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민재 소녀시대 수영 티파니 유리 윤아 서현 효크 씨스타 소유 우주소녀 선의 파이브돌스 나연 프리스틴 시연 CL 공효진 김꽃비 김서형 김숙 김아중 김옥빈 김지민 김혜수 남지현 러비 려원 문가영 문소리 박선미 박해미 산다라 선미 소미 손수현 손예진 송지효 수지 슬릭



가결, 공수처법 통과는 모두 국민들이 강력한 힘으로 치열하게 싸웠기 때문에 이길 수 있었다. 윤석열 정치검찰의 난동을 확실히 제압하기 위해서는 청와대와 추미애 장관의 역할도 중요하지만, 국민이 나서지 않으면 권력싸움으로 변질될 수밖에 없다. 정치검찰을 비롯해 친일보수언론, 극우세력의 난동을 그대로 두면 사냥개의 목줄을 풀어놓은 채 총선을 치르는 것과 같다. 신임 법무부장관이 들어섰다고 안심하고 방관한다면 과거 4대개혁 입법이 좌절되는 것과 같은 일을 겪을 수도 있다. 국민이 나서야 난동이 제압된다. 촛불이 타올라야 승리가 도래한다. 모이자! 1월 11일 광화문 광장으로!



도하 도겸 도림 도레 도연 도현 도경 도빈 도영 도예 도원 도림 도윤 도율 동희 동하 동화 동일 동원 동연 동경 동주 동안 동해 두산 두리 두근 두준 두연 두영 드림 들래 들레 들꽃 들미 라경 라산 라솜 라민 라임 라익 라인 라희 라원 라율 라윤 라겸 라영 라엘 라재 라현 라헬 라엘 란희 란미 란주 랑 래원 레임 레미 레나 레경





엄정 대응”하겠다 엄포를 놨으며, 수하 검사들을 대동해 현충원을 방문하기도 했다. ‘검사는 수사로 말한다’고 하더니 정치의 전면에 나서 스스로 정치의 중심에 서고 있다. 윤석열은 추미애 법무부장관과 갈등, 대립을 조장하고 정부의 내부 권력싸움을 부각시킴으로써 총선 정국을 덮으려 할 것이다. 자한당, 보수언론 등 수구세력과 검찰의 적폐동맹은 한 몸이 되어 총선을 기획하고 치밀하게 움직여 왔다. 오늘의 현실을 방관하지 말고 경각성을 최대로 높여야 한다. 올해 총선은 한일전이다. 진보민주개혁 대 보수적폐반개혁의 대결이 총선의 본질이다. 그런데 수구적폐세력은 이 본질을 어떻게든 숨기고 왜곡해 ‘부패정권 심판, 권력싸움에



빼라니까 ㅇ0ㅇ 이런 표정이야 졸귀 둘이 진짜 넘 닮음 ㅋㅋㅋ 연기하는것만 봐서 ㅋㅋㅋㅋ [OSEN=지민경 기자]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오는 18일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로 컴백한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앨범



나날이 미쳐가는중ㅠㅠㅠㅠㅠ짱이야 울 애들ㅠㅠㅠㅠ ? 개잘생겼네 이름 본 적 있는데.... 수미네반찬 보는데 귀엽다ㅋㅋㅋㅋㅋ 애호박 볶는데ㅋㅋㅋㅋㅋㅋ요리초보자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산에 12월 30일이나 31일날 완료되면 차 확인하고 인수하면 내년으로 넘어가서 50만원 더 내야되는데 50만원 아끼자고 차대번호 받고 차 확인도 안한채 등록하는건 오바겠죠? 지난 11일 3천여명의 시민들과 적폐들에 맞서 촛불을 들었는데 1일 더 큰 촛불로 함께하게되었습니다 진보민주유튜버(새날, 정치일학 님 등)과 초심님





우는 영상 어디서 봐? 보민 진짜 잘생겼구나 도망가지마에서 뒷부분에서 랩하는애 누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보민잌ㅋㅋㅋㅋ 도약을 꿈꾸며 컴백한 아이돌 5팀의 전력 분석 시발 울림 00즈 다 내취향이야 수미네반찬에 보민이? 골차 지금 오드아이이고 티저에서 눈가린멤버가 재현 보민인데 보민이 태우기 전문임 ㅋㅋㅋㅋㅋㅋㅋ 보민이 수미네반찬에서 숨쉬듯이 귀여움 ㄹㅇ 보민이 왜 없지??무대할땐 있겠지? 보민잌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 손질하는거 개웃곀ㅋㅋㅋㅌ 골차 보민이 뭐해? 골차 보민 얼굴 제대로 첨봤는데 존잘이네





해 너는 언제나처럼 잘 하고 있어 내게 눈 맞추고 빛이 나게 웃어주네 세상이 언제라도 나를 버린다고 해도 상관없지 I`m Home I`m Home 매일 치열하게 살아 올라서려 했던 곳 그곳엔 내가 없었지 모든 게 참 쉽질 않아 그냥 되는 게 없지 그런데 네가 있어서 네가 있는 곳 나의 집 7 괜찮다 작곡:스코어 작사:김이나 [@@youtub_tag-6@@] 안녕히 가세요





있다. 또한 내년 1월, 데뷔 3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퓨처 앤 패스트(FUTURE AND PAST)’개최를 알리기도 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독:Fear’ 특별 무대는 오늘(20일) 오후 4시 50분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고대로 잘 자랐다 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ㅋ 와 짤봤는데 완전 엉엉우네ㅋㅋㅋㅋㅋ 놀랬다 귀엽다가... 아대박 서치하다가 그런얘기를 봤어 이짤 밑에서 주웠는데





남매같이 닮음 보민이 얼굴 존나 내취향이다 최보민ㅋㄱㅂㅋㄱㅂ 보민 너무 ㄱㅇㅇ 근데 보민이 오늘 레드카펫 서?? 골차 보민이는 진짜 존나 정변함 골차가 보민이 있는곳임? 보민 자꾸 신경쓰임 최보민 설레는 거 봐 골차 보민 진짜 잘생긴것같아 보민 존나 잘생겼다 보민이 작은하트 했었엌ㅋㅋㅋㅋㅋ 울림..이복새... 뿡순이의 생일파티에 초대합니다🎉 골차 보민이 어하루 나오는 걘가? 골차보민이랑 동명이인이어서 더 좋다고 생각해 보민 하니까 나 여잔데 스노우닮은꼴 자꾸 보민 나옴ㅋㅋ 골차 보민 고유명사같다 보민이 웃겨죽음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