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금의 주제는 '굶주리는 지구촌 아이들의 엄마가 되어주세요'다. 만성적인 영양실조에 시달리며 간단한 질병도 치료받지 못해 죽어가는 아이들에게 분유와 이유식, 의약품 등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거리 모금 행사는 12월 21일 강남역 9번 출구와 10번 출구 사이 광장 ‘서초 바람의 언덕’ 특설무대(장소 협조: 서초구청, KB아트홀)에서 펼쳐지며, 거리 모금은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어지간해서는 광고에 눈길이 잘 안 가는데, 한현민 모델이 나오는 이 광고는





벌써 16년째 꾸준히 지속되는 중이다. 연예인 모금천사들은 “거리에서 만나는 시민들의 밝고 따뜻한 마음들을 모금함 속에 채울 때, 그 순간의 소중함과 행복감을 잊지 못한다”고 말했다. 이날 모금 행사에는 재능 기부로 마련된 특별한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개그맨 겸 교수 김병조와 아들 김형주 부자가 MC를 맡으며, 싱어송라이터 임현정, 4인조 남성 팝페라 그룹 아인스(테너 주민환 김현우, 바리톤 김규태, 경지현), 2인조 어쿠스틱 듀오 쁨, 브릴란떼 어린이 합창단 등이 모두 재능 기부로 공연을 펼칠





수 있도록 개발해 패티 가격에서도 경쟁력을 갖췄다. [이호승 기자] 얼굴도 더 존잘로 보인다 이외에도 노희경 작가, 배종옥, 윤소이, 서지혜, 임세미, 박환희, 한현민 등이 강남역 ‘서초 바람의 언덕’ 특설무대(강남역 9번 출구와 10번 출구 사이 광장)에서 펼쳐지는 거리 모금에 함께함! ✨12월 21일 토요일, 오늘! 낮 2시✨ #다함께차차차 #골미남 #SBSPLUS #축구예능 #풋살 #이수근 #이진호 #이천수 #딘딘 #하성운 #한현민 #유승우 #정세운 #송유빈 #김국헌 #장문복 #희석 #김관수 한복의 생활화에 힘쓰고, 한복을 해외에 알리는 데 앞장선 △한글·한복·국악 등을 창조적으로 해석한



감칠맛을 내기 위한 최적의 식재료와 조리 방법을 연구했다. 지난해엔 평창동계올림픽 선수촌 케이터링 사업을 맡으면서 노브랜드 버거 맛 테스트도 거쳤다. 당시 한 끼에 노브랜드 버거를 10개 넘게 먹는 선수도 있었을 정도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였다고 한다. 이 햄버거는 지금 노브랜드 버거의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 버거'가 됐다. 또 업체 측은 신세계푸드의 식품 유통·제조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해 가격을 최대한 끌어내렸다. 노브랜드 버거 가격은 단품 1900~5300원, 세트(감자튀김, 음료 포함) 3900~6900원이다.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는 단품 3500원, 세트는 5300원이다. 국내 1위



예정이다. 2004년부터 행사를 이끌고 있는 노희경 작가는 “우리의 작은 수고로 누군가는 학교를 가고, 누군가는 병이 낫고, 누군가는 생명을 얻습니다. 절대 이 작은 수고를 멈추어선 안될 이유”라며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거리 모금은 UN국제구호단체인 'JTS(Join Together Society)'가 주관하고, 방송, 연극, 문화, 예술인들의 사회봉사모임인 ‘길벗’이 직접 기획하고 주최한다. 거리



가까운 시간 동안 어죽밖에 먹지 못했던 이태곤 팀은 족장이 잡아놓은 큼지막한 유니콘 피시를 보고 한 번 놀라고, 그 요리의 맛에 기쁨의 비명을 내질렀다. 김병만이 직접 만든 화덕의 연기로 하룻밤과 다음 아침까지 천천히 요리한 특제 훈제 요리는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그런가 하면 뙤약볕을 피할 곳도 없는 작은 섬에서 물도 떨어져가고 개미 떼까지 발견되면서 탈출이 시급해진 전소미 부녀의 ‘지옥섬 탈출기’ 또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소미와 매튜 다우마는 해변에 ‘SOS’를 쓰고 얼마 없는 마른 땔감을 구해 연기를 피우기 시작했다. 하지만 갑자기 내리기 시작한 비에 애써 구해온 마른 나무들이 젖어버렸고 불씨도 쉽게 붙일 수 없었다. 이에 매튜는 우비로 비를 가려가며 불씨를 살려내려 애쓰기 시작했다. 그러나 무리한 탓인지 그는 쓰러지고 말았고, 그를 지켜보던 딸 전소미의 눈시울도 붉어졌다. 딸을 위해 힘든 내색 없이



크러쉬 모델 한현민 헨리 후디 ㅋㅋㅋㅋㅋㅋㅋ현민이 화이팅..! ▶ [BRANDNEW YEAR 2019] CONCERT BEHIND ▶ [VLIVE] 병알휘🐥 ▶ 공식 멤버스 트위터 ▶ 공식 인스타그램 [#대휘] #엠카 #뮤비 🤩 [#대휘]





가볍게 제치며 3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는 토요 예능 1위는 물론, 드라마, 비드라마 통합 1위라는 값진 기록이다. 특히,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킷 시청률’ 역시 3.9%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약 9개월 만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8%까지 치솟아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는 사상 최악의 ‘조난 생존’이라는 주제 아래 태평양 망망대해에 뿔뿔이 흩어져 있던 45기 병만족 김병만, 노우진, 이정현, 이태곤, 한현민, 전소미, 매튜 다우마, 유재환이 처음으로 만나는





아기공룡 둘리에 나온 "라면과 구공탄" 패러디네요. 짹짹이에 계신 모든게 불편하신 그분들은 이거조차 흑인혐오라며 분개하시나 본데 그건 무시하고요... 싱크로율이 상당히 좋네요. 거기다 한현민은 한국인이니 설정에도 맞구요. 문제는 노브랜드 버거 런칭 초창기에 광고에 돈 안쑨다고 하지 않았던가요 ㄷㄷ. 노브랜드의 브랜드화가 진행되네요. 와 와 투수 흔들리는데 코치진 한번도 마운드 안올라오고.. 1루 베이스 비는데도 끝까지 가운데 승부하는 한현민도 이상하고 지코 식케이 모델 김아현 쎄이 안다 코드 쿤스트 & 우원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