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퍼온 거라 2018년 기준으로 적혀있음!!!!!!!!!!! 유명하지만 복기차원에서 ㅋㅋㅋㅋㅋ 자한당 입당거부 마구 찌르말아라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자유한국당 인재영입 후보 중 한 명으로 지목된 배우 김영철(66)이 소문을 부인했다. 김영철은 30일 통화에서 "가까운 의원에게서 (한국당 입당을) 생각해보라는 전화는 받았지만 곧바로 거절했다"며 "내가 무슨 이 나이에 정치를 하겠느냐"고 말했다. 역시 4달라 형님 아 개존잼ㅋㅋㅋㅋㅋㅋ 왕건도 안 보고..아버지가 이상해



연기 잘해? 자한당 때문에 피해를 본 배우 사딸라 김영철 새누리당 시절부터 친하게 지냈네요 ㅋㅋㅋ 김영철님보다 하루본체가 말 많다는게 왜 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오스트 음방 앞무대도 김영철님이었고 ㅋㅋㅋㅋ '아는 형님' 이동국, 혼자서도 빛난 예능감 (Feat. 시안) (진지) 곽철용이 다시 흥하는 이유 분석 김영철님은 왜 모르는사람이 없나요?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 대전 얼큰 칼국수.jpg 윤지오 좃나구 빨던



불만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리더 수호는 수호에게 "내 의견에 반대하는 이유?"를 물었고 세훈은 "미안합니다"라며 빠르게 사과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첸은 수호에게 "원래 좀 속이 좁나?"라며 "취향이 다를 수도 있는데 왜 반대하냐고 물어본다"고 반박했다. 다만 멤버 수가 줄어들어 2명만 반대해도 과반수가 어렵다는 수호의





밝혔다. 수호는 "BTS 진, 샤이니 민호랑 같이 뽑혔다. 자부심도 있고 좋더라"고 이야기했다. 첸은 돌이킬 수 없는 후회한 행동에 대해 "설소대 제거 수술이다"라고 밝혀 멤버들 마저 놀라게 했다. 첸은 "노래할 때 발음이 딱딱한 것 같아서 시술을 하러 갔다. 가벼운 수술이라고 했는데



극강의 고통을 느꼈다. 알고보니 노래와 관련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엑소 멤버들은 신곡 무대를 걸고 '고요 속의 외침' 문제를 풀기 시작했다. 아쉽게 한 문제를 못맞춰 신곡 무대가 무산될 뻔했지만 카이와 세훈이 결국 두 문제를 맞춰내며 신곡 무대를 선보일 수 있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JTBC 4딸라를



[ 1.0 ] ※ 재진입 표시 : 재작년 진입 - 작년 권외 - 올해 다시 진입 -> 작년 김희선 / 서현진 / 소지섭 / 유동근 / 유 이 / 이민기 / 차태현 제외 - 성별 TOP3 - 남성 :: 공효진 [11] / 강하늘 [10] / 고두심 & 박보검 [6] 여성 :: 공효진 & 강하늘 [14] / 고두심 [8] - 연령별 TOP3 - 13~18 :: 공효진 & 강하늘 [13] / 이지은 [11] 19~29 :: 강하늘 [18] / 공효진 [15] /



선물이 우리의 사인CD여서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셨다"고 전했다. 카이 어머니의 원픽은 디오 였고 찬열 역시 "온 가족이 디오의 팬"이라고 밝혔다. 찬열은 "어머니는 디오의 영화 시사회에 참석해 꽃다발도 줬다"며 "친누나도 결혼식 때 '왜 디오가 축가를 안 불렀냐'며 아쉬워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수호는 자신을 향한 수식어 중 '상견례 프리패스상'을 가장 마음에 들어한다고



출연 : 이덕화,남성훈,차화연 (1987) 29위를 차지한 '사랑과 진실'의 흥행 성공에 3년 후 mbc+김수현 작가 여기에 최종수 pd를 꾸려 시청률을 다시 한 번 아도친다 ㅋㅋ 최고 시청률 76%기록하며 87년 국가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극중 상남자 이덕화형은 그해 CF를 석권해 버린다. 개인적으로 김수현 작가 최고의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지금도 흔하게 쓰이는 어려운 가정에 공부잘하는 형과, 싸움 잘 하는 동생, 형제의 갈등과 사랑을 그린 원조격인 작품 87년 국민 상남자 시절의 풍성했던 덕화행님 ㅋㅋ





이라면 한번 찾아가서 먹을만 할 것 같습니다. 저는 가끔 이맛이 땡기긴 할 것 같네요. 그리고 방송이후 손님이 많아져서 인지 아들, 딸로 보이는 2분이 서빙같이 합니다. 사장님 부부는 방송 전에도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엄청 친절 합니다. 반찬 하나 가져올때마다 너무 인사를 열심히 하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더군요. 밥먹고 계산하고 나가는데 문까지 미리 열어 주시고 밖에서 인사해주시는데..... 이런 과잉 친절은



1 75 airpods pro가 귀가 편한이유... 대박이네요 4889 37 1 76 이런글 참 부끄럽습니다만... 솔직한 고민이야기. 3762 41 18 77 김건모 예비신부 근황.jpg 11507 12 0 78 인천공항 흔들려도 '나서는 정치인 없다' 4475 38 0 79 일본 맥주 소비량 99% 감소는 놀랍네요. ㅋㅋㅋ 5553 34 21 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