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꼽시다! 전에는 쪼메 까리한 방법이엿능대 이젠 쉽따 핸폰에서도 댄다 방법 ; 유튭 보다가 게시글에 인용하고 시프면 유튭을 데스크탑 모드로 바꾼다음 영상 밑에 공유를 눌러 그런다음 두번째 소스보기를 눌러서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복사해 그런다음 게시글 작성에 위 아이콘 중 빨간색 실행버튼을 누르고 거다가 아까 퍼온 소스를 부치면 끗 참 쉽쯰 그츼 하양아^^ 아 근데 보이스앱 들어야 하니까 핸폰 꼭 넣어주라........ 얼루어 퍼룩





목소리에 녹아버렸어요 구글홈 미니 쓰시는 분들 혹시 음성통화 해보셨나요? 핸폰 기본 카메라로 찍으면 제 얼굴보고 놀랍니다 ㅋ 윤기가 노래부르는 무대에 있는 관중들 설마 윤기가 무대에서 떨어지려는 순간을 찍으려고 핸폰을 꺼낸걸까..? 남편한테 이혼하자고 했더니 .. 면접본데서 온 전화를 놓쳣넹 아놔.. 오늘도 역시!!실시간은





하고요 새해 첫 업무 즐겁게 화이팅 하세요~~ 오늘도 스마일 . 세식구 가족입니다~둘째계획은 아직이구요. 다방이나 부동산 어플에 나오는 쓰리룸 매매가 1억7천~1억9천 하는것들은 비추인가요???신축이고 상당히 깔끔하게 해놧더라구요. 아니면 그냥 아파트 들어가는게 좋은지 시기적으로 매매가 좋은지..어떤가요?? 핸폰으로 사진이 업뎃이 안대네요 ㅠㅠㅠ팅겨요ㅠ조공짤 올리려하는데 ㅠㅠㅠㅠ 다른 창 가면 번호 밀려?? 오늘 일하고 쉴때 핸폰을 확인해보니 문자가 와 있더군요 ㅎ kbs에서... 이번에 블랙아이스 관해서 다루는데 영상하고 인터뷰 할 수 있냐고 ㅎ 살다보니 이렇게 뉴스에 나가는 일도



데이즈드 실화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중에 한 10번중에 4번은 유플 플립광고임ㅋㅋㅋㅋ 인천공항길에서사고 현장 너 지나갔지 연락해라 형한테 ㅋㅋ 핸폰 낚시하다 바다에 빠드리가 전번 다날라갔따 오늘 회식이라서 늦게 끝나서 집에오니 집사람과 우리딸아이는 자고있네요.속상에서 술좀 마시고 쓰는거라 이해좀 해주세요. 집에 들어와서 씻고 작은방에서 누워서 잘려고 하니 옆에 집사람 핸폰이 게임 하다 재대로 끄질 않아서 화면보호 상태가 아니라 몇년만에 보았네요. 집사람도 통화내역이 있어서 하나하나 듣다가 경찰서번호가 있고 변호사번호도 있고 여성센터 통화





저는 얇으면서 그립감이 좋은... 그러니까 손에서 미끄러지는 느낌이 없는 케이스가 좋은데요. 간혹가다 특이한 거 쓰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무슨 탱크인줄... 댓글로 무슨 케이스 쓰시는지 굴비 달아주세요. (이 표현 오랜만...)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휴대폰 폴더를 시놀로지에 동기화 시키는 어플 없나요? 사진같은경우 모민트 쓰면 되는것 같은데 저는 음성파일이나 다른 확장자 파일을 자동 동기화 시키고 싶은데 없는걸까요? 드랍박스나 다른 클라우드는 안쓰고 나스로 직접 핸폰 폴더 싱크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지난 11년간 독일-미국-일본-미국차를 타며 큰 불편 없이 살다 작년 겨울 우연히 제주도에서 G90을



쓰는 차명폰은 법무장관부부가 쓰면 되나요? 얼렁 노트북 검찰에 제출하고 ..의미없는 개기기는 그만 끝냅시다. 핸폰도 제출하시고요...ㅎㅎ ㅈㄱㄴ 상식적으로 상상과 이해가 안가는 하루 시골이라 지천이 논밭이고 인적이 너무 드문 시골 중장비 판매 건 때문에 산에 있는 굴삭기를 가지러 가야해서 수도권에서 내려 오시는중인 계약자를 기다리며 논뚜렁과 밭 사이 농로 같은 시멘트 길 가에 차를 잠시 주차중 인적도 드물고 조용한



버스도 대절시켰네요 국민들이 저족 사람들을 어떤 시선으로 보게될까요 ? 수사를 진행중인 국가기관 앞에가서 압력행사를 하겠다는게 이게 민주화 성지 맞나요 ? 정치에 미친 사람들 아닌가요 ? 조국이 끝까지 버티는 것도 다 믿는게 있어서군요 끝으로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펌글 하나 올립니다 대깨문에 대해 관찰기인데 제 주변에는 대깨문이 없어서 잘모릅니다만 진짜 아래와 같은가요 ?





간당간당하다.. ㅜㅜㅜㅜㅜ 청소 전 아아메 한잔~~~우아(?)하게 마시기는 커녕 빨대로 흡입 중이랍니당ㅋㅋ 어제 친구랑 톡하다 핸폰 붙잡고 그대로 취침..ㅡㅡ 눈뜨니 한손에 핸드폰을 고이 붙잡고 있드라구요ㅋ 계절이 바뀌니... 꼭꼭 눌러놨던 쇼핑 물욕이 자꾸 기어나오려고해요ㅠㅠ 이제 당분간은 안해야지~~~~~~~했는데.. 이놈의 의지박약은....ㅠㅠ 다들 그러죠??? 사고싶은것 이쁜건 왜그리 많은지... 돈이 없을뿐..아오ㅠㅠ ㅋㅋㅋ 오늘아침도





레이저 벨소리 키친의 주인공 이소은이 슈가맨에 나왔네요. 가수를 그만두고 미국에서 변호사가 되어 돌아왔군요. 그때처럼 너무 청순하고 이쁘네요. 주석 노래 썬샤인 피처링도 아주 좋아했는데. 곡은 서방님으로 나왔네요... 너무 좋네요 이렇게 예쁜 음색을 가수 그만두고도 간직했다니요... 제가 토스에 가입했는데... 이체시 상대도 토스에 가입한 사람하고만 이체를 한





대체할 수 있었으면 점수가 더 높았을텐데, 그게 아쉬워서 1점 정도 깎았습니다. 기본 만족도는 꽤 괜찮습니다. 다만 사람 많은 곳에서 쓰기는 애매한게 편의를 위해 센서 범위가 적당히 좀 있어서 너무 가까이 왔다갔다들 하면 멋대로 열리고 그럴겁니다. 딱 책상 옆 구석 정도.(탕비실에서 작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