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비자가 맛·양 조절하는 DIY 라면 패키지, '유미의 세포들'과 협업…인플루언서 먹방 영상도 반반한라면 김치맛(왼쪽)과 치즈맛(사진=신세계 TV 쇼핑)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신세계 TV 쇼핑은 오는 25일 오뚜기와 함께 개발한 PB (자체상품) ‘반반한 라면’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 TV 쇼핑에 따르면 ‘반반한 라면’은 기존 라면(120g 기준) 대비 50% 수준인 60g의 미니 사이즈다. 한 개가 많게 느껴지거나 가벼운 야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반반한 라면끼리 섞어 먹거나 기존의 다른 라면과





소리 알리미: 1초 알리미: 현재 가장 많은 구독자가 덴마, 그 다음이 가우스전자, 마음의소리, 장도리, 유미의 세포들, 신의탑인데, 저는 덴마랑 가우스전자만 보니까 다른 건 다른 분이 만드시면 됩니다.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1. 텔레그램에서 채널 생성(채널명에는 남들이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갈 거짓 선동. ??? : 무빙건씨 팬이에요. 선물드리려구요. 문좀열어봐요. 아 팬이라니까! 매번 9.8X ~ 9.9X 대의 점수를 받던 작품이 연재 시작하고 처음으로 5점대 -수요일 새벽에는 4점대- 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내용을 보니 저도 살짝 충격이 왔습니다. 어쩐지 결말로 다가가는 분위기? 무빙건



개오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까지 실검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 유미의 세포들 유료분 쿠키구워서 최근꺼 봤는데 이건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미의 세포들 거기 새미남 나오는 거 몇화부터임 유미의 세포들 바비가 더 좋은데도 연애 자체는 구웅이랑 할 때가 더 유미의 세포들 주제?랑 맞았던 거 같음 너네 유바비가 누군지 알아? 몇달전쯤이었나 유미의세포들 얘기많길래 보려다가



찬열이가 본다고 해서 넣었나봐 ㅇㅍㅇ 내기준 심심하게 마무리되려나 했는데 이렇게 흘러가니까 재밌긴하다ㅋㅋㅋ 어이가 없는 건 둘째치고..못 참고 유료분 봤는데 안 이어질 삘 오긴 했네 옷얘기하는 부분에서 세포가 윰스타일 찾는 것도 왠지 다른 남자 얘기하는 것 같고..그래서 신캐등장은 언제 될지 궁금 연애할 때의 심리는 그때가 절정으로 잘 표현한 듯 But he is...ㅎ 제가 유미의세포들 팬이라서 T전화 테마를 적용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요즘 남자주인공 '바비'가 헤어진 후에 바람(..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지만 아무튼 한눈 팔았던)났던 여자랑 미래에 결혼한 내용이 있습니다. 그때문에 믿는바비에





섞어 양을 조절해 조리할 수 있다. 25일 오전 8시 30분 모바일 방송 ‘오싹한 라이브’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반반한 라면’은 치즈맛과 김치맛 두 가지 종류다. 가격은 한 박스(10개입)에 7900원이다. 론칭을 기념해 무료 배송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 TV 쇼핑은 제조사에서 제안하는 조리법이 아닌 자기만의 조리법을



유료분 내용 ㄹㅇ임??약ㅅㅍ일수도 유미의세포들 보시는분?!! 유미의 세포들 ... 이제 끝이 보이네요.. '유미의 세포들' 만악의 근원.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사상 최저의 점수를 받다? ㅇㅋㅌ 경황없어서 유미의 세포들 지금 봤는데 욕해도 되냐? 요즘 유미의 세포들 다시 재밌던데 유미의 세포들 스포 ))))))))))))) ㅇㅇ의 ㅇㅇ의 ㅇㅇ 은 누구일것 같음? 난 유미의세포들 소재 자체는 존나 신선한거같음 작가 천재.. 유미의 세포들 화제성





개발하는 이른바 ‘모디슈머’ 열풍이 계속 되면서 색다르고 이색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반반한 라면’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제품 개발 과정 중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단연 ‘맛’이다. 개별적으로 조리해도 풍부한 식감과 깊은 맛이 느껴지고, 서로 다른 맛을 섞어도 조화롭게 섞이는 퓨전 라면이 된다는 설명이다. 신세계 TV



집주소 구합니다. 루비랑 컨즤 썸타는 거 재밌어ㅋㅋㅋㅋ 난 구웅이랑 바비랑 둘다 남편 아닐것같아 ㅈㄱ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 3 응답하라 세포들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미 남편 둘다 아닐듯 안보는데 슼글보고 궁금해짐 연애할 때의 심리는 그때가 절정으로 잘 표현한 듯 유미의 세포들 글에 계속 댓글 달리는데ㅠㅠ 유미 인생엔 그런 캐 없었는데 누구지 싶어서 물어보는 거임 (유머임) 싸우는거보니까 또 궁금해짐ㅋㅋㅋㅋㅋㅋ ㅎㅏ...나 바비 안좋아했었음ㅋㅋㅋ 저 웹툰 1화도 안봤는데 그림체 내 스타일이 아니라 딱히 보고 싶은 마음은 없는데 남편 찾기 저게



회차?많아서 포기했는데 유미의 세포들 너무 재밋다.. 유미의 세포들 웅앵이 뭐가 빡치는거야? 스포스포 실제로 보니 더 00한 오늘자 유미의 세포들(초강력 스포주의) 유미의 세포들 난 그거로 첨 알았는데 아가리.. 이거 ㅋㅋ 유럽여행갔다왔는데 어떤아저씨랑 얘기하다가 신기했던거 유미의 세포들 스포 ))))))))))))) ㅇㅇ의 ㅇㅇ의 ㅇㅇ 은 누구일것 같음? 유미의세포들 스포해줘 T전화에 박제된 유미의 세포들 흑역사 유미의세포들 작가가 그런애로 만드는건데 캐릭터 존나 극혐되는거 신기하다 ㅅㅍ 난 유미의세포들 소재 자체는 존나 신선한거같음 작가 천재.. 엑소웹툰보는거 아는 작가님들이 얼굴 그려줌 유미의세포들 작가가 찬열 그려주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