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ㅋㅋㅋㅋㅋㅋ 인스타 잘하네 워너원 마피아는 봄ㅋㅋㅋ ㄱㅇㅇ 소속사랑 돌이랑 상의를 해서 결정을 하고 알아서 밀고나가야지 성명서 쓴다고 들어주는게 존나 좆소임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쟤네 팬덤은 떼쓰면 들어준다는걸 학습했으니 더 패악질 하겠지 소속사는 병신이고 중간에 낀 멤버만 불쌍함 진짜 커 아닐리 없어 너무 귀여웠어ㅜㅜㅜㅜ 애교맛집도 사실은 한시간 내내 열려있었던거라고ㅜㅜㅜ 진짜 미친거 같다 아이돌하려고 태어나써..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 항상 행복만 하자 인스타 더 도배해주세요ㅠㅠㅠㅠ 청귤애옹이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펭귄옷



들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이런건지알고싶다.. 황민현이 뜬금 등장하긴했지만 뉴이스트 노래에 딱히 1절 2절이 있는건 아닌거 같은데 반복되는 파트를 황민현 아론 최민기가 돌아가면서 부르는게 너무 좋음ㅋㅋ 셋다 자기 스타일대로 잘 불러서 그때그때 분위기에 따라 최애파트가 계속 바뀜ㅋㅋ 보컬풀이 좋으니까 이런시도도 가능하구나 싶어서 좋음 존잘 다리 개길고 개잘생김 2020년에도 황민현 사랑해❤️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 뷔 bts 지민 bts 정국 bts 슈가 뉴이스트 백호 황민현 차은우 화사 설현 지민



내 첫인상임 (2019 la) 아스트로 차은우 문빈 순정만화 비율에 자세 겁나 올곧아 춤도 시원시원 얘네 직캠 보면 어깨랑 허리 펴게 됨 (2017 la) 세븐틴 민규 2018 la 착장 장난아님 ㄷㄷ 대박 잘어울려 (2018 la) sf9 로운 192의 위엄 오솔레미오 안무 피지컬이랑 찰떡 (2019 la) 타덬이라 다들 최근에 알았는데





손나은 쯔위 확실히 차은우가 잘생겼네요 ㅠㅠㅠ ❤훈훈+댓❤ 내가 볼때마다 느끼거든ㅠㅠ 매번 연기나 노래나 톤이 다르거나 표현이 다르거나 하는데 진짜 점점 페르젠이 되어가고 민현이 표현력도 늘어가는거 같다고 뽕찼는데 같이 연기하시는 배우님도 느낄 정도면.....크흡 황민현ㅠㅠ 물론 어제 화면상으로 풀샷보고 말하는거지 실물로 보고 온 건 아니야 나도 보고싶다





제복을 입었는데ㅜㅜㅜ 승무원도 개좋아ㅜㅜ 이렇게 편하게 하는게 제일좋아 행복해ㅠㅠㅠㅠㅠ 황민현 =날티 잘생긴게최고다 목욕탕 1년 결제(단호) 내 말랑만두💋 존나 귀여우니까 그렇게 알아라 진짜 무슨 일임 뉴이스트 ❤  뉴이스트  뉴이스트  김종현  곽아론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제육이들스밍체크 !    럽럽럽미야 ❤  모바일로만 해서 몰랐어 우와 댓글로 죄다 황민현 타령해서 왜그러나 싶음 내가 뭐 입덕한 사람들 글같은거 서치해서 영상이나





펭수의 날개를 꼭 잡고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했다. 뷔와 정국에게 날개를 내어준 펭수는 다소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뉴이스트와 찍은 사진에서는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특히 황민현과는 데칼코마니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펭수는 사진마다 "트-하!", "방-하!", "뉴-하!"라는 센스 넘치는



단독 콘서트 개최 환에어 박우진, 이대휘 대박이네 콘서트 응원봉 맵핑 공지 아주 특별한 할로윈 #2 스카우트 OX 퀴즈!(Scout Quiz interview) 1:1 댄스클래스 코칭영상( 어메이저 공트) 우대 영상 이대휘 몽글스 배우님 인스타 SBS





존멋존잘;; 이렇게 보면 교복 느낌도 남 “승객 여러분 저희 비행기는 잠시후 이륙하겠습니다 즐거운 비행 되십시오” 안무영상에서는 승무원 컨셉



넘 잘생겨서 확대해보니 황민현 이거 원본 뭐야? 저장하고 싶어 ㅋㅋ 오진다 ㅅㅂ 노래 존나 좋아 김종현은 제알 강동호는 백호 최민기는 렌...?맞나 하튼 그거자나 황민현은 그냥 황민현이야?? 뿌듯해한것도 예상 그대로임ㅋㅋㅋㅋㅋ 오늘까지 입금분에 대해서 🎉황민현이 인증해준 말랑말랑 만두 쿠션 득템🎉 럭키 드로우도 있대 많이 참여해조 급박하게 진행된거라 입금 기간도 짧아😭 미친다ㅠㅜ 무이네 지프투어하면 기사님이 지프 포인트에 세워두고 사진찍어준단말얔ㅋㅋ 사진 잘 찍어주시는 기사님들은 우쭈쭈하면서 연사 촤르르르 찍어주고 여기 앉아봐 저기서 어떻게해봐 하고 시켜서 찍어주는게 겁나 재밌음ㅋㅋㅋ 민현이도 그렇게



여러분 저희 비행기는 잠시후 이륙하겠습니다 즐거운 비행 되십시오” 안무영상에서는 승무원 컨셉 황민현 귀엽고 잘생겼다 뿌듯해한것도 예상 그대로임ㅋㅋㅋㅋㅋ 시간이 멈춘 느낌이네 졸라 기분 나쁠꺼같은데 사석에서 했더라도 공식적으로도 사과표현해야하는거 아님? 저 발언때문에 성희롱 오지게 당했는데 박지훈 이대휘 옹성우밖에 없네 한두번 아니었던거 빼면 강다니엘 라이관린 황민현정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