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치적 중립을 지키는 용기" 여기서 한번 웃고 넘어가죠. 하...하......하아..................... 시행착오가 없는 시스템이 어디 있나요? 대한민국에서 대체 문제가 없는 시스템이 어디있고 시행착오 없는 시스템이 어떤게 있는지 아무거나 좋으니 말씀 좀 해주세요. 그리고 그중에 국민 권익과 관련없는게 어떤건지 좀 말씀해 주실래요? 국가 시스템은요. 존재 자체가 국민의





쥐떼 시부야 및 신주쿠에 나타난 쥐떼 3. 편의점 보급 히어로 매대를 채우기 위해 태풍뚫고 보급하고 감 4. 일본 소방관 70대 여성 구조하러가서 추락사 시킴 고정락 채우는 걸 ‘깜빡’하고 노인떨굼ㄷㄷ 언론 발표 안하고 쉬쉬하다가 영상 퍼지자 급사과 주민 촬영 없었으면 끝까지 은폐시도 했을거라며 아베 무능정부 존나 까이는 중 5. 태풍 대피소 개병신



걸 밝혀냄으로서 유명한 자기조직화(self-organization)이라는 개념을 발표하면서 복잡계과학이 출발하게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런 임계현상의 자기조직화는 생각만큼 보편적이거나 흔하게 발견되는 현상이 아닙니다. 심지어, 박 탕 위젠필드가 시뮬레이션의 기초로 삼았다는 모래알을 가지고 현실에서 그대로 실험해보면 이런 자기조직화는 커녕 임계현상조차 발생하지 않습니다. 애초에 임계현상이라는 것 자체가 “상전이의 경계”를 전제로



제게 해가 될 것은 없습니다. 저는 그냥 적당히 돈이나 받고 나가면 됩니다. 재개발로 인해 이주하는 사람은 토지보상법 시행규칙 제 54조에 의거해서 주거이전비와 이사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내쫓을 수 없습니다. 쫓겨나는 것도 기분나쁜데 돈도 못 받으면 억울해서 살 수가 없을 것입니다.



캬~~~~~♥ 나라살림 좋아겠구나 아 혼자 먹는다고? ㅠㅠ 기다림 저는 산책을 좋아합니다. 문득 예전에 살던 집이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해서 들른 적이 있습니다. 학교에 다니기 전에 살던 곳이 기억이 납니다. 천장이 너무 낮아서 장농을 뉘여두고 사용했습니다. 상당히 기괴한 광경이었습니다. 실내에 세탁기를 둘 수 없어서 밖에 두었다가 얼어버렸습니다. 집으로





"대한민국 소방관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감동적이었다. 가족, 사랑, 웃음을 받고 간다", "아빠 고맙고 사랑해요. 조심히 일하세요", "많은 걸 생각하게 해준 영화여서 좋았다. 소방관인 내 친구 건강히 근무하길" 등의 글을 남기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천식이 있으신 어머니께서 추석명절에 자식들 손자손녀 추석음식 먹이신다고 비맞으시고 다니시다가 지병이 도졌네요 애기들보내고 끙끙 앓으시다가 새볔에





사람을 뽑기 어려울 확률이 높다"고 말했다. 에리크 쉬르데주 전 한국 대기업 해외 법인장도 "지나친 의전을 강요하면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자발성을 죽일 뿐"이라고 덧붙였다. 허의도 '의전의 민낯' 저자는 과잉 의전에 대해 "권위와 권력의 상징으로 변질됐다"고 말했고, 국제행사 전문가는 "의전은 괜찮지만 수발이



게 아직 없는 젊은 애들 중심입니다. 생각해보면 거의 반년 다되가는 대규모 시위인데 거의 평화시위입니다. 이 자체로 양쪽 다 대단했단 겁니다. 스티븐 로의 복귀 전까지만 해도 한국 촛불시위에 버금가던 송환법 반대시위를 성공적으로 통제하던 경찰들이었습니다. 전경출신 분들도 계시니 아시겠지만 현장 질서 유지하는 경찰들도 수고가 많으신 데 반년 동안 과잉근무 중이었단 말이죠. 홍콩반환



이런 질문을 했을까요?. 오늘 총 몇대, 몇명이 올라오나?. 동원은 잘 되었나?....... . 이딴식의 질문을 했을까요?. 우리는 이미 잘 압니다. 이미 세월호 때 경험했으니까요. 국민들의 피해보단 자신들의 안위를 먼저 생각하고 집착했던 이들이기에 오늘도 그들의 관심은 대구,경북 시민분들의 죽음보단 아마도 광화문일지 모릅니다. 달라진 거라곤 그때는 503이었다면 지금은 `묵비 황당한 대표님`으로





걸치면 너무 짧게 됩니다. 이어폰 하우징이 SUS 304 스틸이라서 약간 묵직하지만 하우징 후면이 귓바퀴 안쪽에 안착되어서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하편에서 이어집니다!) 이틀 사이에 주행 중인 BMW 차량 석대에서 잇따라 불이 났습니다. 지난해 BMW 화재가 이어지며 대대적으로 리콜했죠. 그런데 이번에 불이 난 석대 중 2대가 리콜돼서 수리받은 차량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