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원회, 샌디에이고) - 감독상 8회 - 봉준호 (시카고, 애틀란타, LA, 뉴욕 온라인, 토론터, 워싱턴, 보스턴 온라인, 피닉스) 4회 - 마틴 스콜세지 (디트로이트, 뉴멕시코, 필라델피아, 사우스이스턴) 2회 - 쿠엔틴 타란티노 (전미 비평가 위원회, 라스베가스) / 사프디 형제 (샌디에이고, 뉴욕 온라인) - 각본상 (각색X) 5회 - 기생충 (시카고, 애틀란타, 아프리칸-아메리카, 뉴욕 온라인, 사우스 이스턴) 4회 - 결혼이야기 (디트로이트, LA, 샌디에이고, 워싱턴) 3회 - 원스 어폰어 타임 인 할리우드 (보스턴 온라인, 뉴욕,



그리고 나서 잘 시간이 됐다. 남자들은 전부 2층의 조그만 방에 아무렇게나 내동댕이 쳐졌다. 17세기 노예선을 연상키셨다. 그래도 나는 이것도 한때의 추억이라고 생각하며 아무렇게나 뒤엉켜서 억지로 잠을 청했다. 그러다 쉬가 마려워서 1층에 내려갔다. 여자들은 반듯한 이불에서 편안하게 자고 있었다. 방바닥은 보일러를 틀어서 따뜻했다. '노예선과는 다르게 선장실이 1층에 있구만.....' 난 속으로 툴툴거리며 다시 그 혼란의 카오스 같은 방으로 돌아갔다. 어느덧 나는 군대갈 나이가 되어있었다. 군대라고 생각하니....정말 죽기보다 가기가 싫엇다. 그래도. 여자들이랑 있을때는 그래도 우리나라를 위해서 가는거니까 괜찮다는 식으로 말하고는



지내 왔습니다. 그런데 딱 한명. A형님이라는 분만 만나면 술을 엄청 마시고 거의 정신줄놓고 집으로 귀가. A형님 만나면 전화 연결이 안됨. 특히 시간이 점점 자정이 가까워질수록.. 전화 연결이 되면 급조용한 곳에서 전화 받는 느낌.항상 언제나. A형님 만날때만!! 여자의 그 느낌.그치만 그러려니 하고 지냈음. 전 개인적으로



하네요 로컬영화제는 기생충 포함 3파전 분위기... 내가 12월에 본 영화 컨텐츠 2개때문에 넷플 가입하고 싶네요 ㅎ 결혼이야기 결혼이야기 캐롤같은 영화 너무 좋던데 영화 기생충 내일 중요한 분수령 결혼이야기 봤는데 애덤드라이버 뻐큐 명절 선물세트 feat 봉준호 내가 12월에 본 영화 아카데미 북미에서 예측한 유력 후보라는데 아카데미 감독상 후보 5개 뭐가 될거라 생각해? 메가박스, 넷플릭스



나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오스카 시상식 아는 척을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달려가볼께요~ ------- # 남녀주조연상 오스카 시상식의 단골 하이라이트이자, 작품상 다음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부문이죠. 대개, 이 남녀주조연상에서 예측하기 어려운 경합부문이 한 둘은 있어서 드라마틱한 결과가 꿀잼이긴 한데, 올해는 4개 부문 모두 점점 유력후보들 수상이 고인물화되고 있어서 뻔한 결과가 예상됩니다. 남우주연상 호아킨 피닉스 (조커) 여우주연상 르네





전망했다. 골든글로브 후보 발표일은 오는 12월 9일(현지시간)이다. 앞서 ‘기생충’은 전미 비평가협회가 선정한 최고의 외국어영화상(Best Foreign Language Film)을 수상했다. 한편 미국 영화매체들은 기생충은 내년 2월 열리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외국어영화상 후보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전망했다. 작품(드라마) 1917 작품( 뮤지컬/코미디 ) 원스어폰어타임 할리우드 감독 샘멘데스(1917) 여우주연상(드라마) 르네 젤위거(주디) 여우주연상(뮤지컬/코미디) 아콰피나(더페어웰) 남우주연상(드라마) 와킨피닉스(조커) 남우주연상( 뮤지컬/코미디 ) 태런 에저튼(로켓맨) 여우조연상





크로우(라우디스트 보이스) 남우주연상(TV 뮤지컬/코미디 ) 라미 유세프(라미) 여우조연상 패트리샤 아퀘트 (더액트) 남우조연상 스텔란 스카스가드 (체르노빌) 세실 B. 드밀 영화 공로상 톰행크스 캐롤 버넷 TV 공로상 엘렌 드제너러스 시상식 수상예측 사이트인 '골드 더비'에서 2,400여명의 회원 투표 결과 일단 이 결과는 온전히 2,400여명의 회원에 의한 결과이고, '골드 더비'에는 꼰대같은 5,60대 이상의 "영화 평론 전문가" 부류가 따로 존재하는데 그 인간들의 아카데미 시상식에 관한 수상예측은 따로 영상으로 제작 되어있음 기생충 깎아내리고 다른 미국/영국





films of 2019 in the US: the full list 50. 밤쉘 (제이 로치) *샤를리즈 테론 주연 미국 49. 나이팅게일 (제니퍼 켄트) *호주 48. 아틀란틱스 (마티 디옵) *세네갈 프랑스 47. 애드 아스트라 (제임스 그레이) *미국 46. 로호 (벤자민 나이쉬타트) *아르헨티나 45. 이미지북(장 뤽 고다르) *프랑스 44. 내 이름은 돌러마이트(크레이그 브루어) *미국 43.





식으로 말하고는 했다. 군대는 정말 구역질 나는 곳이었다. 선임은 인간 쓰레기 였고, 제대로 개 보수가 되지 않은 시설들에선 찬바람이 세어들어왔다. 선임 눈 밖에 조금만 나도 나는 개처럼 기어야됐고, 그 어떤 불만도 이야기 해서는 안됐다. 내 동기중엔 조금 뚱뚱한 녀석이 있었다. 그 친구는 행군중에 발목을 다쳤지만, 행군에서 빼달라는 말을 할 수는 없었다. 평소에 조금 빠릿빠릿하지



왜 눈물이 났는지는 모르겠는데 뜨겁게 사랑했던 남녀가 정말 잘 헤어지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서 속상하고 상처주고 싶은데 상처주니까 미안한 그런 마음들이 잘 느껴졌어. 노아 바움백 감독 이렇게 솜씨 좋은 감독이었나 놀라운 작품이었다. 두 배우 연기도 최고였고. 친한 친구 결혼식은 이번이 처음이라... 뭔가 느낌이 달라요. 이전까지는 또래나 동기 지인이 결혼하면 그런가보다 했는데 친한 친구가 결혼하니 나도 이제 아재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