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덕혜옹주) 최민식 한석규 신구 김홍파 허준호 조선의 하늘과 시간을 만들고자 했던 ‘세종’과 ‘장영실’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 12월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 2' 윤보라가 뿔테 안경과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이미지 대변신을 꾀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간호사 역 도전에 나선다. 오는 2020년





1월6일 처음 방송될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로,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 분)를 만나 인생의 '진짜 낭만'을 찾아가며, 치열하게 달려가는 내용이 담긴다. 지난 2016년 대한민국에 뭉클한 감동과 울림을 안겼던 시즌1 강은경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월 1일 오전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백두산', '시동', '캣츠' 등 화제작이 쏟아지는 연말 극장가 대전 속에서 이뤄낸 것으로, '천문: 하늘에 묻는다'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한다. 대한민국 레전드 배우들인 최민식과 한석규의 20년 만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그동안 깊이 있게 다뤄진 적 없었던 조선의 두 천재, 세종과 장영실의 관계를 심도 있게





이야기를 그려내기 시작했다. 뭐든 오리지널만 못하다는 얘기가 있다. 앞선 시즌의 성공으로 다음 시즌을 준비하면 '잘 해야 본전'이라는 말이 나오는 것도 사실. 때문에 '김사부2'는 과거의 추억을 오히려 실망으로 돌릴 수도 있다는 우려가 있기도 했다. 하지만 '김사부2'는 한석규의 무게감만으로도 충분히 전 시즌의 무게감을 그대로 가져왔다. 낭만닥터의 촌철살인 멘트와 츤데레적인 모습은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했고 드라마 중간에 스며드는 유머 코드 역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사부2'는 1회 14.9%라는 대박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 기세는 꺾일 줄 몰랐고 2회에 18%로 치솟아 올랐다. 지난 13일 방송분인



동문서답했나?ㅋㅋㅋ 그랬더니 허허 웃으면서 ㅂㅅ같네요... 해서 다 터짐ㅋㅋㅋㅋㅋ 대신 무조건 멜로 ㅇㅇ 연기 차원이 저 세상일 듯 [img= ]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의 허진호 감독이 '대세 스타' 펭수를 만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재미는 못찾겠다 한석규 캐릭 성격도 왜 이렇게 왔다갔다 하는지 모르겠고 긴장감도 그닥 앞에 타이틀 뜨는건 간지 나는듯 마지막화가 제일 재밌다고 해서 보는중... 한석규 최민식 언제 또 같이 하려나.... 구타유발자들 같은거도 같이 해도 잘할거 같은데ㅋㅋㅋ 이병헌 한석규 처럼 보이스가 좋은 배우들이 확실히 성공 하더라구요~ 예전 부타 느꼇지만 조진웅 보이스가 참 좋아요 연기도 잘하는데 단독 주연



설파하기도 했다. 어린 시절 본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를 보고 엄청난 감동을 느낀 한석규는 배우의 길에 들어서게 됐다. 한석규는 “ 내 자신을 반응하게 만든 연기를 통해 살아있음을 느끼고, 계속 갈망하게 된다”고 말했다. 그의 표현대로라만 “그 때 ‘바로 저거다’ 싶었다. 이후 연기를 하고 싶게 됐다”고 했다. “ 지금도 계속 하고 싶고, (연기를 통해)느끼고 싶다. 그걸 느끼면서 내가 살아있다는 걸 느끼니까. 시간이 흐를 수록





그 레베루가 다른 진퉁의 냉소 존좋 ㄹㅇ 어너더 찐내공 bbb 하지만 그럴 일 없겠지 네이버 기사에 떠서 저도 모르게 자동클릭... 영화 천문 오디션 봤다고ㅋㅋㅋㅋ 요즘 제일 바쁜듯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이렇게까지 유명해질줄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영화 캐스팅이...최민식 한석규............... 재밌을라나요??ㅋㅋㅋㅋ ㄱㅇㅇ 꼬마때도 너무 재미있게 본 드라마 인간시장 박상원씨 최고의 캐스팅 서울의 달 한석규 최민식 쩔었음 막 나이차 있어보이진않지만 두살은 정말ㅋㅋㅋ 임상수 감독 백윤식 한석규 주연 10.26 사건을



트렌드라고 하면서..ㅋㅋ 2020년에는 유능한 사람은 일이 2~3개는 있어야 한답니다. 2020년이 20일 남았는데, 여러분은 몇가지 일을 갖고 계시는지?? NASA가 그랬대요. 2020년이 되면 마하 4~5 속도의 초음속기가 실용화 된다고.. 진짜 NASA가 저런 나사빠진 소리를 했을까요?? -_-;; 2010년엔 유전적으로 문제없는 난자, 정자, 수정란을 선택할 수 있다는데, 왜 난 첫째 둘째 낳을때 선택안하고 그냥 낳았지??? -_-;; 컴퓨터 광고도



감동을 많이 받았다. 가슴 속에 남아있는 작품인 '낭만닥터 김사부 2'에 출연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강은경 작가님, 유인식 감독님, 그리고 선배님들께 열심히 배우고 익힐 수 있어서 나에게는 너무나 감사한 작품이다"라고 주영미 역을 맡게 된 뜻 깊은 소감을 밝혔다. 이어 "처음으로 간호사 역을 맡게 되어 개인적으로 교육도 받고 공부도 하는 등 열심히 도전하고 있다"며 "부족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