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정입학 의혹을 제기한 언론사에 대한 재판 1,2심에서 모두‘부정행위라고 명시한 부분은 허위사실’임이 분명히 밝혀졌다. 성적상승은, 딸아이가 입학하기 전인 2011년 3월 개정된 성신여대 학사규정에“장애학생에 대한 평가는 따로 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다. 이를 근거로, 각 과목 담당교수들이 상대평가를 기준으로 하는 온라인상 성적입력시스템에 따라 성적을 우선 입력한 후,





최순실-박근혜 사람이었고 수사에 외압을 넣어 수사를 무마시켰던 것. 13. 경찰쪽에서 3만건이나 되는 증거를 날려버림. 14. 게다가 김학의만이 아니라 다른 유력인사들도 영상에 나왔다고함. 관련 증거 영상 14건을 없애 버림 15. PD수첩이 공개한 ‘윤회장 성접대 리스트’ 김학의(전 법무부 차관), 성○○(전 ○○원 국장), 박○○(일산○○병원 원장), 이○○(○○당 인수위 대변인실), 박○○(○○○건설 대표), 이○○(○○그룹 부회장), 문○○(○○○그룹 회장), 김○○(○○건설 회장), 하○○(○○대 교수),



저녁 마봉춘 편성표 PD수첩 보니 국회의원은 다 부자군요. 특히 PD수첩 유능한 의사는 칼을 여러번 찌르지 않는데 ㅋㅋㅋ 최근 ㅇㅍ에서 일어난 현상 PD수첩 보고싶다 pd수첩에 나온 기자단이 결국 기자들의 일진 놀이군요. 우린 PD수첩 울산특집이나 열심히 사람들에게 알려야죠. 한학수 pd '조선일보, pd수첩 ‘장자연’ 편 소송 패소' PD수첩으로 뼈맞은 대검의 입장발표에 대한 한학수PD 페북 와...pd수첩 피의사실 유포하는 한동훈검사 그대로 나오네요... [펌글] PGR21



여러 차례 항의를 하였음에도 진행자가 어떠한 중재 발언도 없었고 사과도 하지 않고 종료하였습니다. 미국, 일본, 한국 등 무차별적으로 사람에게 염산을 뿌리고, 새총을 쏘고, 칼로 찌르고 다니는 혐오 범죄가 일어나고 있는 것을 많은 언론들의 뉴스 기사에서 볼 수가 있는데, 이런 종류의 범죄들 중에는 가해자가 정신질환도 있을 수 있겠지만, 재미삼아 일어나는 사건도 종종 일어나고 있는걸. 로 SBS 뉴스에서도 보도 되어왔습니다. 그럼에도 남의 잘못은 끝까지 파면서 자신들이 직접 만든 치부에는 입을 닫는





진행자 > 알겠습니다. 일단 경찰수사 결과가 빨리 나와야 될 것 같은데요. 이걸 기다리면서 짧은 인터뷰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생하셨어요. ☎ 김정민 > 감사합니다. ☎ 진행자 > 지금까지 MBC 의 김정민 PD와 함께 했고요. 혹시라도 이 방송을 듣고 계시는 CJ쪽의 반론 있다면 언제라도 저희한테 연락을 주시면 반론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문출처 ?베스트에 올라가있는...뉴사타파 동영상 좀보세요 해서 봣는디요... 주구장창 스포츠서울 주가조작에 대한 내용만 나오네요? 뭐거기 제보자X나오고...골든브릿지에 유준원나오는데....이분이 주가조작질하는 실세다 대충 이런 말이죠?... 그래서 이사람이 코링크의실제 주인이고..조범동의 배후이다 하면서 떢밥만 던지고 자세한 기사는



연습생들로부터 듣게 되고 그 다음에 취재하다 보니까 이게 뭐 그쪽 영역에서는 뭐 놀랍거나 아니면 이게 조작이었다 혹은 내정돼 있었다 라는 게 충격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으시더라고요. 저희가 만난 그 누구도 연습생도 그렇고 기획사 분들도 그렇고 연예계 관계자들 누구도 이 사건을 충격적이라고 받아들이지 않았었어요. 왜냐하면 당연히 그랬을 것이다 라고 많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그래서 확보했던 증언들에 대해서 상당히 신빙성 있다고 판단했었습니다. ☎ 진행자 > 간단히





인물로 추정되는 분의 제보를 시작으로 시리즈가 시작됩니다. 삼성처럼 매일매일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10편이 올라와 있고, 웬만한 드라마보다 잼있음을 보증합니다! 뉴스타파 - 죄수와 검사 시리즈. 1. 나는 죄수이자 남부지검 수사관이었다. 2. '죄수-수사관-검사'의 부당거래 3. 은폐된 검사들의 성매매... '고교동창 스폰서 사건'의 진실 4. "한겨레 보도 막아달라" 현직 검사 사건 개입





82 與 여성의원들 '지역구 30% 여성 의무 공천 법제화해야' 2335 44 3 83 샤오미 사운드바 구매했습니다.jpg 4753 35 1 84 에어팟 프로 선물받았습니다. ㅠㅠ 자랑글! 4719 35 11 85 (진지x) 로또 1등 걸리면 하고 싶은거 있으세요? 1620 46 0 86 (후방) 헬스잡지 맥스 큐 10월호 표지모델.gif 11613 9 1 87 유재환씨 대박이네요.. 9667 16 0 88 문대통령님과 손자 9122 18 71 89 40 넘으면 허리 안아픈



티타임) 금지 △수사보안을 위해 검사 및 검찰수사관 언론 접촉 금지 삭제는 반영하지 않았다. 법조 출입기자단 간사인 김건훈 MBN 기자는 29일 미디어오늘에 “애초에 협의할 의지가 있었는지 의심스럽다. 분명 구두 브리핑과 검찰 언론 접촉 금지 조항 삭제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정치권과 국민에게 비난받은 ‘오보한 언론사 출입 금지’ 조항만 핀셋으로 삭제하고 나머진 다 그대로 뒀다”고 토로했다. 법조 기자단과 법무부가 협의했던 다른 조항들 삭제 조치가 반영되지 않자 기자단은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출처 : 미디어오늘( 취재할





수정본) PD수첩 검찰기자단 - 공사 구분이 명확한 당대표님 mbc가 많이어렵다능. 어느 교회 집사님의 '조국 법무부장관'에 대한 질문과 그에 대한 목사님의 답변 pd수첩 방송 금지 가처분 신청한 전 검사 pd수첩은 인터뷰 조작으로 잃을게 많네요... PD수첩 검찰기자단 pd수첩 보고 기자들한테 배신감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