인생 제 2막을





전부터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 현장을 열기를 끌어 올렸다. 더욱이 “트로트 경력으로는 저보다 한참 선배님인데 차마 평을 못 하겠다”고 난감해하던 마스터 김준수는 한 참가자의 노래가 시작되자 입을 떡 벌리더니 “CD를 튼 것 같다”고 충격을 드러냈고, 장윤정은 “역시는 역시”라며 “내가 괜히 뿌듯하다”고 흐뭇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 특히 ‘호랑이 마스터’로 활약하며 참가자들을 벌벌 떨게 만든 진성은 신동 참가자의 노래를 들은 후 “이런 참가자에게



방송이 최고 시청률 14.2%(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 이하 동일), 시청률 12.7%라는 폭발적인 기록의 스타트를 끊었다.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지상파-종편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제치고 종합 1위를 차지하는 경이로운 대기록을 써 낸 것. 더욱이 ‘미스터트롯’은 방송 내내 임영웅, 홍잠언, 장민호, 나태주 등 참가자들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을 뿐 아니라 방송이 끝난 후에도 그 여운이 식지 않고 이어지는 등 프로그램을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제대로 입증해냈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은 시즌1 ‘미스트롯’에 비해 한층 더 웅장해진 규모를 자랑하며





안겼다. 이어 9살 나이로 시즌1, 2를 통틀어 최연소 참가자가 된 홍잠언은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수려한 무대 매너로 "천재다"는 극찬과 함께 올 하트를 받았고, 11살 임도형은 청아한 고음 공격으로 마스터들로 하여금 홀리듯 하트를 헌납케 했다. 여기에 쟈니리의 ‘뜨거운 안녕’을 부른 남승민 군이 추가합격하며 총 4명이 본선 진출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