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모르는분이 더많았구요 근데 우연하게 봐서 인터넷방송이나 유튜브를 해볼까 생각을했었던계기가 저도 아무래도 어렸을때 안좋은일을 당하다보니까 사람을 만나는건 되게 힘들었는데 제가 되게 말을 재밌게 하고 그런다고 인터넷 채팅도 많이해보고 고민상담도 들어주고 그랬던적이 있어서 방송하면 잘할꺼같다 라고 해주셔서 제가 크리에이터를 하려고 하던 찰나에.. 어머니가 그렇게 심부전 판정을 받으신거죠.. 와르르 무너졌었고 그때당시엔 그래서 그떄부터는 심장내과 과장님이 돌연사 이런말씀을 하시니까 외아들인데





프로덕션 : ROBOT 배급 : 토호 영상 사업부 공개 : 2020 년 초여름 전국 개봉 저작권 : © 2020 "영상 연구소」실사 영화화 작전 회의 © 2016 大童 澄瞳 / 쇼우 갓칸 【ブログ更新 4期生】 たくさんのありがとう 田村真佑 [블로그 갱신 4기생] 많은 잘 타무라 마유 こんちには、田村真佑です。 今日は 10



꿈도 있는데.. 이건뭐 시간만가고.. 근데 솔직히 이렇게 까지 왔으면 어머니가 뭐 주변에 의지할 분들이나 도움주는분 한명만 있었어도 제가 더정확한 일을해서 부양을 했을탠데. 정말 인천에 어머니 저빼곤 아무도없어요 아버지는 도박도그렇지만 빛도 많으셔서 경제적으로 도움도 못주셨고 어머니는 이모보고 왔다가 아버지만난거라 아는사람 1도없어요.. 이게문제



근데 그전에 전조증상이 있었어요 언덕이 있어요 집을가려면 언덕을 건너야되요 거의뭐 꼭대기에 있어서 높은곳만 올라가면 호흡곤란이 있으신건데.. 제가 그생각만하면 너무마음이 아픈게..그때 병원을 갔어야 했었어요.. 어머니는 자기가 허리가아프시니까 그리고 나는 어떻게든 돈벌생각하고있고 하고있고 그때도 시중에 10만원도 없엇어요.. 너무 아들한태 미안한거죠.. 뭔가 돈도없는 상황에서 자기 자식한태 아프다고 말하는 부모님은 없을꺼같아요..솔직히말하면.. 저도 막 짜증냈어요 돈도없는데 아프지말라고 어머니한태 맨날 그랬거든요.. 건강해야한다고.. 근데 그래서 어머니는 말을 못했던거죠.. 아무리 호흡곤란이와도 자기 자식이 힘들어하는모습 보여하기 싫어 하셨고..어머니아프다고하면 또 제가 힘들꺼 아니까.. 근데 그떄는 도저히 답이없는거에요





비밀이지만 대단히 기뻤다! 좋아! 일 중에도 여러 분들에게 축하 주셔서 정말 행복 것이구나라고 느낍니다. 참여하시는 모든 사람들에게 보답 할 수 있도록 자신이되고 싶은 자신에 근접하도록 앞으로도 열심히하겠습니다. 노기자카46에 만난 때문에 여러분을 만날 수있는 . 단 한번의 기회를 소중히 해 나가고 싶다. 도전하는 삶이고 싶어서 언제라도 도전을 선택하고 재미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나이지만,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m (_ _) m 호리 미오나 【ブログ更新 岩本蓮加】 その言葉の重み [블로그 갱신 이와모토 렌카] 그 말의 무게





제외) -A5 사이즈 클리어 파일 (야마노 악기 도안) ■ 라쿠텐 북스 (EC 사이트) -A5 사이즈 클리어 파일 (라쿠텐 북스 도안) ■ 람 타라 각 점포 (람 타라 알리바바, 물랑) -A5 사이즈 클리어 파일 (람 타라 도안) ■ 요도 바시 카메라 요도 바시 .com (일부 점포 제외) -A5 사이즈 클리어 파일 (요도 바시 카메라 도안) ■ WonderGOO / 신세이 점포 (일부 점포 제외) 및 신세이 WonderGOO 온라인 -A5 사이즈 클리어 파일 (WonderGOO /



어쩌겠나요 저렇게 안해둔 공부가 많고 시험이 일주일도 안됐다면 맘이 무거워 잠도 안오고 일찍일어나면 책이라도 한번 더 보고 그래야 정상 아닌가요? 저는 정말 일주일전부터는 밥먹으면서도 책보고 화장실에서도 보고 거의 밤새며 공부해도 등꼴이 오싹해서 공부 했는데 어쩜 저리 긴장감 하나 없나몰라요 지금 어떻게 핸드폰게임에 저리 열을 올리는지 모르겠어요 남편이 그래도 착한거라고 하루 집에선 시간 정해놓고 딱 한시간합니다 할때도 한시간 본다고 말해요 ㅠㅠ 오늘 아침에 30분 봤으니



14 시간 정도가 공부 하는 시간 이었습니다... 저는 역시 그 터무니 없는 계획표 앞에... 의욕을 잃고 아무것도 못하고 여름방학을 날리고 말았습니다... 또 겨울 방학때는 제가 아버지께 스스로 공부를 할테니 자율학습할 시간을 달라고 했습니 다... 그런데 아버지는 저를 가만히 놔두면 제가 공부를 하나도 하지 않을거라고 생각 하셨 고 매일 매일을 자기 옆에 저를 앉혀놓고 미주알 고주알 떠들며 강의를 해 가며 공부를 시켰습니다... 자율학습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 했던 저는... 그러니





좋은 이야기. ^ _ ^ 그리고 네요 학교에서 논술 모의 시험을받은 것이지만 주제로 "어딘가에 진정한 자신이있다" 같은 것이있었습니다. 하지만 필자는 이것을 잘못이라고 말하고있었습니다. 나는 노력을하지 않으면 진정한 자신은없는 것으로 생각하지만,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려웠던 ~~! 질문 > · 연말은 집에서 뒹굴 뒹굴하는 파? 밖으로 나가는 파? → 집에서 데굴 데굴 일까 ~? · 오세 치 요리라면 무엇을 가장 좋아 조치? ? → 어묵! 올해 처음으로 먹었다 "밤 금붕어"도 맛있었구나 ~~ · 윤 씨가



보내게 되었습니다... 현제는 능력도 없고 할줄아는 것도 없어서 공공근로 아르바이트로 연명하고 있습니다... 제 인생을 위해 노력 하고 싶어도... 공부를 열심히 하고 싶어도... 노력할 기회조차 말도 안되는 이유로 빼앗기고... 고딩 3 학년때 까지 인생에서 한번 죽고... 대학에 와서 또 한번 죽은 제 인생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