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에 네 여자친구 왔었어. 되게 좋아하다가 가던데"라고 농담했다. 지석진은 "와이프(아내)도 그 정도로 안 좋아해"라고 농담을 덧붙여 양세찬과 전소민의 웃음을 자아냈다. 최종 미션인 전설의 기획안을 찾아라 미션에서도 출연자들의 전소민, 양세찬의 러브라인 밀기는 계속됐다. 전소민은 홀로 건물 6층을 돌아다니다 양세찬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소민은 "나





차에서 내려 강소라를 기다리는 사이 전여빈과 송지효가 이광수의 차에 탔다. 차를 빼앗긴 거란 말에 이광수는 "이건 경찰에 신고해야 할 문제 아니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광수는 강소라의 실수로 양세찬을 속이는 데 실패하자 양세찬의 휴대폰을 빼앗아 달아났다. 이광수는 전소민의 전화를 받아 양세찬인 척했고, 유재석은 급한 척 연기하며 양세찬을 차에 태웠다. 양세찬은 무언가 잘못됐단 걸 느끼고 탈출, 안재홍과 드디어 만났다. 지친 김성오는 김종국, 하하를 만났지만, 두 사람이 또 자신을 의심하자 "못하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드디어 모든 팀이 꾸려졌다. 월요커플이랑



시청률이 죽죽 떡락;;;;; 그러다가 머니게임 표절 건으로 하차 ㄷㄷㄷㄷㄷㄷ 그래서 다시 5월부터 정철민PD가 런닝맨으로 복귀 했는데 다시 시청률 죽죽 오르고, 동시간대 예능 1위 찍는군요 ㄷㄷㄷㄷㄷ (미우새나 슈돌처럼 두자리수 시청률은 아니지만) 확실히 이환진PD가 할때랑 정철민PD가 할때랑 방송 퀄리티가 넘사벽입니다 요새들어 다시 추리요소를 가미한 논피지컬 이름표 뜯기 + 웃음참기 같은거 하면서 진짜 물이 올랐네요 ㄷㄷㄷㄷ 진짜 예능에서 PD의 역할이 제일 중요한것 같습니다 ㄷㄷㄷㄷ 막내라인 둘다 무대끼가 있는거같음 국내팬미팅 특집때 콜라보한것도 전소민 노래 음색 짱예쁘고 양세찬은 랩 기대이상으로 잘해.. 그리구 단체곡에서도



듯이 어유..불쌍하다..... 전소민이랑 양세찬 귀여워서 런닝맨 챙겨봄ㅋㅋㅋ 그와중에 소민이는 웃고있겠직ㅋㅋㅋ 그러고 최소 4달정도 각 회차마다 에피소드로 나올듯ㅋㅋㅋㅋㅋ 이짤 주웠는데 난 당연히 런닝맨짤 인줄 알았는데 아니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합류첫날부터 둘이 찐친느낌 나더라니 저세상텐션이야.. 어제 베트남 호치민에서 런닝맨 팬미팅 열림 근데 멤버들이 무대에 있을 때 객석에서 한





무슨내용인지 대략적으로라도 써주고싶은데 쓸수가없음 말하는족족 스포라서 최근에 런닝맨 빠져서 다시보기 중인데 특히 전소민은 망가지는거 신경 안쓰고 열심히 하거든 근데 그게 내눈엔 너무 귀여운거야... 심지어 배우치고 예능 잘하는게 아니고 걍 잘해 그래서 올해는 얼마나 열심히 했나 모아봤어!! 추린건데도 너무 많아서 하반기만 올릴게 (짤출처 전소민갤 하늘나락) ※한 편당 움짤 1~2개씩※ ※스압※ 2019.12.22 기쁨의 세레모니 2019.12.08





멤버 2명을 오프닝 장소에 데려가야 했다. 복불복 결과 안재홍은 양세찬&하하, 전여빈은 지석진&송지효, 강소라는 이광수&유재석, 김성오는 전소민&김종국과 팀이었다. 안재홍은 양세찬의 전화번호를 알아내기 위해 전소민에게 연락, 같은 팀인 척 연기를 했다. 평소 안재홍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던 전소민은 아무런 의심 없이 안재홍에게 양세찬의 번호를 알려주었다. 이미지 원본보기 김성오는 안재홍에게 "다 거짓말만 하니까 못해먹겠다"라며 전소민 전화번호만 알려달라고 했다. 하지만 안재홍은 전화를 그냥 끊었고, 김성오는 "대박이다. 이렇게 하는 거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오는 인터넷을 검색해





바람피지마 이 ㅇㅇ야! 2019.11.24 2019.11.17 최애 앞에서 수치사.gif 광수가 겨드랑이에 김밥용 김인줄 알았다고 극딜하는거 개웃김 2019.11.10 하하랑 짝되고 나서 댄스타임=전소민타임 2019.11.03 개그맨치고 약한 분장이라고 오빠들한테 혼남ㅠ 2019.10.27



멤버한테 전화해서 걍 아무말이나 하면서 시간끄는?그런거엿음 그래서 소민이가 세찬이한테 전화함 그때 양세찬 존나피곤한데도 계속 받아줌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 졸스윗하고ㅋㅋㅋㅋ 둘이 넘 기얍워 슬럼프로 하락세 주르륵타다가 전소민,양세찬 영입이후 재미있단반응 생겼지만 사실 게임은 여전히 유치하거나 애매한상태에서 출연자들 티키타카로 살리는게 많았음 그런데 한두달전부터, 최근 몇주간 계속 달라졌다는 반응 생기더니 이번주 존나 레전드찍었다고 런닝맨 본사람들 반응 터지는중 출연자들이 웃긴걸 떠나서 게임 기획자체를 존나 잘함





"절대로 아니야"라고 답했다. 박진영은 "국민의 입장으로 봤을 때 세찬이 형이 소민 누나 되게 좋아하는구나 싶다. 둘이 뭔가 있다 그런 느낌이다"고 말했다. 양세찬은 "국민 입장에서? 내가?"라며 "미치겠다.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인데"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는 서로에게 공공연하게 호감을 표했던 2개월 전과 사뭇 다른 반응이다. 9월 1일 방송된 '런닝맨'에서 전소민은 PD가 "양세찬이 사귀자면?"이라고 묻자 "당연히 사귀지"라고



6층이야. 어딨어?"라고 물었고, 양세찬은 "난 1층으로 가게 될 것 같아. 그렇게 됐어. 1층으로 와"라고 답했다. 이에 전소민은 "왜? 왜 그러는 거야"라며 1층에 가기 싫어하는 기색을 내비쳤다. [img= ] 이때 갓세븐 멤버 박진영은 "누나 1층으로 와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전소민은 잠깐의 망설임도 없이 "갈게"라고 답했다. 이에 양세찬은 "야 끊어. 내 말 죽어도 안 듣던데 네 목소리에.."라며 서운함을 표했다. 박진영은 "(전소민과) 이어드리겠다. 좋아하는 거 아니냐"고 물었다. 양세찬은 단호한 목소리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