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니지.. 남한테 피해나주고!!! 안개때문에 가시거리가 20M 남짓 되겠는대 라이트도 안켜고 다니는거 보면 쩝 안개속에서 앞에 스텔스차량이 갑자기 시야 들어오면 깜짝 깜짝 놀라네요~~ 경기도에서 고향인 전라도까지 편도 300km정도 왔다갔다 하면서 느낀 몇가지 적어봅니다. 1. 야간주행시 스텔스모드 차량이 은근 많았습니다. 고속도로 구간도 아닌 구불구불한 지방도에서 스텔스차량을 만나니 무서워서 거리를 두게 되더군요. 2. 후미등, 브레이크등이 고장인 차량도 몇몇 있었습니다. 한쪽만 나가서 안들어온 차량은 그나마 양호하고, 두짝 다 나가서 뒤에 아무것도





운전은 무척 힘듭니다. 방금 고속도로를 달리는데.. 후방에 주행등이 안들어온차가 달리길래 전방을 자세히 보니 라이트도 안켜놔서 뒤에서 상향등을 올렸다 내렸다 하면서 경고도 해보고.. 내 라이트를 껐다 켰다 하면서 경고도 해보고.. 옆에 나란히 달리면서 경적울리면서 라이트 키라고도 해봤는데.. 반응이 없으면 다른분들은 어떻게 대처하는지 궁금해서요.. 참고로 저는 그냥 추월해서 도망갔습니다 ㅎ 비오는 날은 역시 운전을 매우 조심해야합니다. 비가 엄청 옴에도 불구하고 미등도 켜지 않은 검은색 스텔스차량 두대 때문에 깜짝 놀랐네요. 저는 비오는 밤에는 전조등 안켜면 도저히 운전이 안되던데.. 제가 야맹증인걸까요. 아니면





어떻게 알려줘야 할까? 하다가 전광판 어플리케이션을 받았습니다. 검정색에 노란색 글씨로 적어두고 옆에서 빵빵거리면서 보여주니 스텔스차량의 80%이상이 라이트를 키며 비상등도 켜주더군요...ㅋㅋㅋ 야간운전때 시안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저장해두셨다가 쓰시면 편합니다.. 저의 스텔스차량 처리방법이였습니다. . 안운해서 무사히 잘 도착했네요. 흐흐흐~~ 1차로 정속충, 스텔스 차량... 극혐임...





생기고 길도 안 막히고 그러다보니 금세 목적지에 가까워지더군요. 쪼매 추워지기도 했지만 그냥 도착해서 쉬기로 맘 먹고 쭉 갔고, 막바지 가니 2차선이어서 긍가 중간중간 짐차들 추월하는 거 말곤 별일 없었던 것 같아요. 산과 터널을 지나고 주변에 차가 없게 됐을 때 느끼는 뭔가 어두컴컴하고 적막함 같은 게 있었는데.



전달에 방해가 된다는것은 이미 야간 스텔스 모드의 차량들이 몸으로 입증해주었습니다. 단순히 계기판 중앙부에 작은 경고 표시가 아니라 RPM계과 속도계가 번쩍번쩍 점등하면서 소리까지 내면서 날봐 날봐 계기판~ (귀순~) 노래가 나왔으면 어땠을까 생각해봅니다. 여담입니다만.. 이번 일로 인해 집사람차 구매때.. 멋있는 LCD 계기판 안넣은것에 대해 용서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허접하게 스샷떠서 엑셀로 작업한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년



도시는 가로등때문에 밝으니 이런 사단이 벌어지죠. 갑자기 차선 변경하는 렌트 스텔스 차량를 신고했었죠. 꽤 오래 걸리네요. 운전자 확인 후, 범칙금 2만원을 부과한다고 회신이 왔습니다. 제발 불 좀 켜고 다닙시다. (2) 엊그제 우회전 방향지시등을 켜고 3차선에서 계속 1차선으로 차선 변경을 하는 차량을 봤습니다. 저는 우회전 방향지시등을 보고 지나쳐 가려고 했으나, 상대 차량이 오히려 제가 주행하는 2차선으로 차선 변경을 하더니, 결국 유턴 차선까지 진로





차량만큼 분노 유발 차량은 신형 그랜저 DRL 엄청 밝더군요... 스텔스차량 불켜지게 하는방법? 음주차량신고했습니다 보상금 나온답니다 현대기아차는 스텔스 방지 기능 좀 추가해줬으면... 상향등 조지면 되나요? 블박 영상 발암이네요 저리 컴컴하게 틴팅하고 다니는것도 웃기고 댓글창은 더 가관입니다 15%는 너무 어두우니 35%로 해야지???? 어휴 ㅋㅋㅋㅋㅋㅋㅋ 팅팅옹호론자들은 그냥 지능부족입니다 지능부족 1. 요즘 틴팅필름이 좋아서 잘보인다?(시인성이 좋다) 가시광선 투과율이 15%면 노틴팅일때보다 7배는 어둡죠 뭐 이걸 물리적으로 뛰어넘는 기술이 존재하면 카메라 광학기술의 천지개벽이죠 시인성 드립은 그냥 틴팅업자들의 개소리죠 2. 요즘 헤드라이트가 밝아서 괜찮다?



빛의 반사와 복사 원리 차이 [I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구팀은 이 초 선형성을 이용해 좁은 영역에 빔을 비춰 열을 감지하는 기술을 제안했다. 제1저자인 기욤 카시아니 연구위원은 "군수용 레이더의 장거리 탐지 기술, 자율주행차 레이더 등에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연구 결과는



있고요 시간 날때마다 연습 시켜주고 있어서 제 맘에 들면 그때 운전 허락할 생각입니다 .. ...아무튼 대부분이 아버지 . 어머니 분들이니 저희들이 도와드리고 사고를 방지할수 있도록 노력하면 서로에게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스텔스 차량 방지 >>>운전하고 계시는 어머니 아버지 라이트 켜는 방법만 알려주면 됩니다 *역주행 차량 방지 >>>물론 없어져야 할 음주





우리차등까지 친절히 껐다켰다해줌 그래도 안킴;;;; 그리고 나서는 우리는 대구부산고속도로빠져야해서 옆으로 빠졌는데 다른차들이 부디 다시 알려줬기를... 정말 위험해보이고 그러고갈수있는지가 의문... 아 디네유... 지가 운전은 안했지만 졸기 미안해서 옆에서 열씨미 DJ를.... ㅎㅎ 아 그리고 블루루비행님 ㅊㅊ한 부대찌개집에감 대에박 맛남!! 옆에 하나로마트에서 장도 봐옴ㅋ 감사해요^^ 계기반 밝기 조절가능 차량들은 전조등 안키면 밤에 눈 아플거 같은데 도대체 왜 안키고 다닐까요?귀찮으면 걍 AUTO에 놓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