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아노래 안올드한데.. 키스마이립도 그렇고 우먼도 그렇고 근데 뭐 키스마이 데뷔초때 스맙이랑 원플원 했던거 생각하면 켄토한테만 뭐라하는건 좀ㅋㅋㅋㅋㅋㅋ [공식] dTV「키스마이 두근 두-근!」38화 수록 사진 & 예고 보아노래 안올드한데.. 키스마이립도 그렇고 우먼도 그렇고 난 충격적인게 배우가 부황 뜬건데 그거가지고 키스마크네



뜨거운 밤을 보냈구나 한거.. 섹시존보다 쟈웨가 싱글 잘 팔아? [공식] dTV「키스마이 두근 두-근!」38화 수록 사진 & 예고 섹시존보다 쟈웨가 싱글 잘 팔아? 나 보아 그 키스마이립스 그 앨범 좋아해 키스마이 떴네 안떴네 할 때도 존나 어이없는게ㅋㅋㅋㅋㅋ 키스마이도 인기 많은데 왜 홍백 한번도 못나온거야?? 24



시간 라디오 올해도 키스마이구나!!ㅎ 돔도는 그룹 내에서 존나 인기멤인데 노래자체가 메이저한건 아닌데 사운드도 고급스럽게 빠지고 올드한 느낌은 없는데 왜 올드하자고 하는지 모르겠음..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GAP 때문에 그런가... 진짜 도긴개긴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자체가 메이저한건 아닌데 사운드도 고급스럽게 빠지고 올드한 느낌은 없는데 왜 올드하자고 하는지 모르겠음..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GAP 때문에 그런가... 심지어 그 사진 4년전 사진임 성희롱 우엑 키스마이는 인정하는데 쟈웨가 그 정도야?? 키스마이는 인정하는데 쟈웨가 그 정도야?? 그거 통째로 자주 돌려들었었음ㅋㅋㅋ최근에도 가끔 들어 난 원래 앨범채로 듣는거 좋아해서ㅋㅋ 후배그룹중에서 굳이 따져도 씨엠 제일

댓글