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펀드에 투자한 돈 중 10 억원이 ‘웰스 CNT ’를 거쳐 사채시장에 세탁돼 익성 이모 회장에게 들어간 것이다 . 통상 횡령한 돈이 들어간 곳이 주범일 확률이 높다고 한다 . 녹취록에도 5 촌조카는 “익성이 드러나면 안 된다”는 내용이 몇 번씩이나 나오고 있다 . 조국가족이 아닌 익성이 주인이라고 의심되는 대목이다 . 만약 10 억이 정경심 교수에게 갔다고 하면 공범이 되고 배임횡령의 주체가 될 터인데



이젠 정말 구역질이 납니다. 어떻게 저렇게 다를 수가 있나 싶어서요. 가증스럽기가... 어릴 때부터 이기적이었습니다. 그 얘기는 한 방송 녹화장에서 함익병 와이프가 얘기를 해서 방송이 중단된 적이 있었구요. 에스더언니 대학교 때입니다. 저희 아버지 돌아가신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구요. 에스더언니가 침대에 누운



언니라도 제대로 해로를 해야 엄마가 만으로 마흔 여섯에 혼자되서 살아온 보람이 있지 않냐고. 어떻게든 살으라고 했습니다. 전 그 때까지만 해도 형부는 여자문제로 속썩이진 않으니 글실수 말실수 하는건 봐주라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작년에 노모가 어느 기자분과 통화하는데 홍기자 여자 문제 복잡한건 기자들 사이에선 다 아는 사실이라고 해서 너무 놀랐었습니다. 제 언니만 불쌍한거죠. 그 자존심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옥탑방에 모여 상식문제를 풀며, 뇌를 채우는 지식 토크쇼라는 타이틀이 설명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실제 은 이 설명 이상을 넘어가지 않는다. 제작진이 준비한 문제를 풀면 퇴근한다. 그 단순함이 곧 재미의 모든 것이다. 결과적으로 어떤 문제인지, 그리고 이를 어떤 식으로 맞히는 것인지가 핵심이다. 너무 어려워도 그렇다고 너무 쉬워도 안 되는 적절한 난이도가 중요하다. 전체적인 난이도만이 아니라 시의적절한 내용도 중요하다. 이렇게



이번 소송에서 한국의 패소가 확정됨에 따라 정부 안팎의 긴장감은 커지고 있다. 일각에선 이번 패소 확정으로 앞으로 줄줄이 이어질 ISD에서도 한국이 승소를 확신할 없게 됐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정부가 가장 큰 부담을 느끼고 있는 건 소송 금액이 5조 원에 이르는 론스타의 ISD다. 론스타는 한국 정부가



만난다면 문자, 카톡, 녹취 다 공개할 예정입니다. 홍혜걸은 지 입으로 큰언니인 여계환한테 넷째가 보낸 문자 지웠다고 했고 큰언니는 제게 그 얘기를 전해줬습니다. 그러니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넷째언니 핸드폰에 있는 문자가 다가 아니라는거죠, 지운게 얼마나 되는지는 무슨 내용인지는 홍혜걸만 알겠죠. 거기 보면 넷째언니는 자매





ㄷㄷㄷ 상대적으로 시간 더 못보내는 아빠가 애들 돌보는 프로그램인데 저기는 장윤정이 더 바빠서 ㅋㅋㅋㅋ 도경완 신나가지고 하영이 옷 입히는데 장윤정 실종 10분만에 지쳐서 앉아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브와 벤... 50대에게 송가인과 장윤정, 홍진영보다 인기가 많음 ㅋㅋ 국 민 가 수 출처 도탁스 글쓴이 홍다희 애기들도 같이나오는 방송임? 슈돌 안봐서 잘 모르는데





필사적으로 이 회장을 보호하려고 한다. 익성이 코링크PE 사업 여기저기에 끼어있음은 이미 알려진 바다. 2016년 코링크PE가 처음으로 만든 ‘레드코어밸류업1호’가 투자한 회사가 익성이기도 했다. 실제로 조 씨는 웰스씨앤티, 익성, WFM 등 투자사들이 금전적으로 얽혀 ‘한몸’처럼 움직였다는 사실이 밝혀졌을 때 횡령·배임 혐의가 씌워질 수 있다고 우려했다. 하지만 절박하리만큼 익성을 보호하려 한 진짜 이유는 익성이 코링크PE와 조 장관의 5촌 조카 조 씨의 ‘전주(자금줄)’였기 때문이라는



대표의 회사를 되사준 셈이다. 현재 더블유에프엠은 한국배터리펀드1호와 코링크PE가 합산 12%의 지분을 보유한 대주주이며 우 대표 외 5인이 지분 8.08%를 갖고 있는 상태다. 우 대표와 코링크PE의 인연은 이뿐만이 아니다. 코링크PE가 창사 이후 처음 결성한 레드코어벨류업1호펀드는 음극재 원천기술을 가진 익성의 지분 10%를 보유한 3대 주주다. 확인 결과 신성석유 역시 익성의 지분 3%가량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본지는 양사의 투자 경위를 묻기 위해 이상훈 코링크PE 대표와 우 대표에게 여러 차례 통화를 시도했지만 연락이 닿지 않았다. IB 업계의 한 관계자는 “더블유에프엠이





시간대를 떠나 일요일 밤으로 옮겨온 ‘슈돌’은 방송 3주 만에 동 시간대 1위를 탈환했다. 원래 방송되던 시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도플갱어 가족 도경완-장윤정 가족의 투입이라는 제작진의 신의 한 수와 언제 봐도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매력을 바탕으로 자리를 잡은 것. 뿐만 아니라 이 같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