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차전 시구에 배우 이다희…애국가는 김나영 제창 퀸덤 내최애는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임 아이들 덬인데 빡친다 ㅋㅋㅋ 내가 얘네 덬인거 아는 친구들한테 퀸덤음원 기계새끼들만 없었어도 자리 20개는 남았겠네 오늘 퀸덤 경연곡은 뭐야? 아이들 이 부분 가사 존나 퀸덤 파이널스러움 아미친 혹시 퀸덤 오늘 뜬곡으로 담주 무대하는거야? 어제 퀸덤 재밌었어? 오오오 아이들





아닌데... 퀸덤에서는 확실히 그런모습이 덜 보여지니까, 좀 아쉽네요. 컴백 떄는 분명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낼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나저나 윤상은 더이상 러블리즈 작곡안하는지..ㅠㅠ) 난 여돌들 리얼리티 보는 기분이라 소소하게 재밌었지만 화제성 떨어질만했어 오히려 아이들 음원이 차트에서



곡을 엠넷이 주지않았어도? 개슬퍼...ㅠ 방송은 안 보는데 노래는 들을거라 궁그매 ㅇㅇ... 박봄 - 발음이랑 발성이 예전만큼만 나와줘도... AOA - 7인 때랑 다름없는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마마무 - 음원만 들어서는 무대가 전혀 상상되지 않아서 궁금증만 커져 갑니다. 러블리즈 - 상위권은 쉽지 않을 것 같지만, 숨은 매력을 보여주는





힘든 아이돌들이 참 많다는걸 알게되고.. 그리도 소속사에서 옴걸들은 믿고 꾸준히 좋은 신곡도 계속 내주워서 이제라도 알게되어 고맙네요 정말 작은것도 열심히 하는 오마이걸을 응원하게 됩니다 저번주 퀸덤방영하고 어제까지 영상이란 영상은 뒤져보니 첨으로





이 타는 불에 기름을 끼얹는 효과를 만들어 버렸습니다. 조국전쟁의 가장 중요한 변곡점은 조장관 아내의 기소결정인데 이건 사안을 제도와 조직 개혁의 차원이 아닌 보편적 감정문제로 끌어올린 순간이었습니다. 여기서 이 사안이 모든 국민의 당면 현안이 되버렸는데 검찰이 이런 국민정서의 변화를 모르고(정확히는 무시하고) 계속 go했다는 거죠. 그 뒤에도 검찰은 계속





거예요. 모두 적당히가 없는 그의 캐릭터때문에 일어난 일입니다. 어마어마한 검사들이 잘려나갈 거고 로스쿨나온, 그냥 공무원의 삶으로도 만족할 변호사들이 그 자리를 채울 겁니다. 조국이 서울대 로스쿨 학생을 대상으로 한 그 강연은 그때는 농담이었을지 모르는데 이정도 국민적 성원이라면 한번 해볼만하겠다는 생각이 머릿속에서 절대 떠나지 않을 겁니다.



그걸 모르고 있습니다. 지금 제일 똑똑하게 처신해야 하는 두 집단이 있죠. 사법부와 경찰인데 사법부는 양승태때문에, 경찰은 버닝썬때문에 윗대가리 여럿 감옥에 가면서 개혁을 감당해야 할 겁니다. 개인적으로 자치경찰제는 시기상조처럼 느껴집니다. 조장권이 그걸 추진하긴 하는데 국민들 사이에서 공감대가 형성되지 않았어요. 그만한 계기가 있어야



내가 있었다는 그 재미가 역사를 뒤집는 가장 큰 원동력입니다. 그중 제일 큰 재미는 뭐니뭐니해도 역시 악당을 직접 처단하는 거죠. 박근혜, 이명박, 이재용, 모두 내가 직접 촛불을 들었고 문재인 대통령이 나오는데 내가 일조를 했다는 이 재미가 원동력이 되어서





못살림 커버를 커버... 퀸덤 커버곡 무대는 오마이걸의 결정적 한수가 된 듯.. 애시당초 국장님 젤 좋아하기도 했지만 초아 나가고 관심이 끊어져 있었는데... 물론 멤버 전체에 관록이라는 것이 붙은 것이 크지만 그래도 제가 보기엔 국장님이 초반과 중간 중간에 잡아준 것이 컸다고 봅니다. 이제





() 10. 9화 : 리액션 (정리글 X, 리액션 모아논 영상 있을까...) 11. 10화 ( 저렇게 나눌거고, 사진에 각각 링크를 걸거야!! 너무 어두컴컴한가??? 포토샵으로 만들고 있고, 지금은 탑 5 무대 영상만 링크 걸어놨어. 회차당 정리글 링크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